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카메라 액세서리 포토메이트 CS100 자동백업과 특별한 기능!! 이벤트로 만나볼까?

by 핑구야 날자 2015. 9. 27.
반응형

카메라 액세서리 포토메이트 CS100은 자동백업과 특별한 기능으로 사진촬영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더욱 효과적인 디바이스입니다. 사용도 쉬워 카메라 악세사리 괜찮은 것 같아요. 여행을 하거나 취미로 카메라를 많이 이용하는 분도 있지만 가족 행사에서도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카메라죠. 그런데 디지털카메라를 사용하면서 사진을 인화를 하지 않고 메일로 주고 받게 되었죠. 그나마 메일로 보낼 경우나 찍은 사진을 보게 되고 그렇지 않으면 다시 보기도 어렵더라구요. 추억이 담긴 중요한 사진을 잘 정리하지 못해 정작 필요할 때는 애를 먹곤 해요. 귀가해서 TV를 켜고 즐거웠던 여행사진을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포토메이트 CS100은?


포토메이트 CS100은 TV와 모니터등에 연결할 수 있는데요. 가족과 함께 보는 경우과 많다면 TV와 연결하고 주로 혼자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면 모니터에 연결하면 편하겠죠. 카메라를 포토메이트 CS100위에 올려 놓으면 촬영한 사진을 바로 볼 수 있거든요. 연결은 HDMI케이블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포토메이트 CS100 위에 NFC기능이 되는 카메라를 올려 놓으면 자동으로 백업을 합니다. 저장매체는 SD와 CF 메모리카드도 지원합니다. 용량은 1TB로 최대 15만장까지 저장할 수 있어요.



동영상 기준으로 하면 약 70시간 분량이죠. 파일은 JPEG, RAW, MP4, MOV, AVCHD등등 지원합니다. 그리고 공유기능을 통해 쉽게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도 있어요.



모토메이트 CS100은 리모컨을 사용하기 때문에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앨범기능도 있으니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잘 관리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포토프린터가 있다면 무선 프린팅기능으로 편하게 출력할 수 있어 편합니다.



포토메이트 CS100 출시 이벤트


포토메이트 CS100은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제품인데요. 캐논에서 올린 3편의 동영상을 보고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됩니다. 1등은 CS100과 EOS M3를 준다고 합니다. 2등은 CS100 3등은 스타벅스 아이스카페모카Tall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으니 도전해 보세요.



동영상은 포토메이트 CS100의 편리함, 즐거움, 함께함이라는 타이틀로 3가지를 모두 응모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져요. 정답이 보이네요.ㅋㅋ 응모가 쉬워서 가볍게 끝~~ 이젠 기다리면 되네요.ㅋㅋ

 

이벤트 응모하기


포토메이트 CS100 캐시백 프로모션


포토메이트 CS100 캐시백 프로모션은 행사기간에 행사대상 제품을 세트로 구매하면 캐시백을 지급 받을 수 있어요. 응모기간은 11월30일(월)까지네요. 기간도 넉넉하네요. 연말에 행사가 많을텐데 유용하겠죠.



이벤트 기간 이전에 행사대상 제품을 구매 후 정품등록을 한 분들도 Connect Station CS100을 구매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응모하기


만약 CS100 2대를 구매했다면 1개의 제품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고 이벤트가 끝나면 정품등록 내역을 확인해서 2대에 해당하는 캐시백을 준다고 합니다. 명절내내 가족과 함께 했던 소중한 시간을 캐논CS100으로 가족과 함께 다시하번 즐거움을 나누고 소중한 추억을 안전하게 저장해서 관리해 보세요.


[관련글]

EOS M3 화이트와 블랙 특징!!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보다 더 욕심나는 강소라가방(미러리스가방)

DSLR카메라 EOS6D로 본 독일의 베를린돔 내부와 정상에서 본 슈프레강변 모습

DSLR카메라 보급형 중에 캐논EOS750D를 사용하면서 교체 욕심이 나는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