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활용해 통신비 절약하는 방법 찾아 보니 정담함에서 비교하기 쉽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9. 11. 2.
반응형

인터넷비교사이트로 통신비 절감을 해보려고 여기저기 조회해 보게 되는데요. 특히 통신비 절약하는 방법은 약정이 끝난 시점에 기존 통신사의 재계약 조건과 비교해 보고 결정하게 됩니다. 그래서 인터넷은 기본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기본 베이스로 하고 여기에 IPTV 또는 전화를 묶어서 최대로 할인을 받으려고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찾게 됩니다. 사실 통신사 보다도 기본적으로 집에 들어 오는 인터넷 라인이 기가랜을 사용할 수 있느냐도 관건입니다. 새 아파트에서는 기가랜을 사용할 수 있지만 오래 된 아파트는 100M밖에 사용할 수 없어 기가 통신망이 필요없기도 합니다. 이러한 부분을 감안해서 결정하면 될 듯 합니다.



스마트폰 사용 통신사에 따라 선택하게


스마트폰의 지원금에 따라서 사용하다 보면 한 가족 내에도 통신사가 다른 경우가 있는데요. 우리도 예전에는 2개의 통신사를 사용해 스마트폰을 사용했었죠. 그런데 통신사를 하나로 하지 않고 사용하는 것은 결국 손해였어요.




가족끼리 같은 통신사를 사용해야 스마트폰 요금제를 절약할 수 있는 폭이 크거든요. 우리는 유플러스로 통일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각자 선호하는 통신사가 다르기 때문에 협의하는 게 필요해 보입니다.



통신사마다 가족끼리 결합해서 절약하는 금액이나 조건도 다르고 그래서 비교하기가 참 쉽지 않은데요. 이런 귀차니즘을 해결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죠. 지인들에게 추천을 받거나 통합 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28만의 회원이 찾는 인터넷비교사이트 정당함


인터넷비교사이트 정당함 카페의 회원수는 정확히 말하면 276,121명이고 2007년 6월에 개설된 카페랍니다. 즐겨 찾는 멤버는 500명을 앞두고 있습니다. 물론 카페의 회원 수는 들쭉날쭉하고 허수도 있기 때문에 이를 감안하고 보더라도 많은 편이죠.



인터넷비교사이트 정당함에서는 각 통신사를 선택한 사용자들을 위한 후기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더라구요. 통신요금을 절약해서 가입하고 후기 이벤트로 추가 선물도 받으니 괜찮겠죠.



통신비를 절약하는 것고 중요하시만 만족도 역시 간과할 수 없겠죠. 그래서 인터넷비교사이트 정당함에 올라와 있는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로 판단하면 도움이 되겠죠. 너무 칭찬 일색으로 작성한 후기라도 팩트 위주로 확인하면 될 것 같아요.



인터넷비교사이트 정당함은 본사에서 직접 설치하고 A/S관리도 한다고 되어 있어요. 정당함은 고객과 통신사의 연결고리 역할만 한다는 말이 되겠죠. 스마트폰 사전예약을 통해 운영되는 107만 회원의 올댓폰에서 운영하지 좀 더 신뢰가 가네요.



무엇보다 원하는 통신사를 조건없이 선택할 수 있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우리도 약정이 끝나면 이용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계약 조건으로 약속한 금액도 설치 당일 입금을 바로 한다고 해서 하니 괜찮겠죠.




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있어 미리 알아보니


사용하는 통신사별로 할인조건을 확인해 보시고 결정하면 되는데요. 우리집은 유플러스를 사용해 어떤 조건이 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인터넷비교사이트 정당함에서 제일 높은 계약 지원금을 주더라구요. ㅋㅋ.(바로 확인하기)



우리집은 매월 휴대폰 통신비와 인터넷 약정으로 매월 38,610원을 할인받고 있어요. 결합이 좋은 이유를 아시겠죠. 그래서 통신사 이동을 고려할 때도 유리하거든요.



그리고 인터넷청구서 신청으로 220원도 할인을 받아 매월 인터넷 요금은 14,300원을 내고 있답니다. 약정 만료일은 2021년 5월15일이구요. 아직 약정이 남았어요.



그런데 인터넷비교사이트 정당함에서 가족문한사랑 결합확인을 확인해 보니 똑같은 조건이더라구요. 그래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약정도 3년으로 같았어요. 매년 또는 2년마다 교체하는 게 번거롭기도 해서 우리는 그냥 3년 약정이 편하더라구요.



지상파보다 많은 채널을 선호하는 분이리면 인터넷이외에 IPTV를 결합해 사용하면 더 좋은 듯 합니다. 아파트에 설치된 인터넷 라인이 100MB라면 100MB로 사용하는 게 좋아요  왜냐면 500MB를 지원해고 사용할 수 없거든요. 별도로 증폭기를 사용하는 게 유리합니다.



UHD를 시청할 수 있는 안테나 또는 TV라면 인터넷과 베이직TV(UHD3)로 100MB인터넷을 3년 약정하면 43만원의 지원금을 받고 500MB면 46만원을 지원받게 되는데요. 100MB를 사용하면 3년 동안 약 21,000원으로 인터넷과 IPTV를 즐길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카페 정담함에 가입인사 남기고 인터넷 설치 하면 카톡 이모티콘 주는 이벤트와 후기이벤트, 지인추천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계속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통신사 선택이나 교체로 통신비 절약하는 방법을 찾는다면 인터넷비교사이트 정담항에 문의 해 보시면 어떨까요.

인터넷비교사이트 정당함

[관련글]

갤럭시s9 개통시작일은 언제일까? 올댓폰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어떤가?

보급형 아이패드 7세대가 아이패드 6세대와 달라진 점!! 구매포인트는 사이즈 변화 뿐인가?

게이밍 스피커 로지텍 G560의 스크린샘플러 기능으로 리그오브레전드 공략시 화면과 연동이 압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