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만한 우산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개념을 확 바꾼 레그넷의 거꾸로 우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제품의 특징 때문에 기업에서 직원들에게 사은품으로 준비해도 상당한 의미가 있겠다 싶네요. 물론 각종 기념행사의 기념품으로도 그만이죠. 세미나에 사은품으로 받은 우산은 몇 번 사용하다 보면 꼭 한 개의 우산 살 끝이 문제가 불편하게 만들죠. 선물을 한 기업이나 사람의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제대로 된 우산을 준비하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우산을 펴고 접는 방식과 반대로 펴고 접는 레그넷 거꾸로 우산은 튼튼한 내구성과 강한 비바람에도 쉽게 뒤집어 지지 않아 좋았어요.
거꾸로우산 IVT D는 어떤 우산인가?
우리가 생각하는 흔한 자동우산은 아닙니다. 레그넷에서는 내려오는 자동우산이라고 표현하는데요. 기존에 레그넷 수동우산은 거꾸로 우산이라 신기했지만 접을 때 불편했거든요.
그리고 AUto D 스위치를 아래로 내리면 자동으로 우산으로 접을 수 이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해 보시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겁니다.
레그넷의 수동우산을 사용해 본지 벌써 2년 전이네요. 세월 참 빠르군요. 신기해서 주변 사람들이 호기심에 쳐다보는 모습이 재미도 있었어요.
거꾸로우산 IVT D는 한번의 터치로 우산을 쉽게 접을 수 있어 사용성을 높였는데요. 버튼에 레그넷로고를 넣어 고급스럽게 바꾸었어요. 처음 사용해 보시는 분들은 거꾸로 우산을 거꾸로 쥐려고 할 수도 있답니다. ㅋㅋ
거꾸로 우산은 비가 많이 올 때 일반 우산과 더욱 비교가 되는데요. 우산 살 끝으로 모이는 빗물에 자동차 시트가 젖고 옷이 젖어 짜증이 나 본 경험이 있을 겁니다.
그런데 레그넷 거꾸로 우산 IVT D는 일반 우산과 반대로 접히기 때문에 비에 젖는 부분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2018 싼타페 TM를 구매하고 애지중지 하는데 지난번에 비가 엄청와서 시트에 빗물이 뙇~~짜증 빡~~
이젠 거꾸로우산 IVT D를 사용하면서 젖는 부분이 많이 줄어 짜증도 덜 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차 안에 여유분으로 두고 다닙니다.
내구성이 강한 거꾸로 우산
장마철이 되면 비바람이 불편 우산이 확 뒤집어 지는 경우가 종종 있잖아요. 이럴 때는 짜증낼 겨를 조차도 없죠. ㅋㅋ 레그넷의 거꾸로 우산 IVT D는 우산 살들을 고강도 합성수지 프레임을 채용하여 녹슬음이 거의 없다고 해요.
이중프레임으로 되어 있고 우산의 살끝과 원단을 연결해 주는 마감 부분인 팁을 2중으로 사용하여 강한 비바람에도 쉽게 뒤집히지 않아 스타일을 구기는 경우가 적습니다.
우산의 기둥인 중봉이 고강도 6각 프레임으로 되어 있어 된 강한 비바람에도 휘어지거나 부러지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역시 우산은 비를 비하는 게 목적이잖아요. 우산의 원단이 삭거나 우산 살이 녹슬면서 주변에 구멍까지 생기는 우산도 있는데요. 거꾸로 우산은 190T 프리미엄 방수 코팅 폰지 원단을 사용해 빗물이 새거나 스며들지 않아 사용할 때마다 쾌적하게 쓰고 있어요.
레그넷이 자체 개발한 2중 차단막은 접히는 원단이 우산의 안쪽 면이기 때문에 빗물이 잘 묻지 않아요. 뿐만 아니라 강한 자외선과 태양열을 이중으로 막아주어 자외선 차단에 확실한 도움을 받을 수 있죠.
원단과 우산살의 연결부분이 끊어지거나 우산꼭지가 빠지는 경우가 있죠. 그러면 좀 없어 보이고 정말 폼 안나는 일이죠.
레그넷 거꾸로 우산은 우산살이 원단과 견고하게 연결되어 있고 우산캡은 돌출형을 선택하지 않고 레그넷 정품로고가 각인디 된 고강도 폴리 합성수지 캡으로 마무리 되어 있어 낙뢰에도 상대적으로 덜 노출되고 감전이 되지 않도록 되어 있어요. 참고로 무게가 530g이라 약각 무게감이 있으며고 펼쳤을 때 전체 폭은 112Cm이고 높이는 82Cm 그리고 우산원단은 25Cm입니다.
실용성에 디자인까지
고급 발수 코팅을 한 레그넷 거꾸로 우산의 원단에는 더 레그넷 로고 코팅이 깔끔하게 인쇄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으로 더 해 줍니다.
특히 우산 안쪽에는 REGNER Air Hole에 라이트를 겨놓은 듯한 환상적인 네온효과를 연출할 수 있게 되어 있어 연인들에게 더 인기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거꾸로우산의 컬러도 카나리아 옐로우, 로맨틱 오렌지, 일반 레드, 모스 그린, 몬순 그레이 등 5가지의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 개성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컬러가 참 예뻐서 패녀시스타들에게는 몬순 그레이 이외의 컬러를 더 선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흔한 무늬에 우중충한 컬러로 된 우산보다는 레그넷 IVT D의 컬러풀한 우산이 분위기 전환도 가능해 기분이 더 산듯해지지 않을까 생각도 해 봅니다.
손잡이는 무광으로 처리해 기존의 거꾸로 우산에 비해 고급스럽게 바뀌었습니다.
우산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세울 수도 있어요, 레그넷 거꾸로 우산은 스탠딩 설계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산커버도 있어 이동시 편하게 가지고 다닐수도 있습니다. 올 장마철 그리고 가을에 쓸만한 우산 레그넷 거꾸로우산 IVT D, Auto D를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관련글]
신기한 공중부양 스피커(PJ9)!! 방수가 되는 포터블 스피커는 별도로 이용할 수도
신기한 차세대 스피커 트라이피!! 기존의 스마트폰과의 연결방식을 잊어라
자전거 자물쇠 추천 이 정도는 되야!! 핑크 자전거에 거치할 수 있는 알톤 접히는 자물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