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카림미스틱샤워기 오브제 아이템으로 어떨까? 4가지 분사모드로 다양하게 샤워를 즐겨

by 핑구야 날자 2018. 11. 10.
반응형

카림미스틱샤워기는 복수분사방식의 물분사헤드로 특허 등록이 된 샤워기입니다. 이사선물로 괜찮을 것 같지 않나요. 이사를 온 지 수년이 되다 보니 사용하던 샤워기가 좀 낡아 교체하고 싶다는 생각은 했어요. 예전에 미운우리새끼에서 본 분사력이 강한 샤워기가 생각이 나서 말이죠. 수압이 너무 쌔서 결국 그대로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카림미스틱샤워기는 기능적인 측면도 경쟁력이 있지만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써 인테리어 오브제를 찾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홈쇼핑에서 완판이 되었던 이력이 인기를 뒷받침 하고 있습니다.



카림미스틱샤워기 디자인


카림미스틱샤워기의 기능보다는 디자인에 대한 부분을 언급하고 싶은데요. 요즘에는 가성비보다는 가심비로 제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일반 샤워기는 기능에 중점을 둔 면이 없지 않아 있는데요. 인테리어 오브제에 관심이 많은 요즘에는 디자인을 한번 더 보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카림미스틱샤워기의 개봉기입니다. 개봉기라고 할 것도 없을 정도로 심플한 구성입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입니다. 사용설명서와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명이 좀 어렵죠, 이유는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가 디자인에 참여했기 때문입니다.



카림 라시드(Karim Rashid)는 산업디자인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입니다. 국내에서 LG DIOS, LG 하우시스, 한화그룹, 현대카드, 삼성전자, 파리바게트 그리고 현대자동차와 프로젝트를 진행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상은 레드 닷 어워드, 굿 디자인 어워드 그리고 팬타어워드 외 기타 300회 이상의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림 라사드의 카림미스틱샤워기 스케치입니다. 스케치로 그려진 샤워기의 모습을 보니 카림미스틱샤워기의 실제 모습이 달라 보이는 거 있죠. 이사선물 고민을 한다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샤워기의 살수판 헤드를 보면 물줄기가 나오는 곳이 다른데요. 전면과 후면 그리고 사이드의 전후면 이렇게 4군데입니다. 그리고 살수판 상단에 KARIM이라고 싸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살수판 손잡이의 모습을 보면 독특한 문양이 세겨져 있는데요. 이것이 바로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Karim Rashid)가 디자인에 사용하는 문양이라고 합니다.


카림미스틱샤워기 기능을 보니


기존의 샤워기를 카림미스틱샤워기로 교체해서 사용해 볼까요. 사용 준비는 간단합니다. 간혹 교체하는데 번잡스럽지 않을까 생각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그렇지 않아요. 그리고 하루의 피곤함을 씻어주는 샤워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 좋잖아요.



기존에 사용하던 샤워기의 손잡이를 잡고 돌리면 쓩~~ 빠져요. ㅋㅋ 국제표준 규격이기 때문에 딱 맞아요. 그리고 카림미스틱샤워기의 연결부분의 캡을 분리하고 장착하면 되는데요. 동그란 망이 있으니 빼지 말고 연결부분에 끼우시구요.



그럼 어디 한번 사용해 볼까요,. 평생 처음 샤워기를 교체해 봤네요. 그것도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Karim Rashid)가 디자인을 한 샤워기로 말이죠. ㅋㅋ 손잡이 길이가 짧은 부분이 전면입니다.



이사선물로 괜찮은 카림미스틱샤워기의 샤워모드는 모두 4가지 입니다. 스톰샤워,  미스트샤워, 소프트샤워, 집중샤워 등입니다. 수압은 일반 샤워기와 비슷했구요, 집중샤워만 수압이 좀 더 강했어요.



미스틱샤워기를 사용해 보니


▲ 스톰샤워


스톰샤워는 40개의 마새공(직경 0.8mm)으로 굵고 시원한 소나기 물줄기로 폭포수 같은 파워풀한 샤워를 즐길 수 있는데요. 기존의 일반 사워기보다 약간 더 강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 소프트 샤워


소프트샤워는 260여개의 초미세공(직경 0.26mm)을 통해서 부드럽게 샤워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이들이나 물줄기에 조금은 민감한 분들이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특징은 일반 샤워기와 비교해 40% 내외로 절수 효과가 있다고 해요. 


▲ 미스트샤워


미스트샤워는 자극이 민감한 부분에 넓은 분사 각도로 뿌려 주기 때문에 소프트사워와 함께 어린 자녀나 연약한 피부에 미스트 분무로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좋았어요.


▲ 집중샤워


좀 더 강한 수압을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데요. 집중샤워는 일자형으로 물줄기가 나오기 때문에 수압에 셀 수 밖에 없겠죠. 두드림 기능이 있으니 다양한 활동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톰샤워와 집중샤워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림미스틱샤워기가 거치된 모습입니다. 샤워기의 무게가 221g으로 거치했을 때 혹시나 했는데 기울어 지지 않았어요. 크기는 265 x 93 x 35mm입니다. 재질은 ABS, 스테인레스, 실리콘, POM 등입니다.



카림미스틱샤워기에는 항균 볼이 내장되어 있어 대장균 99.9%가 감소한다고 하네요. 샤워기 헤드가 360도 돌아 가면서 다양한 세기의 물줄기 모드를 이용할 수 있어 샤워스타일에 맞게 사용하면 되겠죠. 따뜻하게 샤워를 마치고 간만에 시원한 맥주 한 캔 트링킹~~ 이게 행복이 아닌가 싶네요. ㅋㅋ



다양한 모드로 샤워할 수 있고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카림미스틱샤워기 어떤가요. 욕실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괜찮아 이사선물로 인기가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카림 미스틱 샤워기 자세히 보기


[관련글]

방수이어폰 중에 가성비가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존 T1 장점과 아쉬움!!

한강 유람선 이랜드 크루즈로 무더위 식히는 법 이랜드 프렌즈 1기 덕분 제대로 찾았네

여행에서 소확행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h.ear go2(SRS-HG10)로 듣는 파스텔톤의 사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