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운동부족으로 선택한 오메가3, 신뢰할 수 있는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오메가3로 건강관리

by 핑구야 날자 2019. 12. 13.
반응형

스마트폰과 PC 그리고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로 일을 하다보니 움직임이 줄게 되는 거 있죠. 특히 요즘 처럼 회식이 많아 육류위주로 많이 먹게 되면서 건강에 대한 생각도 동시에 하게 됩니다. 운동을 신경 써서 해야 하는 줄 알면서도 스마트폰을 손에서 못 놓게 되는 거 있죠. 간만에 운동을 하면서도 말이죠. 최근에 에이수스 노트북 런칭행사에 참석했었는데요. 각종 세미나 또는 발표회가  있을 때는 대중교통을 이용합니다. 핑계김에 좀 걸으려구요. 그러나 오랫동안 앉아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크게 도움은 안되는 것 같아요. 이러한 생활습관과 식습관으로 혈행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생활습관과 식습관 바꾸기 어렵다면


하루 아침에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바꾸기란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물론 대부분 그렇지 않나 생각을 하며 위안을 삼지만 위안이 자신의 건강을 지켜주지는 않더라구요.




요즘 처럼 갑자기 추워지면서 기온이 떨어지는 겨울철에는 혈행관리가 참 중요하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좀 더 따뜻하게 입거나 여러 가지로 조심은 하고 있는데 근본적인 운동과 식습관 개선이 되야 하겠죠.



최근에 안마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점점 늘고 있는데요. 시원하기도 하고 피곤이 풀리는 듯 해서 좋아하는 데 가만히 생각해 보면 혈행이 건강하지 않되는 느낌적 느낌으로 인한 불안감도 한 몫 했겠죠.



그래서 최근에 기회가 돼서 오메가3를 섭취를 시작했답니다. 집에 두고 먹으면 잘 안챙겨 먹게 되어 사무실에 두고 아침마다 먹고 있어요.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이정재 오메가3로 불리기도 합니다.



오메가3가 좋다는 말은 오래 전 부터 들어서 알고는 있는데요. 겨울이라 더 움츠러 들게 되고 스마트폰과 PC 사용이 더 늘면서 잘 움직이지 않는 생활습관이지만 혈행건강을 위해 챙겨 먹게 되었답니다.



혈행개선을 위해 rTG오메가3가 좋겠지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알티지오메가3를 섭취하면서 알게 된 건데요. 오메가3의 추출법은 각각 TG, EE, rTG로 나뉘어지며 이중 rTG 오메가3는 사람이 섭취하는 자연의 분자형태와 유사해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뛰어난 분자 구조합니다.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이 매우 낮고, 체내흡수율과 신체이용률이 높다 보니 생활습관과 식습관 때문에 알티지 오메가3를 찾아 건강을 챙기게 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연어나 고등어도 신경 써서 섭취하고 있구요. EPA 및 오메가3(DHA)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티지오메가3도 챙겨 먹고 있어요. 몸에서 합성되지 않아 매일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불포화 지방산이라 안심 되더라구요.,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는 식약처 인증 식품이력 추적관리로 제조에서 판매까지 엄격한 관리로 제품 안전성을 강화했죠. 그리고 남태평양 소형 어류에서 추출한 원료로 중금속 및 환경오염에 대한 걱정도 줄였습니다. 건강한 혈행을 위해 끝없이 고민하고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것이 정말 피부로 느껴져요.



스마트폰과 PC 사용이 늘면서 앉아 있는 시간이 많으면서 건강을 생각하는 게 좀 거시기 하지만 ㅋㅋ 이왕 오메가3를 먹으려면 최신형 오메가3인 rTG오메가3가 좋겠죠. 비타민E 1일 섭취량 100%도 하게 되니까요. 이렇게 기술력은 물론 안전성을 갖춘 제품이기에 1등 오메가3 브랜드 브로메가라는 말이 있는 것 같아요.



일단 쉽지 않지만 주말에 한 번은 등산을 해야 겠어요. 아파트 바로 앞에 1시간 정도로 부담없이 등산할 수 있는 코스가 있거든요. PC 끄고 스마트폰 두고 말이죠. ㅋㅋ 그리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횟수도 더 늘려야 겠어요.


PC와 스마트폰을 더 많이 하는 친구에게


따지고 보면 PC와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기는 하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친구는 더 오래 앉아 있더라구요. 옆에서 지켜 본 것은 아니지만 전화할 때마다 잠깐만~ 중간에 탈출할 수 없어서 전화할께~~ 그럽니다.



종근당건강에서 공들여 만들었다는 프로메가 알티지오메가3를 친구의 건강한 혈행을 위해 사 주던지 아니면 먹어 보라고 추천해야 겠어요. 송년모임때는 나오니까요. ㅋㅋ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뭐 이렇게 메모라도 해주면서 말이죠.



오메가3면 되겠지만 이왕이면 세계판매 1등 원료와 소비자 판매 1등 브랜드 종근당건강이 만든 오메가3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 동안 힘들게 적립한 국민연금을 건강해야 오래 받으려면 일단 혈행관리를 잘해야 하니까요.

[관련글]

백비트 고 810(BackBeat Go 810)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한 플랜트로닉스의 자신감 확인해 보니

유튜버를 위한 최신 액션카메라 고프로 히어로8과 DJI의 오즈모모바일3 비교해 볼 필요 있을까?

무선이어폰 제이버드 런을 착용하고 등산을 해보니 걸리적 거리는 게 없어 편하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