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왕숙신도시에 있는 인테리어 가구 업체의 카페 의자!! 업소용가구지만 색다른 분위기 연출

by 핑구야 날자 2019. 12. 9.
반응형

예쁜 카페의자를 보면 거실에 놓고 싶은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요. 요즘은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촬영실을 꾸며 볼까도 생각 중이랍니다. 왕숙신도시에 있는 인테리어 가구 업체 노아디자인가구의 카페의자와 가격이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디자인가구로 괜찮더라구요. 딱딱한 사무용의자 보다는 촬영 각이 나오는 인테리어가구가 필요 하거든요. 그러나 작은방 정리할 생각을 하니 엄두가 나지 않네요. 앞으로 동탄 호반베르디움 커뮤니티센터에 카페의자를 공급했던 노아디자인가구의 다양한 가구를 천천히 구경할 계획입니다. 업소용 가구가 많기는 하지만 가격적이 부담이 적은 인테리어가구도 많거든요. 



노아디자인가구는 어떤 회사일까?


노아디자인가구는 실용적인 디자인과 품질이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드는 회사랍니다. 흔한 가구점이 아니라 중소기업으로 경기도 남양주시 일패로 59-1에 매장과 물류 창고 및 공장을 가지고 있는 업체입니다.




노아디자인가구의 홈페이지에 있는 카페의자를 보니 예쁜게 참 많았어요. 디자인에 따라서는 안테리어가구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보름 전 부터 사용하고 있는 수제맥주 제조기 엘지 홈브루와 노아디자인가구의 업소용 가구를 함께 매칭을 한다면 나래빠가 부럽지 않을 수도 있을 듯 한 거 있죠. ㅋㅋ



노아가구디자인의 카페의자 이외에도 업소용가구나 인테리어 가구 종류가 많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 거 있죠. 무엇보다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살짝 욕심이 납니다.



노아가구에서 마음에 드는 카페의자를 찾아보니


노아디자인가구 홈페이지에서는 카페의자 뿐만 아니라 쇼파, 의자, 테이블, 빠의자, 테이블다리, 야외용가구 그리고 초특가 상품 등 다양한 제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인테리어 가구 중에 카페 의자가 특히 마음에 들었던 노아가구의 홈페이지에서 통탄 호반베르디움에서 보던 이미지의 카페의자를 찾아 보았습니다. 검색조건이 디테일하게 되어 있어 찾기 편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카페의자의 가격대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그래서 예산이나 공간의 상황에 따라 구경하면서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랙과 브라운이 마음에 들어 골라 봤습니다.



카페의자 중에 쁘띠의자 또는 커피숍의자라고 부르는 제품인데요. 사이즈는 500 x 450 x 800입니다. 공간에 어을림의 포인트를 툰 예쁜의자로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85,000원으로 3%의 금액을 적립을 받을 수 있답니다. 



카페의자 중 폭이 넓은 쁘티스타일로 있어요. 아무래도 손님의 입장에서는 좀 더 안락함이 더 필요한 공간일 경우는 NOAH-루비 카페의자가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도 이왕이면 폭이 넓고 안락한 의자에 앉을 것 같아요.



좀 더 오랜시간 있어야 할 곳에서는 아무래도 쿠션이 중요할 것 같은데요. 카페의자 중에는 NOAH-아벨의자가 좋아 보였습니다. 특히 팔걸이가 없어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왕숙신도시에 있는 인테리어 가구 업체 노아디자인가구의 카페의자에는 좀 더 저렴한 가격대의 카페의자들도 많은데요. 1만원대부터 있으니 용도에 따라서 선택하면 될 듯 합니다.



인테리어 가구 업체 노아가구에는 가격과 디자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카페의자도 있습니다. 3만원대의 인테리어의자 어떤가요. 카페의자로도 괜찮고 캐주얼한 분위기에도 잘 어을릴 것 같지 않나요.


그 밖에 노아가구디자인에는 쇼파와 탁자를 비롯한 많은 인테리어가구들이 준비되어 있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홈페이지로 구경하고 직접 방문하면 더 좋아


홈페이지로 구경하는 것도 좋지만 직접 방문을 해서 눈으로 확인하고 재질도 만져보고 직접 앉자 보는 게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아무래도 고객이나 가족이 사용할 가구이고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니까요.



노아가구디자인이 동탄 호반베르디움에 공급했던 가구들입니다. 호반베르디움과 잘 어울리죠. 제 2의 판교가 될 수도 있다는 왕숙신도시의 노아가구 위치입니다. 참고하세요.


노아가구디자인 홈페이지

[관련글]

유튜브 초보에게 엘지 듀얼스크린폰이 좋은 이유!! LG G8X ThinQ도 좋아

LG 시네빔 4K 레이저 모델별 차이!! 100만원대로 최신 프로젝터로 120인치 초대형 화면으로 영화 보기

유튜브 배경음악 저작권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음악검색이 쉬운 비지엠팩토리는 어떨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