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생활의 달인 7명의 캐미 동영상!! 히어로즈 리본의 주인공과 맞짱을 뜬다면 ㅋㅋ

by 핑구야 날자 2015. 10. 5.
반응형

생활의 달인 7명의 캐미 동영상이 히어로즈 리본 같은 느낌이 들어 재미있게 봤어요. 생활의 달인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오랫동안 노력한 부분이라 묘기로 보면 흥미롭지만 열정이라는 코드로 매칭하면 배울게 참 많은 것 같아요. TV에서 늘 재미있게 보는 생활의 달인들을 통해 때로는 용기도 얻곤 합니다. 처음부터 달인은 아니었을 테니까요. 생활의 달인들이 나오는 동영상을 통해 딱딱한 교훈적인 면보다는 영웅들의 활약을 그린 미드 히어로즈 리본과 비슷한 느낌을 갖게 되었어요. NBC유니버셜 인기미드 히어로즈 시즌 5: 리본이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에서 동시방영 서비스를 시작했거든요.



7인의 생활의 달인이 캐미를 줬어


파쿠르의 달인 주영복, 박스의 달인 나한성, 훌라우프의 달인 신상철, 큐브의 달인 유다현, 배달의 달인 전창길, 피자의 달인 이홍중, 젓가락의 달인 김문수이 등장합니다. 레이저의 달인 임혁은 재미로 봐야 하구요.ㅋㅋ 파쿠르는 생소할 텐데요.



군인들이 장애물 통과 훈련을 프랑스어로 파쿠르 뒤 콩바탕리라고 하는데요. 여기서 유래가 되었답니다. 주영복씨의 놀라운 점프력에 도전해보고 싶은 거 있죠.



박스의 달인 나한성씨의 모습을 괴력을 가진 히어로즈 리본의 영웅을 떠올리게 합니다. 박스라서 가볍겠지만 많은 양을 중심잡고 이동하는게 쉽지 않겠죠.



모든지 돌려주겠어~~ ㅋㅋ 훌라우프의 달인은 날씬한 허리로 어찌 그리 잘 돌아가는지 하늘이 내려주신 골반입니다.ㅋㅋ



어릴때 큐브를 많이 가지고 놀았지만 꼭 한면을 남기게 된다는ㅋㅋ 유다현양은 2014 아시아큐브대회 첫라운드에서 5회 측정 중 마지막 회에 종전 기록을 1.74초나 앞당긴 37.83초를 기록하고 결승에서는 기존 기록을 5회 평균기록을 2.88초나 줄인 42.89를 기록하였습니다. 대단하죠.~~



배달의 달인 전창길씨의 배달 모습을 보면 목이 엄청 아플 것 같은데~~ 놀랍네요. 



피자의 달인 이홍중씨의 모습을 보면서 쉬울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직접 피자들 만들려던 연예인들의 모습을 보니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젓가락의 달인 김문수씨의 젓가락 신공은 정말 놀랍죠. 학창시절 장난으로 해보던 친구도 있었는데 먼거리에서 사과를 맞추는 신공과는 비교가 되지 않죠.



이렇게 7인의 생활의 달인들은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에서 동시방영을 하는 히어로즈 리본의 영웅들과 견주어 생각해보니 너무 재밌더라구요.



각각의 달인들의 능력을 영화로 만들면 어떨까 생각도 들어요. 아래 동영상처럼 말이죠. 각색은 하기 나름이니까요. ㅋㅋ 배우 임혁의 레이저 발사 모습을 레이저 달인으로 소개 하듯이 말이죠.



다양한 VOD서비스는 물론 어학공부도 한방에


유플러스의 LTE비디오포털은 히어로즈 리본과 같은 인기미드는 물론 최신 영화를 무료VOD로 볼 수 있어요. 유플러스의 LTE비디오포털은 국내최다, 국내 최저가 TV/영화를 즐길 수 있어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영화를 본 답니다. 이번 추석처럼 연휴에는 그동안 못 본 영화를 보면서 지냈어요.



그리고 최대 최고 지식, 생활정보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외국어와 자격증관련 VOD를 이용할 수 있어 공부하는데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출퇴근길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물론 무료할 틈이 없죠.



그리고 지난번에도 소개했는데요. 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에서 9월25일부터 국내 최초로 NBC 유니버셜의 인기미드 히어로즈 시즌 5: 리본 동시방영을 하고 있어요. 현재 2화까지 올라와 있답니다.



히어로즈 리본은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평범한 사람들의 인생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히어로즈는 노아 베넷역을 맡은 잭콘맨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최고의 달인을 찾는 재미난 이벤트


생활의 달인의 모습은 히어로즈 리본의 주인공과 비교해도 그럴 듯 해서 맞짱을 뜬다면 볼만 할 것 같지 않나요.ㅋㅋ 유플러스에서 재미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위에서 소개한 생활의 달인 중에 가장 멋지다고 생각하는 3명의 달인을 뽑는 이벤트랍니다.



오는 10월25일까지 진행을 하는데요. 재미있는 것은 상품들을 보면서 한참 웃었답니다. 여러분도 한번 응모해보세요. 전 배달의 달일, 큐브의 달인, 훌라우프의 달인을 골랐어요.


재미난 이벤트 참여하기

[관련글]

박보영 애교 IoT@home 광고!! 박보영 애교 움짤베스트와 짤방 베스트 핵잼

데이식스(Day6)와 아이콘(iKon)으로 본 효과적인 신인 아이돌의 홍보전략은?

모바일 결제 서비스 페이의 종류와 치열한 전투 속 승자가 되기 위한 변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