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넷플릭스 가입 후 부담없는 3개월!! 넷플릭스미드추천으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by 핑구야 날자 2018. 6. 29.
반응형

유플러스가 넷플릭스와 단독제휴 기념으로 넷플릭스3개월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 무료로 3개월 동안 이용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넷플릭스 프로필을 무려 5개나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가족들도 각자 좋아하는 영화나 드라마를 즐기고 있어요. 혜택은 누리는 게 현명하죠. ㅋㅋ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하면서도 속도가 LTE로 유지되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덕분에 끊김없이 좋아하는 영화를 정주행하고 있어요. 그래서 영화예매권이 있는데도 안가게 되네요. 넷플릭스가 인기 있는 이유는 뭘까요.



넷플릭스 오리지널의 매력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영화, 드라마, 예능 그리고 애니메이션 등 다수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들면 아름다운그대에게(치아문단순적소미호), 내 이웃의 비밀, 하우스오브카드, 기묘한이야기, 루머의루머의루머, 나르코스, 블랙미러, 센스8 등등입니다.




특히 스포츠를 좋아하지 않은 분들은 하루 종일 스포츠 방송이 야속할 수 있을 텐데요. 넷플릭스로 재미있는미드추천을 받아서 보신다면 주말이나 퇴근이 더 기다려 질 겁니다.



요즘에는 최신 스마트폰들이 화질도 좋고 배터리도 좀 더 오래가고 더구나 6인치대 대화면이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영화, 드라마, 예능 그리고 애니메이션 등을 더 볼만하죠.



넷플릭스는 한달에 일정 금액만 내면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기존의 콘텐츠당 결제가 아니라서 편리하고 경제적입니다.



그리고 오프닝 건너뛰기, 짧은 엔딩 크레딧 후 다음화 바로 재생 기능 사용 하여 편리하게 시청 가능하고 광고 없이 콘텐츠 시청 가능하기 때문에 신경쓰이는 게 없어요. 어플 내에 광고도 전혀 없구요.



하나의 아이디로 5개의 프로필 생성 가능하기 때문에 각 취향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어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가족,친구들과 함께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폰이나 태블릿 등 을 활용하여 동시에 최대 4명까지 시청 가능하니 경제적이죠,.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라 더 좋아


원하는 영화나 드라마를 골라서 보고 나면 다음에 뭘 볼까? 고민이 살짝 됩니다. 어떻게 찾는 나만의 시간인데 말이죠. 고민으로 시간으로 허비할 수 없는 노릇이죠.



넷플릿스는 내가 본 영화나 드라마 등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좋아할 만한 영화나 드라마를 추천해 줍니다. 처음에는 비슷한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었어요.



그런데 보면 볼수록 추천해 주는 정확도가 높아져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영화나 드라마를 보게 됩니다. 시청자의 선호도를 파악해 연출 스타일, 배우, 기획, 배급 등을 선정하여 추천해 주기 때문입니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는 외부 컨텐츠를 구매하여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넷플릭스가 자체 제작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경쟁력있는 서비스를 받게 되는 거 랍니다.




인기 있는 드라마를 시청하다가 바쁘다 보면 놓치고 빼먹고 보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아예 몰아서 보는 스타일인데요. 넷플릿스는 드라마의 경우 한번에 시즌 전체를 오픈하는 전략으로 유명한데요. 정주행(몰아보기)에 적합해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요.


넷플릭스 때문에 국산콘텐츠에 빠져


유병재:블랙코미디가 재미있다고 추천을 받아서 넷플릭스에서 찾아 보았어요. B급 정서의 대명사인 유병재가 최근에는 삼행시의 캐미를 다시 유행을 시키고 있기도 합니다.



다소 어눌해 보여 연예인이라기 보다는 흔한 일상에서 볼 수도 있는 평범한 유병재의 블랙코미디는 어떨까요. 보기도 전에 미소를 짓게 됩니다.



공연장에서는 사회, 정치를 비롯해 어른들에게만 들려 줄 수 있는 노골적인 이야기도 여과없이 욕설과 함께 웃음의 코드로 활용하였습니다. 속이 다 후련한 거 있죠.



누구나 알 수 있는 정치적인 이슈도 유머의 소재로 삼아 눈가리고 아웅하던 정치와 사회전반의 실태를 제대로 꼬집어 주어 한참을 웃었습니다.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 혜택 및 요금제


유플러스와 넷플릭스가 단독 제휴를 한 기념으로 이벤트 (바로가기)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대상은 유플러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신규 가입 또는 변경한 고객은 물론 6/1일부터는 기존 이용 고객 누구나 가능합니다.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 기존 이용고객도 넷플릭스 3개월 무료 혜택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꼭 챙겨 보세요.



사용하고 있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중에 제일 좋은 것은 가족과는 데이터 주고받기 횟수 무제한으로 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그래서 가족의 통신요금도 줄게 되었답니다. 가족 외에는 월 4회 데이터 주고받기가 가능(월 40GB이내)하니 가족, 친구와 함께 넷플릭스 이용하면 더 좋겠죠.



데이터 속도, 용량 제한 없이 데이터 무제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드라마, 영화, 예능을 데이터 걱정 없이 무제한 시청 가능하고 태블릿과 스마트기기 요금 2회선 무료이기 때문에 휴대폰 뿐 아니라 큰 화면으로도 넷플릭스 시청 가능하답니다.



유플러스가 넷플릭스와 단독으로 제휴를 맺은 덕분에 마음껏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코미디 등등 많은 콘텐츠를 3개월간 무료로 부담없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지상파와 케이블방송사들이 주축을 이루는 기존 시장에 새로운 방식(스트리밍)으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자본이 풍부하기 때문에 실험적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더 많이 제작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