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김포 현대자동차 직영점에서 코나 마블과 플레임 레드 컬러의 신형 쏘나타 dn8보니 욕심나네

by 핑구야 날자 2019. 6. 9.
반응형

김포 현대자동차 직영점에 가보니 와우~ 최신 차량이 무려 8대나 전시가 되어 있어 너무 좋았어요. 지인 따라 갔다가 김포 현대자동차 직영점 매니저 분에게 양해를 구하고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벌써 싼타페TM을 구매한 지 1년이 넘었네요. 세월 참 빠르군요. 만약에 1년 정도 더 예전 차를 타고 있었다면 쏘나타 dn8 플레임 레드 컬러를 구매했을지도 모르겠네요. SUV를 선호하고 우리집 상전도 그렇다보니 고민은 했겠지민 워낙에 컬러가 예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 한참을 들여다 보고 내친김에 아래에 링크 걸어 놓은 것처럼 동영상도 촬영을 했어요. 그동안 알고 지내던 직원에게 전화로 주문을 해서 방문은 처음이랍니다. 



현대자동차 직영점이라 더 좋았어요.


현대자동차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요. 이번에 김포 현대자동차 지점에 가보니 직영점이라 많은 차를 구경할 수 있어 좋았어요. 그렇지 않으면 규모가 작을 경우 최신 자동차 또는 잘 팔리는 차량 위주로 볼 수 밖에 없을 텐데~~




김포 현대자동차 직영점의 플랜카드에서 씌여 있는 대로 김포 최대 규모의 전시장은 맞는 거 같아요. 8대씩이나 전시한 곳은 서울이나 일산에서도 보기 힘들었던 것 같아요. 수입차 매장에서는 본 듯 한데 말이죠.



주차공간은 넉넉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꽤 넓은 편이었어요. 편하게 주차를 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내방객들이 많았어요. 물론 김포 최대 현대자동차 전시장이라 더 그렇기도 하겠지만 말이죠.


여유있게 코나 마블과 신형 쏘나타 dn8을 둘러보다


김포 현대자동차 지점에 도착을 했는데 좀 기다려야 했어요. 이전 손님과의 상담이 끝나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응대하던 내방객과의 계약이 끝날 때까지 잠시 전시장 내부의 차를 둘러 보았어요.



덕분에 평상시에 관심을 두지 않았던 세단을 천천히 둘러 보게 되었답니다. 그 중에 눈에 들어 온 것이 코나 마블과 플레임 레드 컬러의 신형 쏘나타 dn8이었어요. 매니저의 친철한 안내로 설명을 들었답니다.



일반 가볍게 차를 준비해 주어서 원하는 차량과 조건에 대해 간단하게 상담을 받았어요. 지인은 차를 구매할 계획이었고 전 아직은 아니지만 상전이 탈 차로 코나를 보러 왔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코나 마블 보다는 플레임 레드 컬러의 신형 쏘나타 dn8에 더 관심을 갖고 물어 보게 되었답니다. ㅋㅋ



사실 플레임 레드 컬러의 신형 쏘나타 dn8을 보면 누구나 한번 쯤 몰고 싶다는 생각이 들겁니다. 그래도 도로에서는 쉽게 볼 수 없죠. 대부분 화이트와 블랙 그 밖에 무난한 컬러를 선호하니까요.




플레임 레드 컬러의 신형 쏘나타 dn8의 성능도 성능이지만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헤드램프와 후면의 깔끔한 마무리 그리고 강렬한 플레임 컬러~~ 당장 타보고 싶더라구요.



어떤가요. 한번 타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기어는 버튼식으로 되어 있고 사이드 브레이크나 풋 브레이크는 레버식으로 교체가 되었더라구요. 손으로 레버르 제끼면 되고 승차시는 드라이브모드로 하면 자동으로 풀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네비게이션 디스플레이가 커졌답니다. 그 밖에 안전장치와 편의사양도 설명을 들었습니다.



다른 매장에서는 보기 힘든 코나 마블 버전도 너무 좋더라구요. 디자인이 마블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훅~ 갈 것 같은 거 있죠. 역시 김포 현대자동차 직영점이 김포 최대 전시장이라 다른긴 다르더라구요. 레드 컬러의 투톤이 기억에 오래 남았어요. 아마 상전이 함께 갔다면 당장 구매했을지도~~


친절한 상담으로 부담없이 구경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는 현대자동차 전시장에서 구경하고 구매하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잘 타고 다니고 있답니다. ㅋㅋ 사실 당장 사지 않더라도 구경할 수 있는데요. 괜히 상담 받고 다음에 오겠다는 말을 못할 것 같아 못 가는 분도 있을텐데요.



기천만원하는 차량을 한번 만 보고 구매할 수 있나요. 실제로도 보고 시승도 할 수 있으면 해 보고 구매하는 게 맞죠. 친구 따라 강남 간다고 처음 김포 현대자동차 직영점에 가서 보니 부담이 없더라구요.



지인은 계약을 했지만 전 구경만~~ ㅋㅋ 그런데도 사은품을 저에게도 주시는 거 있죠. ㅋㅋ 미안하게스리~~ 그리고 사진도 부탁을 해서 찰칵~~ 인증샷~~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김포 현대자동차 직영점에서 상담을 받아 보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싼타페 TM 새차 흠집 열받아!!셀프 흠집 제거를 컴파운드 사용 해보니 스크레치가 말끔

일산 장항IC 2번째 GS칼텍스 셀프 주유소가 카닥과 함께 손세차와 카페가 있는 미래형 서비스 체험해 보니

자동차 주정차단속 사전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하고 과태료 저렴하게 내는 방법 찾지 말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