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s9 개통시작일은 언제일까? 올댓폰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어떤가?

by 핑구야 날자 2018. 2. 23.
반응형

갤럭시S9으로 교체하려는 분들에게는 가격도 중요하지만 사은품도 꼭 챙겨야 하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보통은 통신사를 통해서 구매하고 개통을 하게 되는데요. 갤럭시s9를 가장 빠르게 개통하려면 아무래도 사전예약을 하는게 도움이 되겠죠. 올댓폰은 여러차례 다양한 최신스마트폰을 사전예약을 진행했었는데요. 이번에는 갤럭시s9 사전예약을 받고 있어요. 2018년 2월26일부터 받는다고 하는데요. 미리 문의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이미 많은 분들이 댓글로 문의하고 갤럭시s9를 사전예약하고 있더라구요. 이번에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갤럭시S9의 카메라 소식


삼성은 몇일전 3편의 갤럭시s9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주로 카메라에 대한 내용인데요. 아무래도 MWC2018에서 LG전자가 AI카메라가 적용한 LG VB30s이 소개된다는 것을 알고 있어 카메라에 대해 더 강조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겔럭시s9 티저영상을 통해서 셔터스피드가 빠르다는 것을 힌트로 알려 주고 있으며 슬로우모션 기능도 보여 주었습니다. 조도가 낮은 상황에서도 만족스러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고 힌트를 주었는데요. LG V30s와 얼마다 다른지 궁금해 집니다.



다음은 아이폰X의 카메라 기능과 비슷해 보이는 기능이 추가 되는데요. 인물사진을 3D이미지로 전환하는 기능으로 재미있어 보입니다.


25% 통신요금 할인이 유리할 수도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기본적으로 보조금을 받게 되는데요.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보조금과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약정할인 요즘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을 보조금을 받지 않고 구매하면 통신사에서 매월 요금의 25%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따라서 본인이 사용하는 요금제와 보조금을 잘 계산해 보면 오히려 매월 요금에서 25%를 할인 받는게 유리할 수 있거든요 저도 통신사로부터 요금 할인을 받고 있답니다. 2월부터 20%에서 25%로 확대되었죠.



통신사와 제조사의 사은품은 기본


갤럭시s9를 개통하면 받게 되는 사은품이 있는데요. 삼성으로부터 받는 사은품도 있을 수 있고 통신사들이 경쟁적으로 내놓는 사은품도 있으니 잘 비교해 보시고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goo.gl/u8qdQW


여기에 꿀팁 하나 더 있다면 바로 네이버 카페에서 운영되고 있는 올댓폰을 이용해 사전예약을 하면 사은품을 더 많이 챙길 수 있어요.



갤럭시S9를 올댓폰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케이스, 필름, 제주여행권 그리고 코드리스 이어폰 아이콘X를 전원 제공한다고 하니 놀랍죠. 조건은 번호이동이며 유심비 8,800원 후납, 24개월 선택약정(위약4 적용)입니다. 



그리고 갤럭시S9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기어스포츠. 기어핏2 Pro 그리고 기어 아이콘X를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올댓폰에 가보시면 특별 사은품과 20여종 이상의 사은품도 전원 지급한다고 하니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올댓폰에서 갤럭시S9 사전예약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갤럭시s9의 사전예약과 개통 그리고 정식판매 시작일이 공지 되었는데요. 사전예약기간은 2월28일(수)부터 3월8일(목)까지 9일간 진행이 됩니다.



사전예약자는 3월9일(금)부터 3월15일(목)까지 7일간 개통을 먼저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갤럭시s9의 정식판매 시작일은 3월16일부터 하게 됩니다.(올댓폰 바로가기)

[관련글]

갤럭시S9 120도 광각카메라 적용할까? 카메라를 강조한 티저 영상이 수상해

LG V30 판매량 증가의 원인!! LG전자가 올레드TV을 비롯해 인공지능 씽큐(ThinQ)로 화색

아이폰XI가 출시된다면 디자인과 스펙은!! 삼성 갤럭시노트6처럼 아이폰9도 건너 뛸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