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CES2020 혁신상 받은 이슈제품!! LG 올레드 TV이외에 어떤 제품 있나?

by 핑구야 날자 2019. 11. 17.
반응형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가전박람회(CES2020)에서 혁신상 받은 이슈제품은 뭐가 있을까요. 사전에 심사를 통해 CES 혁신상을 선정하고 CES2020에서 수상하게 됩니다. 한국의 기업들이 많은 제품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직접 가봤지만 정말 볼거리가 많아서 뭐 부터 봐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사전에 관람리스트를 작성을 하지만 막상 CES 현장에 가보면 정신 없이 돌아다니게 되요. 특히 포스팅이나 동영상을 촬영하는 입장에서는 전부 담고 싶어 돌아다니다 보면 발바닥에 땀이 나고 녹초가 되기 십상이죠. CES2020에서는 어떤 제품이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되는데요. CES2020 혁신상을 공개가 LG전자의 제품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한번 쯤 가볼만한 라스베이거스


2013년도에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처음 갔었는데요. 전시장보다는 호텔들이 어찌나 예쁘던지 정신없이 구경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얼마 전에 다녀왔는데 그대로 인 듯~~ 기억하는 것봐 봐서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에 갔을 때 전시장 바로 옆에 있는 웨스트게이트 호텔에서 묶었는데요. 예전에는 2013년에 갔을 때는 LUX 호텔이었어요. 언제 바뀌었는지 모르겠지만 얼마전에 가보니 이름이 바뀌었더라구요. 웨스트게이트에서 내려다 본 모습니다.



웨스트게이트 호텔 로비에 있는 엘비스 브레슬리의 모습입니다. 엘비스는 잘 있나 모르겠네요. ㅋㅋ CES20202이 열리면 세계 각국에서 몰려는 관람객들로 발 디딜 틈이 없답니다.





CES2020 혁신상 받은 이슈제품


LG전자는 LG 올레드 TV로 프리미엄 TV 시장을 재편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CES2020에서 LG 올레드 TV가 ‘CES 2020 혁신상’을 무려 3개나 받았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세계 최초 롤러블 올레드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을 올 초에 직접 CES현장에서 보고 봤는데 지난해 이어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에서 수여하는 ‘CES 2019 혁신상을 연이어 받다니 놀랍네요.



리얼 8K 올레드TV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는 디지털 이미지/사진 부문과 비디오 디스플레이 부문에서 각각 혁신상을 수상해 ‘2관왕’을 차지하였습니다. 백라이트가 필요없이 스스로 빛을 내는 자발광 소자 올레드를 통해 TV폼팩터 까지 바꾸는 혁신이 인정된 듯 합니다.



2년 연속 CES혁신상을 수상한 LG 스타일러는 의류관리기의 대표주자로 인정받고 있으며 혼수제품으로도 인기가 많죠. 특히 무빙앵어의 강력한 파워로 1분에 최대 200회 옷을 털어 주기 때문에 미세먼지로 고민이 많은 요즘은 더욱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LG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도 CES혁신상을 받았습니다.



LG전자의 첫 5G 스마트폰 LG V50 ThinQ와  4G 마지막 최신 스마트폰 LG G8 ThinQ 그리고 최근 출시된 LG V50S ThinQ도 CES 혁신상의 영광을 얻었습니다. 실적으로 잘 반영이 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LG V50 ThinQ가 기대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죠. 그 박에 고품질의 구형(球形) 얼음을 만드는 LG 크래프트 아이스 냉장고,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LG 울트라파인 모니터, LG 그램 17 노트북 그리고 사운드바 2종 등도 혁신상을 수상했습니다.

[관련글]

인덕션폰 아이폰11의 단점!! 아이폰X부터 플레어현상과 고스트현상은 뽑기 문제일까?

에어팟프로 사야 하는 이유 에어팟에 없는 노캔(노이즈캔슬링)!! 삼성 갤럭시버즈3세대 방향도?

아이폰11 프로 64GB의 배터리 용량과 카메라 특징!! 지원금보다 저렴한 구매 방법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