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5G 프로야구로 오늘야구를 이런 기능으로!! 홈밀착영상과 경기장줌인으로 프로야구 직관도 끝!!

by 핑구야 날자 2019. 5. 3.
반응형

유플러스의 5G 프로야구 앱을 사용하면서 오늘야구를 직관보다 더 직관스럽게 볼 수 있다는 거 아세요. 세상이 좋아졌다고 해도 이 정도 일 줄이야~~ 오프라인 매장의 쇼핑보다 온라인 쇼핑을 더 많이 즐기는 요즘에 딱 맞는 서비스입니다. 더구나 유플러스 5G 프로야구 사용방법도 직관적이라 스마트폰을 사용해 본 분이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요. 경기장줌인과 홈밀착영상 그리고 다양한 기능으로 직관에서는 볼 수 없는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장면을 즐겨 보세요. LTE를 사용하면 지원기능이 다르기는 하지만 만족스럽게 프로야구를 즐길 수 있답니다. 그럼 유플러스의 5G 프로야구로 직관보다 더 직관스럽게 보는 방법을 함께 볼까요.



유플러스 5G 프로야구 사용하려면


유플러스 5G 프로야구는 타석을 60개의 카메라로 촬영한 영상을 볼 수 있게 만들어 마치 매트릭스 영화를 보는 듯한 장면을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빠른 5G 통신 덕분에 대용량의 데이터를 빠르게 전송 받기 때문입니다. 5G 통신망이 전국적으로 확대가 되고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일단 5G 프로야구를 즐기기 위해서는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겠죠. 그런데 유플러스에서는 5G 콘텐츠가 프로야구이외에도 많으니까 차라리 『U+ 5G 서비스 위젯』을 사용하시는 게 좋더라구요.


경기장 구석구석 마음대로 확대/이동하며 시청


방송사에서 보여주는 영상만 보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내가 보고 싶은 대로 프로야구를 보는 세상이죠. 5G 프로야구만 있으면 프로야구하이라이트 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게 되었으니 야구중계를 찾을 이유가 적어지겠죠.



물론 야구장에서 직접 보는 맛, 분위기 뭐 그런 것과 비교하면 차이는 있지만 저렴한 외야석에서 5G 프로야구를 통해 편하게 즐긴다면 꿩먹고 알먹고~ 재미나게 직관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5G 프로야구의 다양한 기능 중에 제일 좋아하는 기능은 경기장 구석구석 원하는 곳을 확대해 실감나게 보는 경기장 줌인과 홈에서 일어나는 모든 순간을 메트릭스처럼 원하는 속도와 각도로 돌려 볼 수 있는 홈 밀착영상 기능이랍니다.



홈 밀착영상은 제대로 때린 상황과 점수를 내는 짜릿한 순간을 생동감 있게 볼 수 있어 특히 좋아하는데요. 무려 60대의 카메라로 담아내고 5G라서 실시간으로 리얼하게 볼 수 있다는 게 가능한 일이죠.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유플러스 5G 프로야구 앱 하단에 있는 홈밀착영상 버튼만 누르면 되거든요, 그리고 빈 영역을 누른 상태에서 좌우로 움직이면 실시간으로 시간이 흐르는 상태에서 각도를 돌려 보게 되는 겁니다. 대박이죠. 물론 일시정지도 가능하고 거꾸로 돌려서 볼 수도 있어요.



지루한 게임이 진행되거나 늦게 시청을 하면 찾게 되는 게 주요 영상인데요. 홈 밀착영상을 보다가 화면 하단에 다른 영상 보기를 누르면 오늘야구의 주요 영상 리스트 중에 원하는 주요 영상들이 나타납니다. 경기 초반이라 누적된 영상이 적지만 경기가 좀 더 진행이 되면 다양한 주요영상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자동재생을 누르면 매트릭스 처럼 자동으로 돌라가며 재생이 되니 더욱 편하답니다. 그리고 화면을 다양한 각도로 자유롭게 돌려 볼 수도 있고 시간도 원하는 대로 조절도 가능하니 더욱 직관스럽게 보시면 좋습니다.



5G 프로야구 앱의 메뉴를 누르면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5G 홈밀착영상들을 정주행처럼 볼 수 있답니다. 대박이죠. 유플러스가 프로야구를 제대로 볼 수 있게 앱을 만든 것 같아요.



외야석이나 보고 싶은 장면을 바로 앞에서 보는 듯 즐기고 싶을 때는 망원경으로~~ 촌스럽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화면을 확대할 때 쓰는 제스처~~



손가락으로 보고 싶은 화면을 펼치고 오므리면 끝~~ 4배까지 확대해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원래크기로 버튼을 누르면 처음화면 그대로 실시간 중계화면을 선택하면 복귀~~ 너무 쉽죠. 참고로 경기장 줌인과 홈 밀착영상은 잠실구장 1년 144경기를 제공합니다. 



프로야구를 더 재미있게 보는 방법


유플러스의 5G 프로야구앱은 경기장 줌인과 홈 밀착영상 기능이 외에도 프로야구를 더 재미있게 보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어요. 프로야구를 전문으로 하는 유튜버들에게는 정말 필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디서 이런 영상들을 쉽게 구할 수 있겠어요.



5G 프로야구앱은 프로야구를 더 재미있게 보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유플러스의 프로야구 앱을 사용했었기 때문에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원하는 포지션별 영상 보기, 실시간 중계 중이라도 가능한 득점장면 다시보기, 상대팀과의 전적 비교를 통해 더욱 흥미롭게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의 기능을 75인치 TV로 보는 맛이란~~ 직관속으로 ㅋㅋ 안내하죠. 물론 스마트폰의 미러링 기능이 된다면 다른 앱들도 가능하지만~~ ㅋㅋ 유플러스 5G 프로야구 앱 만의 기능은 사용할 수 없겠죠.



그 밖에 응원팀 맞춤 화면 및 광고 없이 앱으로 시청이 가능하고, 투구의 추적화면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니 더 리얼하겠죠. 기가막힌 곳에 찔러 주는 투구는 또 보고 싶잖아요.



그리고 유플러스의 5G 프로야구엡을 사용하면 프로야구 5경기까지 한 화면으로 동시에 시청할 수 있어요. 대박이죠. 원하는 경기로 바로 이동해서 즐길 수 있으니 말이죠. 응원하는 팀의 경기도 중요하지만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상대팀의 경기결과도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거든요.



경기가 없는 날에도 허구연 관전평과 야구토크 그리고 응원가보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니 참고하시구요. 알차게 콘텐츠가 마련된 유플러스 5G 프로야구 앱이죠. 유플러스의 5G 통신으로 리얼타임으로 직관의 재미를 느끼게 되는 세상이 되었네요.



유플러스 5G 프로야구만 있는 게 아니지만


프로야구를 재미나게 즐길 수 있도록 각 통신사별로도 프로야구앱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어떤 프로야구 앱을 선호하나요. 혹시 5G시대를 맞이해 이제 부터 사용해보려는 분들이 있다면 몇 가지만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각 통신사별로 경쟁력이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프로야구 앱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다만 포지션별 영상, 투수와 타자의 전적비교 그리고 IPTV용 프로야구 앱이 제공되는 지 확인해 보면 좋습니다.



그리고 경기장 줌인과 홈밀착영상이 현재 지원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 밖에 응원팀 맞춤UI, 방금던진공 보기, 득점장면 다시보기, 광고없이 바로시청, 타경기 동시시청 등 유플러스의 5G 프로야구 앱이 강점으로 제공되는 기능도 살짝 사용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프로야구하이라이트로 간추려 보는 재미도 있지만 5G 프로야구로 원하는 장면과 응원하는 선수의 경기장면을 경기장줌인과 홈밀착영상으로 제대로 즐겨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유플런서로 갤럭시S10 5G 개봉기 및 유플러스 5G 요금제 종류별로 비교해 보니

듀얼 스크린폰 LG V50 ThinQ로 자세 교정 및 증강현실 등 다양한 활용 방법과 5G로고의 숨겨진 기능

에어팟 1세대 스펙 비교해 보니 에어팟2세대 유선 충전케이스 모델를 선택하는 것도 괜찮아 보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