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동영상어플 틱톡(TikTok) 챌린지로 더욱 신나는 이유 BTS 온챌린지로 신기록 보는 재미

by 핑구야 날자 2020. 2. 27.
반응형

챌린지, 짤 그리고 밈(meme)으로 짧은 시간에 즐거움을 주는 동영상어플 틱톡(TikTok)에 푹 빠져 있어요. 유튜브는 긴 동영상으로 바로 재미있는 포인트를 찾기 쉽지 않은 반면 동영상어플 틱톡(TikTok)은 20~30초 내외의 짧은 시간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해 좋아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이 K팝 최초로 발매 첫 주 판매량 300만 장을 돌파하면서 초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힘든 요즘 국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동영상어플 틱톡(TikTok)에서 BTS 신곡 발매와 함께 시작된 틱톡의 #onchallenge #온챌린지가 이슈입니다.



방탄소년단(BTS) #onchallenge #온챌린지?


BTS가 오랜만에 선보인 정규앨범 4집은 다양한 방법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 한 방법으로 글로벌 동영상 어플로 인기가 많은 틱톡(TikTok)의 챌린지(Challenge)로 또 하나의 신기록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규 4집의 타이틀곡 『ON』의 티저영상을 보셨나요. 지난 24일 오전 6시 공개가 된 이후 1시간 안에 무려 20,500개의 영상이 올라왔고 3일이 지잔 26일 오후 6시에는 이미 1억9,340만회 글로벌 조회수를 기록하며 한국의 방탄소년단의 위용을 여실히 보여 주었습니다.



동영상어플 틱톡(TikTok)의 챌린지(Challenge)는 20~30대를 중심으로 하나의 놀이 문화로 자리잡았는데요. 그렇다보니 연예인들이 팬과의 소통의 도구로 적극 활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기가 막힌 짤의 유행과 복고열풍을 좇는 심리 밈(meme)이 틱톡의 인기를 더 해 주고 있습니다.



최근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가 공전의 히트로 많은 일반 틱톡커들이 동영상을 통해 재미를 더해 주고 있습니다. 2020년 2월 기준으로 무려 틱톡 조회수 8억뷰를 달성해 틱톡 파워의 엄청난 파급력을 증명했습니다.



아미라면 알고 계시겠지만 방탄소년단(BTS)은 『틱톡 최단기간 팬 증가』라는 기네스 기록을 가지고 있는 전 세계 유일한 그룹입니다. 단 1시간만에 100만 팬수를 기록했으니 말이 필요없겠죠.


@bts_official_bighit

MAP OF THE SOUL : 7 의 타이틀곡 ‘ON’을 틱톡에서 미리 만나보세요. #ONchallenge

♬ ON (30 sec) - BTS


그래서 이번 방탄소년단(BTS) 정규 4집의 타이틀곡 『ON』을 #onchallenge #온챌린지라는 이름으로 동영상어플 틱톡(TikTok)에서 최고의 신기록를 지켜보는 것도 관전포인트라고 하겠습니다.



틱톡 온챌린지로 다함께 BTS 응원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동영상어플 틱톡(TikTok)의 #온챌린지 #onchallenge로 방탄소년단(BTS)를 응원하는 아미를 비롯해 전세계의 틱톡커들이 빠르게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alienz.official

Choreography created by ALiEN in BTS songs🎵#onchallenge #bts #dancechallenge #aliendancestudio #withalien #alienz

♬ ON (30 sec) - BTS


동영상어플 틱톡(TikTok)의 챌린지에 참여하는 것은 간단해요. 춤이나 개성 넘치는 영상 그리고 재미난 영상을 틱톡에 올리고 #온챌린지 #onchallenge 2개의 해시태그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 밖에 응원의 메세지나 #BTS 해시태그 등등도 추가하면 더 좋겠죠.



동영상어플 틱톡(TikTok)에서 #온챌린지 #onchallenge에 참여한 틱톡커들의 수많은 동영상을 보면서 BTS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기발한 영상으로 참여하면 운영하는 틱톡의 팔로워도 더 많이 늘어나겠죠. 참고로 틱톡에 12시간 선 오픈한 BTS 30초 음원은 수 많은 틱톡커들에 의해 오픈 3일 만에 10만건 이상 영상에 사용되었다고 하니 놀랍죠.


그리고 일반 유저들이 참여한 BTS #onchallenge (온챌린지)도 같은 기간에 무려 1억뷰 이상을 달성해 지난 치킨누들숲보다 더 빠른 기록을 달성하고 있어 BTS의 폭발적 인기를 실감하게 만듭니다.


BTS #온챌린지 현재 조회수


틱톡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한국의 방탄소년단(BTS)를 응원하고 #온챌린지 #onchallenge의 조회수 신기록 갱신을 확인해 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와 응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관련글]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 반전 인생 5인의 특별한 이야기로 숏확행을

갤럭시 북 이온 15.6인치를 사용해 보니 신학기 선물로 괜찮은 이유!! 모바일 최적화된 찐 노트북

구글 픽셀5 XL의 후면카메라 이렇게 출시되지 않겠지!! 초전력모드와 배터리 용량 기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