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황정음 화보로 매직러쉬 히어로즈 공략 후 추천모바일게임으로 급상승 기대

by 핑구야 날자 2016. 2. 5.
반응형

황정음 화보로 매직러쉬 히어로즈가 추천모바일게임으로 급상승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추천모바일게임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매직러쉬 히어로즈는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페이스북, 원스토어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근 N스토어에서도 매직러쉬 히어로즈를 출시하였습니다. 그동안 매직러쉬 히어로즈 공략과 영웅등급표를 공유하면서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었는데요. 최근 매직러쉬 히어로즈가 신규콘텐츠 추가 및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여배우 황정음 화보를 통해서 추천모바일게임으로 더욱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매직러쉬 히어로즈는 RPG와 전략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매직러쉬 히어로즈 설치


매직러쉬 히어로즈는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N스토어에서 『매직러쉬 히어로즈』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 용량은 52.32MB입니다.





매직러쉬 히어로즈 공략


황정음 화보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매직러쉬 히어로즈는 기본적으로 영웅들과 적군들의 팀매칭으로 즐기는 방식입니다. 전투는 영웅들이 직접 전투를 하는 모드돠와 타워 디펜스를 통해 전투를 하는 방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추천모바일게임 매직러쉬 히어로즈는 전략과 RPG의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어 시간가는 줄 모릅니다. 



특히 화려한 스킬플레이로 게임을 더욱 빠져들게 많드는데요. 직접 드래그해서 적을 정할 수도 있고 터치를 통해 지동으로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일단은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영웅들마다 스킬게이지가 Full이 되어야 합니다. 매번 스킬을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적군의 상황을 살펴보면서 한번에 여러 영웅들의 스킬을 간발의 차로 집중 공격하는 것이 효과적일 경우도 있습니다.



영웅들마다 스킬의 특성이 달라 어느 영웅이 단거리에 강한지 또 원거리에서 효과적인지를 파악하여 선제공격을 진행하는 것이 승기를 잡는데 유리합니다.



매직러쉬 히어로즈는 기존의 RPG와 다른 타워디펜스를 통해 짜릿한 전투의 맛을 느끼게 해 스트레스를 날려주는데요. 초반의 속도에 비해 1.5배의 가속으로 진행이 되어 박진감도 있어요. 적들을 골목에서 미리 지키고 있다가 일시에 공격하는 재미는 해보지 않으면 몰라요.



어떻게 보면 약간 비겁한 플레이를 하는 느낌이 들수도 있는데요. 추천모바일게임 매직러쉬 히어로즈는 RPG이외에도 전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RPG와 전략의 융복합게임의 매력이라고 보는게 맞을 것 같아요.



전투에서 승리를 지속하려면 역시 영웅들의 파워를 지속적으로 관리하는게 중요한데요. 전투에서 승리하고 보상을 맞은 아이템이나 소원분수에서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뽑기등을 통해서도 가능하구요.



각 영웅들을 레벨업을 시키고 스킬도 또한 레벨관리를 해야 합니다. 장비와 룬을 장착해 승급도 합니다. 이렇게 성장해야 전투에서 짜릿한 승리의 맛을 볼 수 있어요.



최근 매직러쉬 히어로즈가 게이머들에게 전략성을 높혀주기 위해 신규영웅을 추가했는데요. 괴멸듀그는 중단 원거리 궁수 포지션으로 침묵에서부터 아국을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또한 시스템 업데이트, 성능 개선 그리고 시스템최적화와 영웅밸런스 조절로 만족도를 한층 높혀 주었습니다. 지속적인 관리는 게이머들의 추천모바일게임으로 소개되는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죠. 그럼 황정음 동영상을 볼까요. ㅋㅋ 동영상보니 먹고 싶어지네요.



할인쿠폰도 챙기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추천모바일게임들을 공략하다보면 아무래도 어느 정도의 현질을 하게 되는데요. 매직러쉬 히어로즈는 내부 결제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는게 특징입니다.



특히 N스토어를 통해 매직러쉬 히어로즈를 설치하면 무려 9천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왕이면 구글플레이 스토어보다는 N스토어에서 받는게 훨 유리하겠죠.



오랜만에 전략과 PRG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직러쉬 히어로즈로 홀딱 빠져봤네요. 황정음 화보와 함께 황정음 동영상이 더 재미있었구요. 많은 추천모바일게임 중에 매직러쉬 히어로즈를 추천받아 공략해봤어요. 귀성길이나 긴 연휴에 모바일게임 매직러쉬 히어로즈를 즐겨보면 어떨까요.


매직러쉬 히어로즈 다운로드 받기

[관련글]

SRPG 프론티어 사가!! 모바일게임기대작으로 추천을 받아서 보니

신작게임 모바일RPG 하트오브스톰 악마의 그림자등 풍부한 콘텐츠로 공략하는 재미

미소녀 액션RPG 연희삼국 for kakao 사전등록으로 공략준비!! 원작 애니메이션 연희무쌍의 비교해볼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