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UO 스마트빔2(SMART BEAM) 손 안에 빔프로젝터!! 초소형 미니빔으로 즐거운 캠핑과 여행

by 핑구야 날자 2016. 3. 31.
반응형

UO 스마트빔2(SMART BEAM)은 손 안에 쥐어지는 빔프로젝터입니다. UO 스마트빔2은 초소형 미니빔으로 캠핑과 여행시 부담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어 좋습니다. 캠핑이나 여행시 빔프로젝터를 들고 다닌다는 상상은 쉽지 않은데요. 기업이나 대학에서 문서의 화상을 확대시켜 사용하던 OHP(overhead projector)에서 빔프로젝터로 바뀌면서 많이 편해졌죠. 그런데 최근에는 무기같은 빔프로젝트들이 소형화 되면서 휴대성과 함께 성능도 좋아져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그러나 휴대성 부분과 가격에 니즈는 계속 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SKT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초소형 미니빔 UO 스마트빔2(SMART BEAM)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UO 브랜드의 철학


스마트빔(SMART BEAM)2 앞에 붙은 UO는 Unitied Object의 약자로 생활 속 다양한 스마트 제품들을 개인의 생활 방식에 맞게 연결하고 통합하여 일상이 더 쉽고 편리해지도록 만들고자 하는 SK텔레콤의 비전과 의지를 담고 있는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SKT의 Lifeware를 대표하는 브랜드 UO에는 Display, Home 그리고 Wellness의 세가지 영역이 있어요. UO Smart Beam Laser, UO Linkage, UO Perfit등을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통점 중에 휴대성을 극대화한 부분이 마음에 드네요.




UO 스마트빔2(SMART BEAM)의 디자인과 스펙


UO 스마트빔2 화이트펄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구성품은 본체, AC충전기, MHL케이블, App.등록번호, UO동글, 변환젠더(5 to 11 pin), 고무 받침대, 앱가이드 그리고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참고로 UO 스마트빔2(SMART BEAM)과 함께 사용하고 있는 설현 미니 등신대, 설현 브로마이드는 이벤트로 받은 제품으로 별매입니다.



UO 스마트빔2는 손아귀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슬림한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빔 프로젝터의 사이즈와는 엄청 작아졌죠. 그래서 높은 휴대성 때문에 캠핑장, 가정, 사무실등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UO 스마트빔2은 가벼운 큐브 사이즈와 한편의 영화를 볼 수 있는 배터리 그리고 우.무선 모두 지원하는 편리한 사용성을 겸비하였습니다. 스펙을 보니 전작 스마트빔에 비해 배터리는 100mAh가 줄었네요.


크기 : 46 x 47 x 46 mm

무게 : 120g

색상 : 화이프 펄, 블랙 펄

배터리 : 3.7V, 2,200mAh

완충시 사용시간 : 2시간

내장스피커 : 1W

연결방식 : HDMI/MHL, 미라캐스트

해상도 : 854 x 480(WVGA)

밝기 : 최대 80 Lumens

화면크기 : 110 inch @ 3m

화면비율 : 16:9

지원OS : 안드로이드 4.3, 아이폰4S 이상(UO동글 사용시 무선 연결 가능)


UO 스마트빔2(SMART BEAM)의 유연성


UO 스마트빔2(SMART BEAM)는 다양한 모바일기기와 PC를 유선만이 아니라 무선으로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0인치의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요.



UO 스마트빔2(SMART BEAM)로 영화보기


UO 스마트빔2(SMART BEAM)는 유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무선으로 사용해봤는데요, UO동글과 연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여럽지 않아요. 동글 위에 UO 스마트빔2를 장착학 케이블로 연결합니다.



스마트폰마다 연결Path는 약간 차이가 있지만 어렵지 않아요. LG G4의 설정> 콘덴츠공유 및 기기연결> Miracast를 선택합니다. 동글의 사이드에 모드를 누르고 Miracast에서 UO 스마트빔2를 찾아 연결합니다.



다음은 스마트 스피커를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됩니다. 일반 블루투스 스피커처럼 연결하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을 겁니다.



동글을 통해 스마트폰과 연결하고 스마트 스피커도 연결했으니 즐길 준비는 끝났어요. 스마트폰에서 영화를 구매하고 보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영화 콘텐츠를 실행시키고 UO 스마트빔2의 사이드에 촛점 조절 레버로 적당한 화면사이즈로 조절하면 됩니다.



UO 스마트빔2는 작고 가벼워서 손을 들고 봐도 되겠더라구요. ㅋㅋ



이벤트로 받은 삼각대에 연결해서 보면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UO 스마트빔2를 동글에 장착한 상태로 거치가 되었으면 더 좋았을덴데 좀 아쉬웠어요.



UO 스마트빔 이벤트 


UO 스마트빔 이벤트가 3월31일까지입니다. 좀 더 일찍 알려드렸어야 하는데~~ 그래도 평상시 구매하려고 생각했다면 SK 텔레콤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서두르면 좋을 것 같아요. UO 스마트빔 이벤트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핫잇템이 있거든요.



UO 스마트빔2를 구매하면 설현 미니 등신대를 주고 UO 스마트빔 레이저를 구매하면 설현 브로마이드를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SNS 구매후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는데요. 방법은 UO 스마트빔을 구매한 고객이 설현 미니 등신대 혹은 브로마이드 인증샷을 본인의 SNS에 업로드 합니다. 그리고 후기를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자신의 SNS URL을 남기면 됩니다.


SK텔레콤 공식 블로그 이벤트


구매 후기를 남긴 전원에게 메가박스 2인 예매권를 준다고 하니 도전해보세요. 그러나 여기서 베스트 구매후기로 선정이 되면 추가 경품도 받을 수 있는데요. 베스트 구매후기와 인증샷 1등에게는 SK 상품권 20만원, 2등에게는 헬스핏 휴대용 체지방 측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고 하니 광속으로 도전해 보세요.


UO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티월드 다이렉트 온라인

[관련글]

미니빔(PV150G) 초보자도 쉽게 사용하는 30만원대 미니빔!! 콜라캔보다 가벼운 빔프로젝터

뷰웨이 피코프로젝터 개봉기!! 아이폰6만한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사용후기

무선 빔프로젝터 LG미니빔TV(PH550) !! 무선연결로 더욱 편하게 한 손으로 더욱 가볍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