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으로 침구와 잡화, 인형도 위생살균!! 담요데우기 코스 추천

by 핑구야 날자 2020. 2. 4.
반응형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은 의류관리기지만 꼭 의류만 관리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특히 아이들을 키우는 분이나 어른을 모시고 있는 가정에서는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여행을 다니면 기념품으로 인형을 사는 편이랍니다. 상전이 인형을 좋아하기도 하구요. 의류관리기리뷰를 통해 좀 더 다양한 사용방법을 공유하려고 하고 있는데요.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를 사용하면서 제일 좋았던 기능 중 하나는 예약이랍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에는 스타일러를 예약해 따뜻하게 입을 나갈 수 있거든요. 만능의류관리기 스타일러의 매력을 살펴볼까요.



의류관리기 스타일러로 인형도 침구도


나이가 들수록 깔끔하게 입고 다니는 게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요즘은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덕분에 만족스럽게 자신감 있게 그리고 건강하게 외출을 한답니다.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이 의류관리만 하고 있는 것은 아닌데요. 기본기능은 스타일러 디스플레이에 있고 그 밖에 자주는 아니지만 다양한 다운로드 코스는 『LG Smart ThinQ』 앱에서 선택해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답니다.



20가지나 되는 다양한 다운로드 코스를 제공하고 있어 만능 의류관리기라고 불러도 될 듯 한데요. 아마도 사용하는 분마다 즐겨 사용하는 다운로드 코스가 있을 듯 합니다.



우리는 인형을 가지고 노는 아이들은 없지만 여행기념으로 사온 인형이 많은 편이랍니다. 살 때는 좋았는데 ㅋㅋ 막상 인형을 깔끔하게 관리하는 것도 일이고 털다가 문제될 수도 있어 거의 방치 수준이죠.



그런데 엘지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을 사용하면서 스타일러 아래 선반에 인형을 올려 놓고 인형 살균 코스를 사용하면 깔끔하게 관리가 된 답니다.



화학물질을 사용하는 의류건조기라면 화학잔여물이 남아 있을까 걱정이 될 텐데 엘지 트롬 스타일러는 순수한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그리고 트루 스팀 기능으로 99.9% 살균을 해 주는 것은 물론 탈취까지 마무리 해 줍니다.



그리고 침구코스로 덮고 자는 차별이불이나 베개 커버도 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트롬 스타일러가 작동할 때 층간소음을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지만 늦지 않은 시간에 미리 관리를 하면 잠도 더 잘 오는 것 같기도 하고 호텔 침대에 있는 것 같기도 하답니다.



가끔 호텔 침대 기분을 느껴 보고 싶을 때도 있지만 알러지 비염이 있어 침구 관리는 자주 하는 편이랍니다.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에 넣고 돌리기만 하면 되니 어려울 게 없거든요.



의류관리기가 효도 가전제품이라고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에서 관리가 끝나고 바로 꺼내 입으면 따뜻함이 느껴지는데요. 특히 가을이나 겨울에는 바로 꺼내 입는 게 좋더라구요.



그런데 일부러 따뜻하게 입으려고 관리코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의 다양한 다운로드 코스 중에 외투 데우기와 담요 데우기 코스가 별도로 있거든요.



예약기능을 활용해 미리 외투 데우기를 해 놓으면 아주 편해요. 집에 손님이 오면 따뜻하게 외투를 데워 줄 테니 좀 더 있다가 가라고 하면 어떨까 싶기도 해요.



어른과 함께 산다면 담요 데우기를 사용하면 좋아하시겠죠. 효도가 따로 있나요. 작은 마음 씀씀이 하나하나가 효도 아니겠어요. 아이를 위해서도 열심히 일하는 아내와 남편을 위해서도 작지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아닐까요.



그 밖에 겨울에 자주 사용하는 목도리도 목도리관리 코스를 이용해 주기적으로 관리해 주면 좋습니다. 큰 아이는 목도리를 잘 하지 않은 편이지만 멋쟁이 막내는 꼭 목도리를 하는 편이라 본인이 알아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진짜 스타일러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우리는 주로 관상용으로 ㅋㅋ 인형을 모으지만 인형에 애착을 많이 갖게 되는 어린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입장에서는 위생관리를 신경 쓰지 않을 수 없겠죠.



부모의 옷은 물론 아이들의 옷도 쉽게 관리할 수 있고 덕분에 좀 더 여유 있는 시간을 갖게 되는데요. 처음에는 의류 5벌과 바지 1벌을 관리할 수 있어 좀 크지 않나 싶었는데요.



막상 사용해 보니 큰 게 확실히 좋더라구요. 특히 겨울에는 더 그렇구요. 20가지의 다양한 다운로드 코스를 통해 의류 이외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역시 다르더라구요.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은 의류에서 침구 그리고 인형을 비롯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특히 외투데우기와 담요데우기 코스는 요즘처럼 추운 날에는 강추~~



우리는 알러지 비염이 있는 가족이 있어 무빙행어가 옷에 뭍은 미세먼지를 털어주고, 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스템으로 99.9% 살균하는 등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 더욱 만족스럽답니다. 오늘도 아이들은 뽀송뽀송한 패딩을 입고 음식 냄새 없이 깔끔하게 입고 기분 좋게 입고 현관을 나섰답니다.

[관련글]

CES2020 가상 피팅 시스템 LG전자의 씽큐 핏 콜렉션을 비롯해 인공지능과 혁신 가전 주목

엘지 디오스 인덕션의 14가지 안전장치 중 추천하고 싶은 기능과 난방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설치 후기!! 찐 스타일러가 거실 분위기를 바꿔 준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