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아동의류 신발 가방을 저렴하게 사는 방법!! 이랜드리테일의 E맘클럽과 굿윌스토어가 만들어

by 핑구야 날자 2019. 6. 30.
반응형

이랜드리테일 E맘클럽 고객이 기증한 아동의류 신발 가방 등의 물건을 굿윌스토어에서 재판매가 됩니다. 아동의류는 작아져서 못입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예전에는 둘째에게 물려주기도 했었는데요. 요즘은 저출산시대이다 보니 누가봐도 새옷 같은데 집에 보관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생기게 됩니다. 아이들의 발육이 좋다보니 더 이상 안 입는 아이 옷, 신발 그리고 가방 등이 정말 필요한 분들에게 돌아 간다면 자원의 재활용으로 환경보호에 기여할 수 있죠. 그리고 필요한 분들은 굿윌스토어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생활비도 절약할 수 있겠죠. 그리고 또 하나 장점이 있답니다.



굿윌스토어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고 장애인의 자립에 기여




이랜드리테일 E맘클럽 고객들이 아동의류 신발 가방 등의 물건을 굿윌스토어에 기부하고 서울특별시립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는 재판매를 통해 장애인의 자립을 할 수 있도록 월급을 지급하게 됩니다.



소비자는 원하는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고 장애인의 자립을 돕는데 기여할 수 있어 좋으니 마다할 이유가 없겠죠. 그리고 이랜드리테일 E맘클럽 고객들은 자원재활용으로 환경보호에 기여함은 물론 구매자와 장애인에게 도움을 주며 공생을 실천하는 훌륭한 시민으로 거듭나는 게 아닐까요.



이랜드는 이러한 기부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다양한 형태로 계속 계획하면서 착한기업으로 거듭나서 좋으니 정말 보람된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E맘 클럽 가입 방법과 혜택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 맘을 나눠요』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이들이 장성해서 참여할 수 없다면 응원의 목소리를 SNS에 표현하거나 본 포스팅을 공유해 주셔도 좋은 실천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 맘을 나눠요』 기부 캠페인 기간은 2019년 7월10일(수) ~ 7월23일(화)까지 입니다. E맘클럽 대상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혹시 가입을 하지 않은 분들은 이번 기회에 E맘클럽에 가입하면 어떨까 싶네요.



E맘클럽은 위 이미지와 같이 만 12세 이하 자녀를 둔 이랜드 리테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E맘고객을 위한 맞춤혜택을 제공하는 클럽제도입니다.



 『이 맘을 나눠요』 기부 캠페인 참여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과 활동으로 위해 가입을 하시게 되면 위의 가입방법을 참고하시면 어렵지 않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E맘클럽에 가입하면 8가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이 맘을 나눠요』 기부 캠페인도 참여할 수 있으니 더욱 좋겠죠.




이 맘을 나눠요 기부 캠페인 참여 방법



캠페인 참여장소는 NC강서점, NC송파점, NC수원터미널점, 2001중계점, NC서면점 등 모두 5군데입니다.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좀 떨어진 곳이라면 아래 홈페이지에서 찾아 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랜드리테일 E맘클럽 회원이면 다음 단계로 하시면 되고 아직 미가입한 상태라면 E맘클럽에 가입을 하면 됩니다. 기부 품품은 아동 의류, 신발, 가방, 장난감 등입니다.



기부품 수량에 따라 모바일 할인권을 증정받게 됩니다. 예를 들면 기부품의가격과 관계없이 3개~4개면 3천원 모바일 할인권, 5개 이상: 5천원 모바일 할인권 그리고 10개 이상이면 5천원 모바일 할인권과 발달장애인 아티스트 제작 노트 100명 한정으로 추가 증정이 됩니다. 그리고 굿윌스토어에서 연말정산도 처리해 준다고 하니 확인해 보시구요.



물품을 기부하고 받은 모바일 할인권은 굿윌스토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7월10일 ~7월28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손상되거나 변질된 기증품은 어렵다고 하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 E맘클럽 회원으로 기부 캠페인에 참여했다면 인스타그램에 #E맘클럽 #이맘을나눠요 해시태그를 붙여서 올려 주세요. 그럼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이랜드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발표는 7월25일 인스타 댓글로 합니다.
[관련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