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초 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세팅하면 주방이 어떻게 달라질까?

by 핑구야 날자 2019. 3. 26.
반응형

초 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아내에게 보여 준다면 큰일 나겠죠. 작년인가 논현동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직접 보면서 놀랬던 기억이 나는데요. LG전자가 초 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18회째를 맞이하는 북미 최대 건축 디자인쇼에서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지난 21일부터 3일간 미국 뉴욕에서 열렸던 건축 다이제스트 디자인쇼에 참가했습니다. 혁신적인 성능과 디자인으로 무장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소개함으로써 한국의 기술력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초 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종류와 특징을 알아 보겠습니다.



북미 최대 건축 및 가구 디자인 전시회인 건축 다이제스트 디자인쇼의 규모는 북미 최대 건축 및 가구 디자인 전시회로 건축, 가구, 조명, 인테리어, 가전제품 등 무려 4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하는 글로벌 행사입니다.




LG전자가 선보인 초 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종류는 18인치 칼럼형 와인셀러와 24인치 칼럼형 와인셀러, 36인치 듀얼 퓨얼 프로레인지와 48인치 듀얼 퓨얼 프로레인지 등 입니다.



와인동굴 기술이 적용된 칼럼형 와인셀러는 와인을 최적으로 보관할 수 있게 만들어 졌는데요, 혁신적인 와인동굴 기술은 와인을 보관하기 위한 와인의 맛, 향, 풍미 등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진동과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고 빛과 습기에 과도하게 노출되는 것을 막아주게 됩니다.



듀얼 퓨얼 프로레인지는 가스레인지, 인덕션, 오븐을 모두 탑재하여 활용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수비드 조리 기법을 적용해 음식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시키기 위해 음식을 미지근한 물 속에서 천천히 익혀 음식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게 됩니다.



그리고 스팀조리를 통해 고온의 증기로 조리 시간을 단축 시켜주며 프로컨벡션 기능을 통해 열을 순환시켜 음식을 고르게 익혀주기 때문에 전문적이고 다양한 요리를 만들 때 더욱 활용도가 높습니다.



LG전자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를 탑재하여 적은 에너지로도 식재료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해 줍니다. 그리고 프로히트 컨벡션 기능으로 고출력의 열을 구석구석 순환시켜 음식을 고르게 조리해 줍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스피드 클인은 법랑 소재를 사용해 오븐 안에 남은 음식 찌꺼기를 깔끔하게 청소해 주방에서 머무는 시간을 줄여 줍니다. 더불어 다이렉트 드라이브 모터 및 식기세척기의 파워스팀 등 경쟁력 있는 기술도 함께 제공합니다.



건축 다이제스트 디자인쇼는 약 11조 원 규모의 미국 빌트인 시장으로 단일 국가로는 전세계에서 가장 규모인데요. 국내 업체 LG전자가 관련 글로벌 업체들과의 주도권 싸움에서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앞세워 명품 주방가전 시장에서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으면 좋겠습니다.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시그니처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지난 20일 부터 미국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놀(Knoll)』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LG전자와 놀이 꾸민 초프리미엄 전시공간을 둘러보면 좋은 시간이 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관련글]

삼성 스페이스모니터(S27R750)를 사용해 보니 공간활용도 높아 데스크테리어로 최적화

아이폰11 후면 트리플 카메라 장착과 배터리 용량 추가 그리고 5G 아이폰11과 가격 인하 가능할까?

싼타페TM 무상점검 서비스 언제 받는 게 좋을까? 블루기본 점검 1년차 받고 엔진오일 교체 가격에 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