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VJ특공대에 소개된 땀방지모자와 헤어밴드가 스웻호그(SweatHawg) 제품의 종류와 가격은?

by 핑구야 날자 2016. 6. 21.
반응형

VJ특공대에 소개된 여름철 땀방지모자와 헤어밴드를 찾아 봤어요. 스웻호그(SweatHawg) 제품이더라구요. ㅋㅋ 운동시 얼굴로 흐르는 땀이나 체질적으로 땀이 많은 분들에게는 좋은 아이템이죠. 자전거를 탈 때 흐르는 땀을 닦다 보면 사고가 날 수도 있어 특히 여름철에는 조심해햐 하는데요. 이럴때 땀방지모자나 헤어밴드를 착용하면 도움이 되겠죠. 스웻호(SweatHawg)는 헤드웨어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다양한 제품을 땀방지모자와 헤어밴드의 종류도 다양하네요. VJ특공대에서 보고 필요했던 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웻 컨트롤!! 언제 해야 하나?


아무래도 여름철에 땀을 많이 흘리게 되는데요. 물론 여름만이 아니라 운동을 하게 되면 아무래도 땀이 많이 흐르게 되는데요. 바이크를 타는 분들에게는 아마도 필수픔이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고도의 집중력과 시야확보가 필요한 골퍼들에게도 필요하겠죠. 중요한 퍼팅의 순간에 땀은 방해가 될 수 있으니까요.



물론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스포츠관람, 스포츠경기 그리고 야외활동시에도 땀방지모자는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안전모를 착용하고 건살현장에서 일하는 분들에게도 필요하겠네요. 더운데 모자를 쓰고 다닌다고 하는 분들은 이젠 없겠죠.ㅋㅋ



땀방지모자를 통해서 운동이나 야외활동시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보다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 되죠. 그러나 땀방지모자는 땅방지 만이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관심을 갖어야 하는데요. 흡습, 속건, 항균원단을 하용하여 얼마나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킬 수 있는지도 중요합니다.


땀방지 모자 언제 사용하나?


여름철 야외활동시 흐르는 땀으로 인해 불편하기도 하고 바이크등 운동을 할때는 땀이 눈으로 들어가 위험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하죠. 미국 사이클 모자 스웻호그(Sweathawg)가 VJ특공대에 소개되어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외국 미녀가 스웻호그의 땀방지모자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였주는데요. 일반인들은 그냥 모자만 착용하는 줄 알텐데요. 아래와 같이 바이크를 탈때 쓰는 헬멧에 땀방지모자를 넣습니다.




그리고 위치를 적당하게 잡아주면 됩니다. 보통은 손수건으로 머리에 두르기도 하던데~~ 흡수율이 좋지 않을 경우 장시간 라이딩을 할 때는 땀 때문에 성가실 수도 있어요.



바이크를 탈때 쓰는 헬멧만을 착용하는 줄 아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특히 여름에는 꼭 땀방지모자를 착용하는데 안전에도 도움이 되죠. 물론 헤어밴드를 착용해도 되겠죠.



스웻호그(SweatHawg) HeadWer 종류


캠인서트는 일반 모자를 착용할 경우 땀을 흡수하여 땀으로 인해 모자에 얼굴이 생기는 것을 방지시켜 줍니다. 모자 안쪽이 땀으로 얼룩지면 보기 싫잖아요.



테니스를 즐기는 분들이 많이 착용하는 헤어밴트입니다. 요즘에는 아웃도어, 헬스장, 요가, 스피닝 그리고 달리기 등등에서 필수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기도 하죠. 컬러는 화이트, 버건디, 레몬라임, 올리브그린, 레드, 그레이등 6종이 있네요.



스컬캡은 싸이클, 하키, 스키, 스케이팅을 줄길때 헬멧 안에 착용하여 사용하는 헤드웨어입니다. 급속건조로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에 안전사고 예방에 도움이 되죠. 컬러는 올리브그린과 버건디 2종류입니다.



마지막으로 위에서 처음 소개한 싸이클링캡입니다. 컬러는 레드, 레몬라임, 버건디, 올리브그린 등등 4종입니다.



올 해 여름은 다른 해 보다도 더 더울 것 같아요. 벌써부터 찌는 걸 보니 말이죠. VJ특공대에 소개되었으니 아무래도 스웻호그(SweatHawg)의 땀방지모자와 헤어밴드 등등에 관심이 많아질 텐데요. 한번 둘러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스웻호그(SweatHawg) 종류와 가격 자세히 보기

[관련글]

트라이애슬론 SM-R150의 특징!! 기어S2 스포츠보다 저렴한 피트니스 관리용

산수유효능 알고 먹어야 할 천호식품 마시는산수유!! 건강을 지키는 것은 건강뿐!!

직장인 노후준비 어떻게 할까? 20여년간 살아야 할 노후자금 준비에 대해 고민해 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