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초보 유튜버도 참여해 볼 만한 서울 스타일 영상공모전!! 서울과 관련된 5가지 테마로

by 핑구야 날자 2019. 11. 19.
반응형

초보 유튜버들이 부담없이 도전해 볼 만한 서울 스타일 영상공모전 소식입니다. 서울과 관련된 5가지 테마로 만들어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되는데요. 설마~ 내가 되겠어~ 이런 마음을 가질 수 있을 텐데요. 500만원의 상금을 받는 대상은 어려울 수 있겠지만 선착순 200팀(개인 포함)에게 참가상도 주어진다고 하니 얼른 도전해 보려고 지난 주말에 가볍게 서울 시내를 촬영하고 왔답니다. 경험이라고 생각하고 도전하면 될 듯 합니다. 처음부터 쉬운 게 어디 있겠어요. 이렇게 영상공모전이 있을 때마다 도전하다보면 초보 영상촬영도 실력이 늘지 않을까요. 그럼 어떤 내용인지 함게 볼까요.



어떤 주제로 동영상을 촬영하면 좋을까?


서울 스타일 영상공모전은 서울산업진흥원(sba)와 한국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협회(KODDIC, 코딕)이 함께 준비하는 행사입니다. SEOUL MADE(서울 메이드)에 대해 먼저 알고 촬영하면 좀 더 나을 듯 합니다.




SEOUL MADE는 서울이 서울사람이 서울에서 만들어내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창작으로의 변화를 담기 위한 브랜드입니다. 꼭 서울에서 거주하지 않아도 서울에서 근무하거나 서울과 관련이 있다면 도전할 수 있습니다.



서울 스타일 영상공모전의 테마는 5가지입니다. 영상미에 자신이 있다면 『감성서울』, 서울을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알고 있다면 『서울꿀팁』,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서울의 모습을 담을 계획이라면 『Fun한 서울』, 서울의 다양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담는다면 『서울스토리』 그리고 자신만의 생각으로 서울을 알리고 싶다면 『Creative서울』을 테마로 영상을 촬영해 공모전에 참여하면 됩니다.


서울 스타일 영상공모전 응모방식와 참여방법


서울 스타일 영상공모전에 참여하는 응모방식은 어렵지 않아요. 유튜브나 네이버TV, 카카오TV등을 시작만 했다해도 할 수 있답니다. 개인 혹인 팀단위로 서울과 관련된 동영상을 촬영하면 됩니다.



촬영된 동영상을 개인이나 팀단위로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나 카카오 그리고 기타 영상채널에 영상을 업로드하고  URL을 신청양식에 기대하여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신청하기)



다만 영상에 #서울시 #서울특별시 #서울산업진흥원 #서울메이드 #서울메이드 스타일 공모전 #감성서울 #fun 서울 #서울 스토리 #코딕 등의 해시태그를 필수로 입력해야 합니다. 일단 가볍게 만들어 선착순 참가상을 도전했구요. 좀 더 멋진 영상으로 한번 더 추가 응모할 계획입니다.



응모기준은 2019년 1월1일 이후 업로드 된 모든 영상이기 때문에 기존에 촬영했던 서울 영상으로 접수해도 되기 때문에 선착순 참가상은 가능성이 충분하겠죠.




서울 스타일 영상공모전의 응모기간과 상금 그리고 심사기준


서울 스타일 영상공모전에서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많은 분들이 서울을 제대로 알 수 있는 콘텐츠면 좋겠죠. 타인의 영상물을 사용하거나 비슷한 느낌이 아니라면 좋은 결과가 있겠죠.



총 상금 3,650만원으로 선착순 참가상도 있기 때문에 부지런히 촬영해서 영상 채널에 업로드하고 접수하면 되겠죠. 그리고 동영상을 여러개 촬영해고 접수해도 됩니다. 중복시상은 안되지만 확률이 높겠죠.



서울 스타일 영상공모전의 심사기준은 2019.1 ~ 2019.11 기간에 응모자 본인(팀)의 유튜브계정에 업로드 된 서울 관련 동영상을 대상으로 작품을 심사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럭처로 공모전에 관련된 사항을 문의하시면 됩니다.


공모전 문의

전화번호 : 02-2058-0767

이메일 : kodicc.team@gmail.com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글]

유튜브 초보에게 엘지 듀얼스크린폰이 좋은 이유!! LG G8X ThinQ도 좋아

유튜브 배경음악 저작권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음악검색이 쉬운 비지엠팩토리는 어떨까?

유튜버를 위한 최신 액션카메라 고프로 히어로8과 DJI의 오즈모모바일3 비교해 볼 필요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