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S10 5G 구매혜택 통신사별로 알아보면서 유플러스의 갤럭시S10 체험존 구경도 하고

by 핑구야 날자 2019. 3. 27.
반응형

갤럭시S10 5G 구매혜택을 통신사별로 알아 보고 계실 텐데요. 다른 통신사들 중에 유플러스에서 갤럭시S10 5G를 구매 했을 때 받을 수 있는 구매혜택을 알아 보았어요. 그리고 갤럭시S9보다 화면 점유율도 더 커진 갤럭시S10을 유플러스 체험존에서 이런저런 기능과 디자인도 재차 확인해 보았습니다. 갤럭시S10의 디자인과 스펙은 이미 공개 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5.8인치 갤럭시S10e, 6.1인치 갤럭시S10, 6.44인치 갤럭시S10+, 6.7인치 갤럭시S10 5G, 7.3인치 갤럭시폴드(접히면 4,6인치)등 총 5종이 출시 및 예정되어 선택부터 고민하게 만듭니다.



유플러스의 갤럭시S10 체험존


갤럭시S10시리즈를 직접 보고 싶은 분들은 유플러스 직영 매장에 가 보시면 되는데요. 갤럭시S10e, 갤럭시S10 그리고 갤럭시S10플러스와 갤럭시버드와 갤럭시워치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답니다.




홍대입구에 있는 유플러스 매장에 다녀왔는데요. 누구나 편하게 갤럭시S10를 볼 수 있고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도 가능합니다. 그야말로 유플러스 체험존이니까요.



매장 중앙에 마련된 갤럭시S10 체험존이 있었는데 종류가 많다 보니 뭘 먼저 봐야 할 지 모르겠더라구요. 전면에 듀얼렌즈가 있는 것은 갤럭시S10 플러스이고 싱글렌즈 중에 큰 사이즈는 갤럭시S10입니다. 가장 사이즈가 작은 것이 갤럭시S10e입니다.


갤럭시S10 시리즈의 디자인과 스펙


결론부터 말하면 개인적으로 갤럭시S10시리즈에서 추천하고 싶은 것은 역시 갤럭시S10 플러스입니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싸기는 하지만 6.4인치의 대화면에 펜타카메라가 다른 모델과 비교가 되더라구요.



유플러스의 갤럭시S10 체험존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디자인의 비교도 쉬었어요. 개별로 볼 때와 함께 볼 때는 또 다른 느낌이거든요.



다자인은 뭐니뭐니해도 더욱 얇아진 베젤과 노치부분을 카메라 렌즈만큼만 남겨 두어 화면 점유율이 상당히 높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갤럭시S10시리즈 중에 갤럭시S10e의 카나리아 엘로우 컬러가 눈에 확 들어오는 거 있죠.  좀 처럼 볼 수 없었던 컬러이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먼저 스펙을 보면 프로세서는 모두 같은 엑시노스 982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이즈와 무게는 당연히 차이가 있고 램과 메모리도 차이가 있습니다. 배터리는 당연히 사이즈에 따라서 용량도 다릅니다.



갤럭시S10시리즈는 전체적으로 전작과 달리 UI를 변경해 색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갤러리앱 등 각종 UI들의 변경으로 몇 일은 익숙해질 필요가 있겠죠.



갤럭시S10의 특징


갤럭시S10의 가장 큰 특징은 스펙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듯이 온스크린 지문인식 기능입니다. 후면의 지문인식 센서를 없애고 전면 디스플레이 하단 부분을 이용하게 됩니다.



후면의 지문인식 센서를 이용할 때가 더 편하다는 분도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도 후면이 더 편하지만 사용하다보면 편해질 수도 있겠죠. 다만 지문인식 센서 위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좀 아쉬웠어요.



갤럭시S10 플러스는 펜타카메라입니다. 갤럭시S10은 전면이 싱글렌즈이며 후면은 갤럭시S10 플러스와 마찬가지로 트리플렌즈입니다.



카메라 기능에서 마음에 들었던 것은 역시 광각렌즈의 적용입니다. 달라진 UI와 함께 펜타카메라로 일상의 추억을 더욱 멋지게 남길 수 있겠죠.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이 제공되어 스마트워치나 무선 배터리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100mAh라도 소중하기 때문에 쉽게 공유하기는 어려울지 몰라도 완충이 되거나 넉넉한 상태라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무선 충전이 되는 스마트폰과 갤럭시워치 액티브, 기어 스포츠와 기어S3, 갤럭시버즈 등은 무선 충전 공유가 되지만 WPC Qi무선 충전기능이 지원되지 않는 경우는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갤럭시S10 시리즈의 공통적인 스펙은 무선배터리 공유 기능과 삼성페이, 빅스비 그리고 방수방진(IP68)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스크린 지문인식 기능은 갤럭시S10e에 적용되지 않고 측면 지문인식을 사용했습니다.



이제는 갤럭시S10 5G 구매혜택도


안정적인 LTE통신을 사용하려는 분들은 갤럭시S10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구요. 5G 시대를 좀 더 먼저 사용할 준비를 하고 싶은 분들은 갤럭시S10 5G를 구매하면 되겠죠.



전국적으로 5G 통신을 사용하려면 좀 더 기다려야 하지만 수도권이나 광역도시에서는 좀 더 빠르게 5G를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는 스타데이트, VR웹툰, VR게임, U+아이돌 Live 5G, 나만의 입체스타 그리고 5G로 더욱 강력해진 U+프로야구 등 다양한 5G 콘텐츠를 준비했으며 계속 콘텐츠를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5G만의 혜택을 확인하고 갤럭시S10 5G를 구매한다면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이왕이면 5G에 어울리는 선물을 받으면 좋겠죠.



VR헤드셋, 휴대폰파손보험 2년무료 그리고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무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각각 이벤트기간별 대상자 조건을 확인해 보시고 특템하면 되겠죠.



유플러스에서 갤럭시S10 5G를 구매하면 또 다른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갤럭시S10 5G의 정상가의 반가격을 24개월간 나누어 내고 24개월 후 반납하면 남은 할부금을 보상해 주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삼성전자 특별보상으로 갤럭시S6, S7, S8 시리즈는 시세보다 최대 2대 더블 보상해주고 갤럭시S.Note, Note FE, 아이폰6/8/X시리즈는 시세보다 정액 추가보상을 해서 갤럭시S10 5G를 구매하는데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제휴카드로 최대60만원 할인을 받을 수도 있고 제휴포인트로도 갤럭시S10 5G 할부금을 할인 받을 수도 있으니 꼼꼼히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통신사별 갤럭시S10 5G 구매혜택 중 유플러스의 다양한 구매혜택으로 선물도 받고 비용적인 부담도 줄여 보시면 어떨까요.(자세히 알아보기)


[관련글]

5G 스마트폰 LG V50 ThinQ와 U+ 5G VR(가상현실)과 AR(증강현실)을 직접 사용해 보니

다이슨조명이 책상조명을 자연광으로!!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다이슨라이트사이클 데스크 조명 개봉기

게이밍 헤드셋 추천 받아서 사용해 본 아스트로 A40의 돌비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들어 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