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셀카앱 롤리캠 또는 갤럭시S8 카메라앱의 윤아더하기!! DB다이렉트의 유럽여행권 당첨 확률 높이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8. 7. 29.
반응형

DB다이렉트가 여름 휴가 시즌에 유럽여행권과 제주도 여행권으로 사람을 놀라게 만드네요. 갤럭시 스마트폰에서는 카메라앱을 이용하고 LG G7ㅡ, 아이폰X 등 갤럭시 이외의 스마트폰은 셀카앱을 설치해 『내 사진에 윤아 사진 더하기』 이벤트를 응모하면 됩니다. 동부화재의 새 이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모델 소녀시대 윤아와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재미있답니다. 특히 소녀시대 윤아 펜이라면 롤리캠이나 갤럭시폰의 카메라 앱을 자주 이용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3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권과 100만원 상당의 제주도여행권 그리고 갖고 싶었던 고프로 Hero6 까지 정말 통큰 DB다이렉트의 이벤트네요.


▲ 스페인 구엘공원에서


윤아와 함께 투샷으로 기분전환


윤아와 투샷을 촬영할 수 있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스마트폰의 스티커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과 롤리캠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 갤럭시S8 카메라앱


카메라 기능에 스티커 기능이 있는 삼성의 스마트폰(갤럭시S7 이상)으로 윤아와 투샷을 촬영할 수도 있지만 다른 스마트폰도 가능합니다.


롤리캠 아이폰 버전

롤리켐 안드로이드 버전


삼성폰을 제외한 아이폰X 또는 LG G7 같은 폰에서 롤리캠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윤아와 투샷을 촬영할 수 있답니다. 물론 기존에 출시되었던 폰들도 롤리캠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방법은 모두 같으니 LG G7으로 설명해 볼께요. 롤리캠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고 실행시키고 셀카모드로 전환을 합니다.



하단에 보면 다양한 DB테마가 있는데요, 마음에 드는 스티커를 선택하고 셀카를 촬영하면 됩니다. 다른 스티커도 재미있지만 윤아 스티커를 선택해서 윤아와 함께 투샷을 찍어 보면 좋겠죠. 셔터 버튼 바로 위에 GIF를 선택해 움짤도 만들어 보세요.


갤럭시S7 이상 사용법

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사용법



내 사진에 윤아 사진 더하기 이벤트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내 사진에 윤아 사진 더하기』 이벤트에 당첨 확률을 높히려면 윤아 스티커를 선택하는 게 유리하다고 합니다. ㅋㅋ



윤아와 함께 촬영한 투샷 사진이나 동영상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됩니다. 여기에 해시태그 #윤아더하기 #DB다이렉트를 입력해서 함께 올리면 됩니다.



해시태크는 SNS에 #을 붙여서 알리고 싶거나 강조하고 싶은 단어를 붙여서 작성된 것을 말합니다. 유럽여행은 가고 싶은데 잘 모르는 분들이 있을 수 있어 아는 척을 해 보았습니다. ㅋㅋ



참고로 지정 해시태그 2개를 모두 달아야  『내 사진에 윤아 사진 더하기』 이벤트에 응모가 됩니다. 혹시 SNS를 사용하지만 비공개 계정은 참여 인증 댓글을 남겨야 하니 참고하세요.



공개 계정인 경우는 해시태그로 DB다이렉트에서 조회하여 이벤트 참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니 비공개 계정자처럼 댓글을 담기지 않아도 됩니다. 불안하거나 확실한 것을 좋아하는 분은 남겨도 상관없겠죠.



『내 사진에 윤아 사진 더하기』 이벤트는 8월26일까지 진행이 되며 8월 31일(금)에 발표합니다. 1등은 유렵여행권 300만원, 2등은 제주도 여행권 100만원, 3등은 GoPRo Hero6 그리고 참여한 분들 중 300명을 추첨해 신세계 싱품권 1만원권을 준다고 하니 대박이죠.


▲ 스페인 가우디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유럽은 독일과 스페인을 가봤는데요. 와우~~ 미주나 동남아와는 또 다른 느낌이 랍니다. 특히 스페인이 가우디 성당은 다시 한번 가보고 싶답니다.


▲ 독일 카이저 빌헬름 교회


유럽여행 또 가고 싶네요.  안되면 제주도도 괜찮은데~~ 제주도의 호텔에서 호캉스도 괜찮으니까요. ㅋㅋ 여러분도 소녀시대 윤아랑 사진도 찍고 유럽여행의 꿈을 꾸어 보시면 어떨까요.


내사진에 윤아 더하기 이벤트 참여하기

[관련글]

독일 베를린장벽의 이스트 사이드 갤러리에서 인상깊었던 작품을 DSLR카메라 EOS6D로 담다.

자동차보험 고객 충성도 1위 업체의 비밀은 자동차의 안전기술과 첨단기술로 싼 자동차보험료

제주도 호텔에서 즐기는 색다른 국내 호캉스!! DB 다이렉트로 더욱 알차게 보내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