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반을 설치해 보니 주방과 욕실의 수납 공간활용 아이템으로 제격

by 핑구야 날자 2017. 12. 13.
반응형

주방과 욕실의 수납 공간활용 아이템으로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반을 설치하면 안성맞춤이 랍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늘 도와주지 못해 미안했었는데요. 얼마 전에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반을 주문을 하면서 다소 짐을 내려놓게 되었답니다. 지인이 사용하고 있는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반을 보니 우리집에도 설치하면 괜찮겠다 싶었거든요.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반의 이모저모를 사진에 찍다보니 공간활용에 효율적이고 내구성이나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물론 우리집 상전에 칭찬이 있어야 겠지만 분명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선반도 인테리어 소품


요즘에는 미니멀라이프가 대세이기 때문에 수납공간을 절약하는 용도로 시스템 선반을 많이 찾는데요. 선반을 주방과 욕실의 수납 공간활용 아이템으로만 찾으면서 인테리어도 함께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요.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반은 메탈소재의 느낌을 살린 스타일리시한 컬러와 크기로 주방의 분위기를 살려주는데요. 디자인 출원까지 했답니다.



재질을 보니까 다른 회사의 제품은 스테일리스와 프라스틱을 사용한 것과는 달리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반은 알루미늄 재질과 그레이컬러로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공했어요. 더구나 바디가 봉으로 된 일반 선반들과 달리 플래드한 스타일로 심미적인 효과는 물론 안정적인 지탱기능도 함께 제공했습니다.



주방의 미니멀라이프 완성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수납공간에 넣고 사용할 때마다 꺼내 쓰는 것도 일인데요. 그렇다보니 씽크대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하게 되는 게 일반적인 주방의 모습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럴때 사용하면 좋은 게 바로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반 일자형입니다.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반을의 상단에는 메탈 라운드가 추가로 제공되어 높이를 조절해 올리브나 식용유 등을 수납할 수 있답니다.



작은 선반 2개와 큰 선반 2개로 구성이 되어 선반 바닥에 구멍이 뚫려 있어 습기나 먼지가 차는 일이 타사제품에 비해 적습니다.



수납도 수납이지만 설치시 천정과 바닥에 제대로 고정이 되어야 하고 흠집도 촤소화할 수 있는 게 중요한데요. 세입자의 입장이라면 좀 더 신경이 쓰이게 될 텐데요.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은 쉽게 밀착이 되고 밀착면에도 흠집을 최소화할 수 있어 안심하고 설치할 수 있었답니다.



아래 사진의 빨간색 원안에 있는 풋을 보면 표면적이 넓고 미끄럼 방지용 돌기가 있어 견고하게 지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반 일자형을 설치한 주방의 모습입니다. 봉의 후면에 흡착패드로 더욱 안정적으로 수납이 가능했어요. 어떤가요. 깔끔한 주방의 모습이 보기 좋지요. 씽크대도 물건들이 올라와 있지 않으니 너무 깔끔해죠. 이런게 요즘 뜨는 미니멀라이프가 아닌가 싶습니다.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반은 위에서 본 일자형과 욕실이나 코너에 장착할 수 있는 코너형이 있는데요. 주방보다는 욕실을 좀 더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은 분들은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반 코너형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쉬움이 있다면 그레이 이외에도 다양한 컬러가 있었으면 좋겠더라구요.



참고로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반은 무려 5kg의 하중을 견디기 때문에 수납하는 물품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맥맨 아이디어 멀티 시스템 선반의 코너형과 일자형에 따라 거실, 욕실, 주방, 드레스룸, 다육식물 등 화분 트레이, 드레스룸 스카프 및 액세서리 보관, 욕실 입구 수건 수납, 주방 양념통 수납 등등의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자세히 보기)


[관련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