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s9 사전예약 지금 해야 하는 이유!! 갤럭시S9 출시일을 더 기다리게 만드는군요.

by 핑구야 날자 2017. 12. 7.
반응형

갤럭시s9 사전예약을 갤럭시s9 출시일 전에 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데요. 갤럭시S9 사전예약을 빨리 서둘러야 할 이유가 있답니다. 통신사별 사전예약 선물과는 별도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갤럭시S9을 볼 수 있는 시점은 내년 1월 IFA2018 또는 MWC2018 전후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그 이후로 갤럭시S9 출시일이 잡히겠죠. 결국은 예년보다는 빠르게 출시될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2018년 신년부터 대격돌이 예상되는 가운데 글로벌 스마트폰 점유율 1위를 수성하게 될 것인지 자못 궁금해집니다. 갤럭시S9을 기다리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어 전합니다.



갤럭시S9의 예상 스펙


삼성이 퀄컴의 스냅드래곤 845의 초기 물량을 선점하면서 강력한 마케팅을 준비했던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입니다. 갤럭시S9의 예상 스펙이기는 하지만 해외 IT매체의 소식을 통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먼저 1.2Gbps의 다운로드 속도의 엑시노스9810을 장착하여 10초만에 HD급 영화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퍼포먼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램은 4GB 또는 6GB이지만 4GB를 유지하는 대신 PCB기술을 통해 배터리 용량을 늘리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삼성이 갖고 있는 특허에 따라 지문인식센서를 전면 하단에 위치시킬 수 있다는 소식인데요, 버튼방식이 아니라 포지션을 위치시켜 사용하게 되어 기대가 되지만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다만 홍채인식으로 주목을 받았던 삼성이 갤럭시S9에서는 애플과 다른 포메이션의 3D얼굴인식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S9은 갤럭시S8에 적용하려나 미뤘던 후면 듀얼카메라를 제공할 것으로 보이며 다른 스마트폰에서 경험할 수 없는 슬로우 모션 비디오 기능이 제공되는데 초당 1,000프레임이라니 놀랍죠.


올댓폰의 갤럭시s9 사전예약


『대한민국 스마트폰의 거품을 걷어낸다』는 슬로건으로 사전예약 서비스만 무려 22번을 진행한 올댓폰을 아시나요. 알만한 분들은 다 알고 있는 네이버 카페로 회원수가 무려 105만명이나 된답니다.



올댓폰의 경쟁력은 총 8만건을 개통하고 빠른 기기 배정입니다. 혹시나 하는 분들을 안심시키는 올댓폰의 장점은 환벽하게 검증된 많은 초대형 대리점들과 제휴를 통해서 가장 빠른 개통을 가능하게 한다는 점입니다.



최근 사전예약을 했던 아이폰X 사전예약에서 다른 사전예약 사이트보다 무려 7일에서 15일을 빠르게 개통해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또한 무지막지한 사은품을 안내한대로 100% 지급을 해서 신뢰를 쌓고 있어요.


올댓폰 공식 안드로이드앱


그리고 특정 통신사를 상대로 한 사전예약이 아니라 LGU+, KT 그리고 SKT 통신3사 어디든 갤럭시s9 사전예약자들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가 제공하는 갤럭시s9 사전예약 선물과는 별도로 올댓폰에서 제공되는 선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100%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선물


100%지급되는 사전예약 선물을 먼저 소개할께요. 조건은 번호이동시 제공되는 사은품으로 1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어요. 네모닉프린터, 삼성기어VR, 뮤패드7S, 돌체구스토, 삼성 급속무선충전기 그리고 미니 스마트빔입니다. 개인적으로는 7인치 뮤패드7S가 욕심나는군요.



가성비의 극강 샤오미 슬림형 보조배터리와 케이스,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그리고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4종을 전부 받을 수 있어요. 통신사 선물도 별도로 받는데도 말이죠.



그리고 갤럭시S9 폰케이스, 각종 충전기와 USB Type C 충전케이블과 홀더 그리고 미니 셀카봉까지 무려 20여종 이상의 사은품을 무료배송으로 100%지급을 한다고 하니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일입니다. 직장에서도 충전을 하지만 차 안에서도 네비게이션 때문에 충전을 하기 때문에 USB Type C 충전케이블 등이 마음이 듭니다.



여기까지 주면 섭섭하실 분들을 위해 무선충전패드를 전원 100% 받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줘도 남을까 싶더라구요.



행운을 통해 대박 사은품도 기대


무려 20만원 이상이 되는 스마트워치 갤럭시 스포츠, 기어핏2 Pro, 코드리스 무선이어폰 기어 아이콘X 2018을 추첨을 통해서 27명에게 행운을 나눠준다고 합니다. 대박이죠.~~



끝으로 제주도 2인 여행권을 받을 수 있는데요. 100% 전원 지급합니다. 렌트카와 여행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올댓원 카페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문의하기)



갤럭시s9 출시일보다 올댓폰에서 추가로 받게 되는 사은품만으로도 놀라운 일입니다. 더구나 통신사별 사전예약도 마음대로이니 대박이죠. 다만 조건이 있다면 신규가입은 해당이 되지 않아요. 사전예약만 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올댓폰에서 직접 확인하면 더 좋겠죠. 올댓폰 앱이나 카페에 가입해 놓으면 유용할 것 같아요.

올댓폰에서 확인하기

[관련글]

LG G7 출시일과 예상스펙 보다는 인공지능 스마트폰으로 터닝포인트 여부가 기대돼

쓸만한 스마트워치 없나? 삼성 기어 스포츠(SM-R600)의 스펙과 기능!! 기어S3와의 차이점은?

갤럭시S9 출시일에 만날 수 있는 새로운 기술과 스펙은 무엇이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