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최신 게이밍폰 소니 엑스페리아5 플러스의 달라진 디자인!! 갤럭시S20과 화웨이P40과 비교될까?

by 핑구야 날자 2020. 2. 8.
반응형

최신 게이밍 스마트폰 소니 엑스페리아5 플러스가 곧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니 스마폰의 달라진 부분 중에 주목해야 할 부분은 바로 디자인입니다. 소니 스마트폰이 나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마니아 층이 있었는데요. 각을 버리고 곡선 디자인을 선택하면서 후면 바디의 디자인 때문에 실망한 분들이 적지 않았어요. 그런데 MWC2020 (Mobile World Congress 2020)에서 공개될 최신 게이밍폰 소니 엑스페리아5 플러스가 달라진 디자인으로 예전의 관심을 되찾을 지 기대가 됩니다. 얼핏 보기에 마치 아이폰5에서 마지막으로 느낄 수 있었던 느낌이라고 할까요.



소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에서 2월 24일 2020년 최신 소니 플래그십 핸드셋 인 소니 엑스 페리아 5 플러스를 공개 할 예정입니다.



삼성은 갤럭시 S20을 LG는 LG G9 ThinQ를 그리고 화웨이는 화웨이 P40 제품군을 공개될 예정입니다. 소니 최신 스마트폰을 기다려 온 마니아들에게 엑스페리아5 플러스가 그들의 애정을 불러 올 지 기대가 됩니다.



소니 엑스페리아5 플러스가 소니가 유지해 온 게임이나 이동 중에 영화를 즐기는 컨셉을 얼마나 채워주게 될 지 모르지만 영화를 보기 가장 좋은 스마트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애서도 언급을 했지만 최신 게이밍폰 소니 엑스페리아5 플러스의 달라진 디자인으로 멀티미디어를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더욱 관심을 받게 될 것 같습니다.



최신 게이밍폰 소니 엑스페리아5 플러스는 다행히 헤드폰 잭을 다시 제공한다는 소식도 있고 돌비 애트모스 스피커를 제공하면서 여전히 헤드폰 잭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는 소식도 있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5 플러스는 6.6인치 디스플레이에 21 : 9의 화면비를 제공합니다. 전면에는 홀 디스플레이로 싱글 카메라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영화를 볼 때 좀 더 많은 공간을 할애하기 위함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문인식 센서는 전면 디스플레이에 있지 않고 우측 사이드에 위치시켰습니다. 한손으로 쥐었을 때 후면 디스플레이이 있던 지문센서만큼이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스펙을 보면 스냅드래곤 865 프로세서를 사용하고 램은 8GB 및 12GB를 장착할 것으로 보입니다. 메모리는 256MB를 제공하게 됩니다. 5G 통신을 제공하면서 소니도 5G시대에 발 맞추는 것 같습니다.



후면 카메라는 3개의 렌즈를 제공하는데 1200만 화소 2개 그리고 16MP만 화소의 카메라를 제공하고 800만 화소의 보조 셀프 카메라가 장착되어 총 4개의 카메라를 사용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2월 24일 소니가 전세계에 공개하는 최신 게이밍폰 소니 엑스페리아5 플러스가 삼성 갤럭시 S20와  LG G9 ThinQ 그리고 화웨이 P40와 어떤 우위를 갖게 될 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