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랜드가 국내 최대 높이 스카이드롭이 있는 이월드와 전국 베스트 벚꽃 축제 별빛 벚꽃 축제로 뿜뿜

by 핑구야 날자 2019. 3. 23.
반응형

이랜드의 이월드에는 국내 최대 높이 스카이드롭이 오픈해서 봄맞이 가족여행지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더불어 이월드에서 별빛 벚꽃 축제까지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서두르면 좀 더 편안한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월드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이월드가 있는 곳은 서울은 아니고 대구랍니다. 이래봐도 대구 이월드는 1995년에 만들어져 현재 연간 200만 명이 찾는 경상권 No1 테마파크랍니다. 서울의 S랜드보다 30만명 정도 더 많은 관람객 숫자입니다.. 매번 가는 테마파크나 놀이동산도 좋겠지만 이번에는 대구 이월드를 찾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국내 최대 높이 스카이드롭


스카이드롭을 올해 부터 탈 수 있게 되었는데요. 대박~ 국내 최대 높이라네요. 테마파크 중에 제일 높다고 하니 스카이드롭 성지가 될 것 같군요. 이랜드가 지역 경제에 적지 않은 영향을 주고 있군요. 테마파크의 방문객은 이런 놀이기구가 서비스를 시작하면 관람객이 늘기 마련인데요.




이월드가 2013년 타워개발을 하면서 관람객을 늘리지 못했지만  그 이듬해가 되어 상당히 큰 폭으로 증가를 했습니다. 2016년 어트랙션 1차 개발로 에어레이스와 메가스윙을 서비스하면서 증가 추세를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올해 어트렉션 2차 개발로 국내 최대 높이 스카이드롭을 서비스하면서 관람객 수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2022년 워터파크 오픈 계획에 관심이 갑니다. 수도권은 과밀이거든요.


대구 이월드 야놀자 스카이드롭


이랜드가 운영하는 이월드에는 12만평 넓이에 5개의 테마존(대구38타워, 판타지월드,다이나믹월드,어드벤처월드, 매직월드)과 메가스윙360, 에어레이스, 카멜백, 후룸라이드, 부메랑, 탑스핀, 코코몽과람차, 회전목마 등 30개의 어트랙션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봄에 즐길 수 있는 별빛 벚꽃 축제


이랜드가 운영하는 이월드에는 시즌마다 다양한 축제를 열고 있는데요. 봄에는 도심 속 봄꽃축제, 별빛 벚꽃축제 그리고 튤립축제와 유채축제가 열립니다.



와우 ~~ 이랜드가 운영하고 있는 대구 이월드의 모습을 보니 정말 환상적인네요. 올해는 볒꽃 구경을 대구 이월드로 가야 할까 봐요 이월드의 별칩벚꽃축제에 연 21만명이 찾는 전국 베스트 벚꽃 죽제입니다.



단순한 벚꽃축제에서 테마파크와 함께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이월드가 전국 베스트 벚꽃 축제 장소로 인기 있는 이유를 알겠죠. 가족나들이로도 좋지만 더욱 열광하는 전국 베스트 벚꽃 축제가 되는 이유는 뭘까요.



10대와 20대들에게 인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일일 방문객이 52,000명이라고 하는데 10대와 20내 남녀청춘들이 상당 부분 차지하는 것 같아요.



특히 야간에 조명과 함께 즐기는 전국 베스트 벚꽃 축제 중에 하나인 별빛 벚꽃 축제라는 이유를 알게 될 겁니다. 카메라만 대면 작품이 되고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매년 60만명이 찾는 연면적 7,500평의 해발 312m(높이 202m)의 83타워에서 대구시내를 바라보는 재미도 놓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제 8회 대구 이월드 별빛 벚꽃 축제는 3월23일부터 4월7일까지 열립니다.


대구 이월드 별빛 벚꽃 축제

[관련글]

한강 유람선 이랜드 크루즈로 무더위 식히는 법 이랜드 프렌즈 1기 덕분 제대로 찾았네

효장공원역 더카페(THE CAFFE)는 외식 후 가볼만한 곳!! 생딸기 스무디 강추 아메리카노 저렴해

달라진 여의도 켄싱턴 호텔의 브로드웨이 뷔페 가격 정보 확인하고 가보니 가족모임장소로 괜찮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