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부도 독채팬션 내부 모습은 어떨까? 100% 수돗물 세차를 한다는 E1 신길LPG충전소

by 핑구야 날자 2016. 8. 7.
반응형

대부도에 있는 팬션타운은 독채팬션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기존 팬션들은 숙박과 함께 정원에서 바베큐를 해먹는게 전부인데요. 독채편션은 내부에 다양한 위락시설이 함께 준비가 되어 있어 다릅니다. 양평의 럭셔리 독채팬션과는 수준이 좀 낮기는 하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주로 10명 정도의 가족들과 함께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1인에 보통 2만원 정도 하는데요. 시설이나 입지에 따라서 1박에 25만원에서 50만원 사이입니다. 양평에 럭셔리 독채팬션은 100만원대를 넘기도 하죠. 갑자기 초대를 받은 여행이라 더욱 서프라이즈한 여행이 되었답니다.



늦게 출발한 여행이라 해질녘에 도착을 했지만 더위를 피해서 더 좋았어요. 가는길에 100% 수돗물 세차를 한다는 E1 신길LPG충전소를 들렸는데 나중에 소개할께요. ㅋㅋ 생각보다 덜 막히기는 했지만 식사시간을 맞추기 어려울 것 같아서 미리 요기를 한게 다행이었어요.



간만에 다른 공기를 마시게 되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었어요. 테라스에 놓인 빨간 파라솔이 눈에 띄었어요.



그리고 바로 옆에는 아이들이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풀장이 있어요. 작년에 갔던 풀빌라 펜션은 수영장 사이즈가 커서 좋았는데 가을에 가서 못 놀고 이번에는 풀장 수준이라 또 못 놀고~~ 물하고는 인연이 없네요.ㅋㅋ



대신 펜션 안에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식사를 마치고 즐겁게 보낼 수 있어 좋았어요. 지상2증 지하1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지상은 거실과 침실이 있고 지하는 오락시설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당구대가 놓여 있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이왕이면 포켓 당구대였다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어요. 그리고 노래방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어찌나 노래를 잘 부르던지 가족들의 노래 솜씨에 전국노래자랑에 온 줄~~ ㅋㅋ 조명시설까지 받쳐 주니 흥이 더 났답니다.



작은 방에는 침실과 함께 놀이기구 있어 아이들도 함께 놀 수 있었어요. 각 방마다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웃음소리가 자정을 향해 달려가고 있었습니다. 더위에 어른들이 밖에서 휴가를 보내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 요즘은 숙박과 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빌라 펜션이 유행이랍니다. 흔히 독채펜션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전날 너무 무리를 했는지 다음날 아침은 다소 늦게 일어나게 되었어요.ㅋㅋ 그래도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고 오랜만에 형제들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그래도 오는 길에 아쉬움이 남아 인천 연안부두에 들러 바람 쐬고 여행을 마무리 했어요.




대부도에 도착하기 전에 안산시에 있는 신길LPG충전소에 들렸어요. 다음날 일정이 어떻게 될 지 몰라서요. 



와우 김연아가 있네요.~~ 김연아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거 있죠. 김연아가 들고 있는 E1 오렌지카드를 발급 받으면 포인트적립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충전이 필요할 때 E1 충전소에서 LPG도 충전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면 더 좋잖아요. 미리 E1오렌지카드를 발급받아 놓으면 도움이 됩니다.(바로가기)



E1의 신길LPG충전소에서 충전을 하면서 보니 충전차량이 출발 준비를 하고 있는 거 있죠. 우리 집에 갖다 놓고 무제한 충전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거 있죠. ㅋㅋ 요즘 우리 동네 LPG충전요금이 1리터에 610원까지 내려 차량유지 비용이 많이 줄었답니다.



대부도 인근이라 그런지 이동 차량들이 많았어요. E1 신길LPG충전소는 대부도로 이동하면서 본 충전소들과 비교해 보면 꽤 넓은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충전차량의 진입과 진출이 용이 했답니다.



뿐만 아니라 오렌지서비스 코너 역시 넓다 보니 차량 이동이 수월하고 차량 청소를 하는 데도 편했어요. 그리고 바닷가라서 그런지 100% 수돗물만을 사용한다는 점과 버블식 세차 및 하부세차로 염분제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E1 유니폼을 입고 일하시는 E1 신길LPG충전소의 직원이 인상적이었어요. 더위 때문에 힘들 만도 한데 웃으면서 일하시는 모습이 고객의 입장에서도 기분 좋았답니다.



안산시에 있는 E1 신길LPG충전소에서 대부도 가는 길입니다. 강남, 강북 방향에서 가시는 분들은 서안산이나 군자쪽으로 방향을 잡으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북부지역은 좀 돌아서 가기 때문에 출발 할 때 인근에서 충전 하는 게 좋습니다.



대부도 인근 관광지


풀빌라 펜션은 이동 없이 편하게 쉬면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게 매력적이지만 그래도 모처럼 밖에 나왔으니 주변 관광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을 전후로 해서 일정을 잡으면 어떨까 싶어요.



대부도에 왔으니 제부도에 가지 않을 수 없겠죠. 하루에 2번 주기적으로 밀물과 썰물이 반복되며 바닷길이 생겨 대부도에서 제부도로 들어 갈 수 있어요. 갯벌체험과 함게 대부해솔길을 걸어 섬 전체를 둘러 볼 수 있으니 색다른 경험이 될 겁니다.


▲ 출처 : 안산시 관광정보


탄도항의 노을을 촬영한 안산시의 사진을 보면 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데요. 이와 탄도항에 았으니 탄도등대 전망대에서 추억을 남겨도 좋겠죠.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와 안산갈대습지공원 그리고 바다봬수목원, 안산어촌민속박물관도 구경하시면 어떨까 싶네요.


▲ 출처 : 안산시 관광정보

[관련글]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장소!! 김우빈과 수지의 키스신 장소 바로 여기!!

삼천포대교 인근 추천하고 싶은 호텔!! 라피스호텔에서 시작한 꿈같은 남해여행과 행운

제주도 서귀포에서 저렴하게 여행하기 위해 괜찮은 민박을 찾아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