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방탄소년단 월드투어를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시청하면 좋은 사용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8. 8. 27.
반응형

방탄 월드투어 콘서트를 보셨나요.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 중에 오리지널 컨텐츠가 있는데요.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 비하인드 다큐로 제작된 번 더 스테이지를 유튜브 프리미엄의 오리지날 컨텐츠 기능으로 시청했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는 월 8,690원의 유료서비스인데요. 유플러스 고객들은 3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를 사용하는 아미들은 더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유튜버로도 활동을 하면서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해서도 관심을 많이 갖고는 있었는데 이번 방탄소년단 월드투어를 통해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좀 더 자세히 알아 보게 되었답니다.



방탄소년단의 비하인드 다큐 번 더 스테이지(Burn The Stage)


글로벌 스타로 성장한 한국의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도 좋지만 진솔한 모습은 팬으로서 더 보고 싶은 모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방탄소년단의 또 다른 매력과 감동을 비하인드 다큐 번 더 스테이지(Burn The Stage)에서 확인해 보세요,




지난 2018년 3월29일 0시에 부터 올해 초 방탄의 번 더 스테이지(Burn The Stage) 1화, 2화가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공개 되었는데요. 내용은 방탄소년단 윙스투어 300일의 기록이었습니다.



방탄의 번 더 스테이지에서 일상의 모습과 각 멤버들의 진솔한 소감과 각오를 볼 수 있었습니다. 촬영을 의식하지 않은 자유로운 모습을 볼 수 있어 무대에서의 화려한 모습과는 또 다른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의 방탄소년단과 비교하면서 얼마나 달라졌는지 확인하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장점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사용하면 일반적인 유튜브 서비스를 사용할 때 보다 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일단 광고없이 수백 만개의 유튜브 동영상은 물론 음악을 스마트폰, 태블릿, 데스크톱, 노트북, TV 등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광고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빨리 보여주고 싶은 동영상을 광고 때문에 기다릴 필요가 없죠.



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와 같은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면 모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WiFi가 되지 않으면 보여주고 싶은 동영상을 유튜브로 보는데 고민을 하게 되잖아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사용하면 영상을 저장해서 데이터 사용을 하지 않고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동영상 저장기능이 지원되는 스마트폰에 설치된 유튜브 안드로이드와 iOS 모바일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그라운드 기능을 사용하면 유튜브로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메시지를 보낸다던지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너무 편하죠.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 꺼져 있어도 음악이나 동영상을 계속 재생할 수 있어요.



특히 유튜브 뮤직앱을 이용하면 화면이 꺼져도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광고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다큐멘터리 번 더 스테이지, 인기 미드 코브라카이 등 유튜브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요금제와 상관없이 서비스 혜택 받아


유플러스는 세계 최대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와 관련하여 통신사 단독으로 제휴를 맺었습니다. 유튜브로 동영상이나 음악을 시청하면서 광고를 안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사용하면 광고없이 볼 수 있답니다.



유플러스는 고객을 위해 요금제와 상관없이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요. 무료 제공기간은 2018년 8월21일부터 2019년 2월20일까지 6개월간 통신사 단독으로 진행합니다.



유플러스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신청 후 3개월 무료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고 해지신청을 할 수 있도록 무료 기간 종료 알림 문자를 신청할 수 있어서 그 후에 자동으로 유료 결제에 대해 걱정 안해도 된답니다. 이용 중에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해지 신청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유료전환은 3개월 동안 이용해 본 후 결정해도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사용방법대로 해보니


무료니까 안할 수 없죠.. 그렇지 않아도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가 유료라서 망설였거든요.



YouTube 앱에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어 우측 상단의 프로필 메뉴에서 『YouTube Premium 가입』을 누르고 『무료 체험하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단, 아이폰 사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무료 이용권을 문자 메시지로 수신 받아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제할 때 1000원 결제 후 바로 취소가 됩니다. 무료니까요.  서비스를 가입하니 광고없이 영상과 음악을 볼 수 있어 너무 좋은데요.(Youtube Premium 체험하기)



유플러스는 지난 8월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에 YouTube 화면을 공유하면 매월 10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하면 좋을 것 같아요.


기대되는 유플러스의 다음 서비스


유플러스가 넷플릭스와도 단독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데 이어 이번에는 유튜브까지 제공해 많이 달라진 유플러스의 서비스를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로 방탄소년단 월드투어를 시청하면서 다음에는 또 어떤 깜짝 서프라이즈 서비스를 제공할 지 기대되는 거 있죠.

[관련글]

통신사 요금제 비교하고 갤럭시노트9 구매하면 생각보다 저렴하게 사는 방법이 될 수 있을까?

갤럭시노트9 구매혜택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혜택만큼 강력해진 S펜의 기능과 숨겨진 디자인

LG Q8 스타일러스펜의 메모기능도 활용하기 나름!! 컬러링북 GIF캡쳐 움짤샷 나만의 이모티콘 어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