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컬쳐랜드 스토어 모바일게임 공급 서비스 시작!! 론칭게임 전함제국 설치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6. 3. 17.
반응형

문화상품권 서비스의 대명사 컬쳐랜드를 아시죠.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오는 3월22일부터 모바일게임과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컬쳐랜드 스토어 서비스를 공식오픈한답니다. 지금은 프리오픈기간이라 사용할 수 있어 론칭게임 전함제국 설치해 봤어요. 단순하게 게임만 다운로드 받는 일반 서비스와는 달리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어 컬쳐랜드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환영받을 것 같아요. 그럼 컬쳐랜드 스토어가 어떤 서비스를 하고 있는지 살펴 볼까요.



컬쳐랜드 스토어 설치


『컬쳐랜드 스토어 』를 설치하기 전에 먼저 해야 할일이 있어요. 스마트폰의 환경설정에서 보안메뉴를 놀러 출처를 알수 없는 앱을 활성화해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받은 컬쳐랜드 스토어를 눌러 설치하면 되죠.


컬쳐랜드 스토어 다운로드


또 한가지는 컬쳐랜드 모바일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 화면에서 내폰에 설치하기를 눌러 다운로드를 받는 것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바로 터치~~ 설명을 자세히 하느라 그렇지 실제로는 간단하답니다. 그런데 혹시 다운로드를 받고 화일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면 다시한번 받아도 되구요. 다운로드된 화일이 모여 있는 곳에서 찾아도 됩니다.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하기만 하면 되니까요. 완료가 되면 아래와 같이 컬쳐랜드 스토어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컬쳐랜드 스토어를 보면 깔끔하고 직관적인 UI가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답니다.



컬쳐랜드 스토어 론칭 이벤트 4월까지 쭈~욱~


컬쳐랜드 스토어는 게임, 미션 그리고 이벤트로 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현재 전함제국을 비롯해 몬스X몬스, 히어로즈오브클랜, 배틀몬스터등등 많은 게임들을 즐길 수 있어요. 귀여운 미소녀들이 등장하는 TCG게임 1943여신공대도 재미있을 것 같아 일단 다운로드 받았어요.



게임을 하면 아이템을 구매하게 되잖아요. 이때 컬쳐 캐쉬(문화상품권)으로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어요.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받을 때가 더러 있는데요. 컬쳐랜드에 등록을 해 놓고 쇼핑할때 이용할 수 있어 편해요. 문화상품권은 편의점이나 서점에서도 많이 팔고 있어 쉽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컬쳐랜드 바로가기



컬쳐랜드미션에서는 컬쳐랜드 스토어 그랜드 오픈 미션을 비롯해 출석미션과 친구초대 미션등이 올라와 있는데요. 일단 5개이상 다운로드 받으면 3,000명을 추첨해서 컬쳐캐쉬 2000원을 주는 오픈기념 BIG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론칭게임들을 즐기며 결제한 금액의 10%를 캐쉬업해주고 있으니 더 신나는 거 있죠.



론칭게임 전함제국 해보니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강철함대: 강철의 함대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했어요. 일반 다운로드 프로그램과 다를게 없어 원하는 게임을 쉽게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어요. 게임을 하다가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사용한 결제 금액의 10%를 컬쳐캐쉬로 돌려주는 캐쉬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컬쳐캐쉬는 모바일게임 결제 뿐만 아니라, 도서 및 CGV이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범위가 넓어요. 미션 카메고리를 통해 전함제국을 받으면 선착순 5천명에게 컬쳐캐쉬 1,000원을 지급하고 있느니 놓칠 수는 없죠. (3월29일에 당첨자 발표)



전함제국 자체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5성 비스마르크급 전함 최대 3대 100%를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아래와 같이 매일 같이 출석해서 게임을 하면 대박 아이템을 ~~



로그인 2일 차에 5성 비스마르크급 전함 100% 증정

7일 출석 하면 5성 비스마르크급 전함 100% 증정!

금액과 관계없이 7일 연속 충전 하면 5성 비스마르크급 전함 100% 증정!

금액과 관계없이 첫 충전하면 퀸엘리자베스급 전함, 충전 다이아의 2배, 1888888골드 증정!



8개의 섬을 두고 벌어지는 각 군단들의 치열한 해상전투와 3D로 펼쳐지는 화려한 리얼 전투 장면을 통해 강인한 제독이 되어 보시면 어떨까요.


[관련글]

세븐나이츠의 2주년 업데이트로 각성 델론즈도 만나고 대박이벤트 선물도 챙기고

전략게임 클래시오브킹즈 공략과 전투의 매력은 접근성이 좋은 인기모바일게임

마이크로소프트 AR(증강현실)과 구글의 VR(가상현실)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