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벚꽃축제는 서울에 있는 여의도 윤중로에서 봄꽃축제장이 열릴 예정이라 벌써부더 스케줄을 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봄축제가 많은 시기라 아무래도 음주를 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윤창호법이 생겼지만 이를 의식하지 않더라도 음주운전을 하면 안되겠죠. 예전에 비해서 음주운전에 대한 국민들의 의식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러나 음주운전의 위험성을 알리는 것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X 카카오T대리 안전운전 캠페인 GOOD BYE 음주운전』 이벤트가 윤중로 봄꽃축제장과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열립니다. 그런데 일반 이벤트와는 다른 색다르고 재미있는 이벤트라 소개할까 합니다.



음주운전은 설마가 큰사고로


음주운전에 얼마나 무서운 결과를 만드는지는 알고 있지만 이 정도 쯤이야 하면서 운전대를 잡기도 합니다. 무조건 음주운전을 하면 안된다는 것을 벚꽃축제나 회식이나 모임의 자리에 참석하면 명심해야 합니다.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고는 아무 잘못이 없는 개인의 인생을 불행하게 하거나 행복한 가족을 씻을 수 없는 불행으로 내몰게 됩니다. 대리운전 비용을 아끼려다 더 큰 피해를 입고 입히는 결과를 맞이한다면 아찔합니다.



서울에 있는 여의도 윤중로에서 열리는벚꽃축제 봄꽃축제장에서 연인이나 친구 그리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인근에서 맛난 음식도 즐기실텐데요.



갈 때부터 아예 차를 가지고 가지 말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어떨까요. 그러면 벚꽃축제가 끝나고 기분 좋게 맥주 한잔을 할 수 있지 않겠어요.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DB손해보험 다이렉트 X 카카오T대리의 협업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공익적인 차원의 이벤트를 DB손해보험 다이렉트 X 카카오T대리의 협업으로 준비가 되었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2018년 11월 카카오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습니다.



두 기업의 전략적 제휴의 일환으로 공동 브랜딩 캠페인을 마련하였으며 카카오 서비스 중에 자동차 보험업과 연계성이 높은 모빌리티의 카카오T대리와 우선 협업을 하여 DB손해보험 다이렉트 X 카카오T대리 안전운전 캠페인 GOOD BYE 음주운전을 준비하게 된 것입니다.



트렁큰 싱어와 드렁큰 레이싱 이벤트가 뭘까?


DB손해보험 다이렉트 X 카카오T대리 안전운전 캠페인 GOOD BYE 음주운전이 바로 윤중로와 홈대에서 열리는데요. 음주운전의 위험성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윤창법에 대해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음주운전 근절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더 많은 분들에게 음주운전에 대한 위험성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X 카카오T대리 안전운전 캠페인 GOOD BYE 음주운전은 트렁큰 싱어와 드렁큰 레이싱으로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4월5일 ~ 11일 7일까지 7일간, 여의도 봄꽃 축제와 4월12월~13일까지 2일간 진행이 됩니다.



드렁큰 싱어는 여의도 봄꽃 축제 현장에 마련된 GOOD BYE 음주운전 부스에서 음주측정을 하고 부스에 입장을 합니다. 미음주시 음주 고글을 작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미션 노래를 부르다가 위에서 내려오는 경품을 잡으면 됩니다.


▲ GOODBYE음주운전이벤트 공유 당첨자상품

▲ 참가자 증정품


노래 도중에 핸들이 내려오기도 하는데요. 경품획득을 위해 핸들을 잡으면 됩니다. 그 밖에 진행은 직접 해보시는 게 좋겠죠. 다 알면 재미없잖아요.



개인적으로는 드렁큰 레이싱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부스에 입장하기 전에 음주측정을 하고 미음주시 음주 고글을 작용해야 합니다. 레이싱 게임을 하게 되는데요. 실제 차량 주행을 하는 것 처럼 준비된 트랙 위에 장애물을 피하며 RC카를 운전해야 합니다.



더욱 재미난 것은 이벤트 메치랍니다. 배테랑 운전자와 초등학생간의 RC카 레이싱을 개최하거든요. ㅋㅋ 대신 베테랑 운전자는 음주 고글을 착용해야 합니다. 이벤트를 통해 재미도 있지만 음주운전이 얼마나 위험하고 어려운지 체험을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이벤트랍니다.



벚꽃축제과 함게 DB손해보험 다이렉트 X 카카오T대리 안전운전 캠페인 GOOD BYE 이벤트도 즐겨 경품도 타고 음주운전이 얼마나 위험하고 어려운지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되면 좋겠네요.(이벤트 자세히 보기)

[관련글]

차량공기청정기와 마스크가 필수품!! 미세먼지 보험까지 등장하는 세상

싼타페TM 문콕 방지법과 신차 구매 비용 연말정산 신청 가능한지 알아보는게 스마트 라이프할 수도

출시예정 LPG차량 어떤 모델이 있나? 연비 생각하면서 LPG전문기업 E1에서 충전하고 혜택도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파아란기쁨 2019.04.02 22: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술 한방울만 들어가도 운전대는 안 잡는 것이 맞는것 같네요.

  2. 라미드니오니 2019.04.03 06: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한번씩 집근처에서 술을 마시고는 집앞인데 괜찮아,,,라는 악마의 유혹을 뿌리치기 힘들때가있는데 정말 안해야합니다.

  3. kangdante 2019.04.03 07: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주운전은 살인행위와 마찬가지입니다
    운전 뿐 아니라
    음주로 인한 사고는 더욱 더 가중처벌을 해야 합니다

  4. pennpenn 2019.04.03 07: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주운전자는 그냥 저 세상으로 보내야 합니다.
    ㅎ ㅎ

    오늘하루도 편안하게 보내시고
    언제나 건강하세요.

  5. GeniusJW 2019.04.03 21: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주운전은 정말 뿌리뽑아야 할 악습관이라 생각해요,
    처벌을 강화하여 얼른 개선되었으면 좋겠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