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애슐리W 76개 매장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 할 수 있는데요.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와 이랜드재단이 준비한 스테이크 사랑나눔 캠페인이랍니다. 2017년부터 꾸준하게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는데 얼마 전에는 15년간 1:1 결연을 맺은 아프리카 모잠비크 중부지역에 나라숑가라는 마을을 돕는 기부 행사를 했었죠. 이번 애슐리 스테이크 사랑나눔 캠페인도 고객들과 애슐리가 함께 기부하는 CSV 캠페인이랍니다. 쉽게 말하면 고객이 애슐리에서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구매 금액의 4%를 저소득층 생일파티로 지원되는 기부행사에 참여하게 되는 거 랍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 볼까요.
기부를 하는 착한 소비 문화
평상시 즐기는 애슐리는 물론 다양한 맛집도 찾아 다니는 편인데요. 아마도 여러분들도 그렇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랜드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처럼 기업이나 개인이 소비 활동을 통해 기부와 함께 연결되도록 하면 사회가 더욱 따뜻해지겠죠.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는 2017년부터 11월부터 매달 저소득층 아이들의 생일파티를 열어주고 있는데 현재까지 생일 파티에 참여한 아동 수는 무려 1,469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이랜드가 전국 애슐리W 76개 매장을 통해 실시하고 있는 스테이크 사랑나눔 캠페인을 알아 보았습니다.
스테이크 사랑 나눔 캠페인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W는 이랜드가 운영하고 있는 거 아시죠. 애슐리W에서 10월 15일(월)부터 11월 30일(금)까지 『스테이크 사랑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요.
스테이크 사랑나눔 캠페인 규모는 애슐리와 모금플랫폼 인큐베이팅과 협업하여 전국 76개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해요. 애슐리에서 뉴욕 스톤 스테이크(1만4900원)을 드시면 됩니다. 뉴욕 스톤 스테이크는 소고기 등심으로 만들었습니다.
▲ 뉴욕스톤 스테이크
기부금을 별도로 내시는 것이 아니라 뉴욕 스톤 스테이크를 결제한 금액의 2%가 기부되고 여기에 이랜드재단도 2%를 기부하게 됩니다. 이렇게 기부된 금액은 스테이크 판매 금액의 4%(개당 596원)를 저소득층 생일파티에 지원금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애슐리W가을메뉴가 새롭게 선보여 주말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외식을 하면 어떨까 싶네요. 그리고 기부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아이들에게 알려주면 산교육이 되겠죠. 그리고 이렇게 기부된 소중한 정성은 모금 현황과 기부 결과를 인큐베이팅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바로가기)
고객은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인스타그램으로 기부 참여를 인증하게 되면 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랜드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하니 1석2조입니다. 더구나 이랜드재단이 100원을 추가로 대신 기부까지 해 주니 꼭 참여 해야겠습니다.
2017년 11월부터 올해 9월까지 애슐리, 자연별곡 등 다양한 외식 매장에서 총 1,469명에게 2,000만원 상당의 따뜻한 한 끼를 선물하였습니다. 이번 스테이크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서 미혼모가정, 다문화가장 그리고 조손 가정 등 더 많은 이웃과 온정을 나눌 수 있겠죠.
이랜드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스테이크 사랑나눔 캠페인으로 개당 기부금액은 많지 않지만 작은 정성이 모이면 우리의 이웃들에게는 큰 힘이 되겠죠. 이렌드는 본 캠페인 이후에도 매월 지속적으로 장학생들과 저소득층 아동들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하니 함께 응원해 보면 어떨까요.
[관련글]
15년간의 오랜 인연 이랜드와 나라숑가 마을!! 이랜드리테일의 원 보틀 에디션은 무엇인가?
바리스타 과정을 꿈꾸게 한 원데이클래스!! 이랜드 더카페 커피아카데미에서 인생커피를 직접 만들다
E1과 함께 오카 패밀리 데이 시즌2에서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로 즐거운 주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