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최신 스마트폰 중에 엘지 플래스십 스마트폰 벨벳이 초반 부터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일단 파격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물방울 카메라 디자인이 다른 스마트폰들과 차별화 되었기 때문입니다. 랜더링 이미지 공개에 이어 실물을 보여 준 영상으로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는데요. 랜더링 이미지와 영상 속 실물의 느낌이 완전 달랐기 때문입니다. 실물을 보는 LG벨벳의 컬러와 물방울 카메라가 주는 느낌은 더욱 강렬하지 않을까 살짝 기대하게 되는 거 있죠. 또 하나 다른 카메라 렌즈보다 큰 사이즈의 메인카메라에 대한 성능이 은근 기대가 되는 거 있죠.



랜더링 이미지와 다른 느낌의 벨벳


LG 벨벳을 랜더링 이미지로만 봤을 때도 기대가 되었지만 영상 속에서 본 시 모습을 보니 훨씬 더 기대하게 됩니다. 여러분도 한번 영상으로 통해서 LG벨벳을 보시면 다른 느낌을 갖게 될 겁니다.




LG벨벳의 물방울 카메라는 LG전자가 얼마나 고심을 했는지 알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요즘 스마트폰들의 디자인과 다른 LG전자만의 유니크함이 잘 표현되어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선택이 기대됩니다.



일단 물방울 카메라로 불리는 후면 카메라와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위해 전면 디스플레이에도 물방울 스타일의 싱글 카메라를 장착해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대칭형 타원의 바디 디자인으로 얇고 매끄러운 모습이 호수의 느낌을 갖게 합니다. 물방울이 떨어지는 모습의 후면카메라와 하나인 그림을 보는 듯한 디자인이 의도한 바를 잘 전달하는 것 같아요.



이러한 3D 아크 디자인은 심미적인 요소 이외에도 실제로 쥐고 사용할 때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제공해 기존의 플래트했던 자사의 스마트폰과 차별화시켰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파격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통해 기존에 사용해왔던 G브랜드를 사용하지 않고 트렌드에 맞는 브랜드로 완전 탈바꿈하는데 한 몫을 하였다고 생각됩니다.



파격적인 컬러로 기대되는 반응


LG벨벳의 후면 물방울카메라와 함께 바디의 컬러도 무척 기대가 되었습니다. 랜더링 이미지로는 세련된 디자인의 느낌을 확실하게 감을 잡기 어려웠거든요.



LG벨벳은 오로라 화이트, 일루전 선셋,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등 4종의 컬러로 출시가 됩니다. 클래식한 컬러인 오로라 그레이를 시작으로 빛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는 오로라 화이트가 참 매력적입니다.



일반 스마트폰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오로라 그린 컬러가 LG 벨벳의 컬러 중에 가장 강렬한 인상을 줍니다. 동영상 속 오로라 화이트의 카멜레온 같은 컬러의 변화가 감각적인 매력을 느끼게 하였습니다.



영상 속 LG벨벳의 전면 디스플레이를 보면 베젤리스에 가까운 모습으로 화면 점유율을 높여 6.8인치의 대화면을 사용하면서도 폰 사이즈는 크지 않게 하여 그립감을 더욱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베터리 용량은 4.300mAh이면서 해상도는 FHD라 배터리 소모량도 QHD에 비해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지문인식센서는 온스크린 방식으로 변화를 주었습니다.


LG 벨벳 영상 이벤트


LG 벨벳의 랜더링 이미지에 이어 공개된 영상을 보고 반응이 다양합니다. 확 달라진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LG벨벳을 소개한 영상을 보시고 한 줄 소감을 남겨 보세요.



LG벨벳의 세련된 디자인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확인해 보는 것도 이번 이벤트의 또 다른 재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곧 만나보게 될 벨벳을 영상으로 미리 보고 한 줄 소감을 남겨 보세요.



기간은 4월20일(월) ~ 4월26일(일)까지 입니다. 경품은 스타벅스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입니다. 모두 10명(1인 1매)에게 행운이 돌아갑니다. 한줄평과 함께 해시태그 #LGVELVET #VELVET를 남기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LG벨벳의 후면카메라의 메인 카메라에 대한 성능이 제일 궁금하구요. 방수방진 그리고 무선충전에 대한 부분도 꼭 적용되었기를 기대해 봅니다.

LG VELVET 이벤트 참여하기

[관련글]

100배 줌 카메라 최신 스마트폰 P40 프로 플러스!! 따라하던 화웨이 갤럭시S20 울트라 성능 넘보나

LG V50 ThinQ 개봉기와 엘지 유플러스 5G 요금제 종류와 구매혜택 정리

갤럭시 북 이온 13인치 후기!! 아테나 핵심기준 6가지와 배터리 사용시간 이외에 만족스런 기능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청두꺼비 2020.04.20 18: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LG 스마트폰 좋은데 계속 묻혀지는 것 같아요... 제발 이번에 마케팅 잘 해서 대박나길 진짜 성능은 삼성이나 애플에 비해 좋은데... 그 빛을 못 발해 아쉬워요... ㅠ

  2. 둥가디디 2020.04.20 19: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디자인은 정말 끝내주는데요?
    실제로 또 만져보면 또 디자인 만큼 성능이 나오길 바랍니다 ㅎ

  3. 모피우스 2020.04.20 20: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엣지가 아주 멋지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4. 딱조아 2020.04.20 21: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팅 잘보고가요

  5. fireflystory 2020.04.20 22: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LG V30, V40을 연거푸 사용중인데.. 이제 LG폰은 놔줘야 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벨벳 정도 사양으로 출고가 80만원 넘기면 진짜 무덤갈지도 몰라요 ㅠㅠ
    공감과 구독 살포시 누르고 갑니다~ 제 블로그도 방문 부탁드려요 ^^

  6. 랜디보이 2020.04.20 22: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잘봤습니다~

  7. ilime 2020.04.21 01: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ㅎㅎ

  8. 파아란기쁨 2020.04.21 09: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물방울 카메라 정말 세련되어 보이네요.
    이런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를 못 씌울것 같은데요.^^

  9. 한다니 2020.04.21 10: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카메라 성능이 기대되네요.

    망원 카메라 성능만 좋다면 당장 구매하고 싶네요~!

  10. 휘게라이프 Gwho 2020.04.21 16: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물방울 디자인 이건가요? ㅎ..
    나름 잘나왔던데 ㅎㅎ 최신정보감사요!

    오늘도 출첵~ 정성스러운 글 정독하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