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엘지 아일랜드 서랍형 냉장고 빌트인 공간절약!! 가격과 용량은 어떨까?

by 핑구야 날자 2020. 7. 5.
반응형

냉장고가 서랍식이라~~ 그렇다면 사이즈가 작을 텐데~ 엘지 서랍식 냉장고를 보면서 그런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반면 음식을 저장해 놓고 나중에 버리게 되는 경우를 생각하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냉장고가 큰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물론 살다보면 말한대로 되지 않죠. 먹을 만큼만 냉장고에 보관하면서 부지런히 사는 분들도 있겠지만 쉽지 않죠. 그러나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기 마련이기 때문에 엘지 서랍형 냉장고가 출시된 게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일반 냉장고를 사용하지만 공간이 부족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 아일랜드 식탁에 빌트인을 하면 추가 공간이 필요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겠죠.



아일랜드 서랍형 냉장고 특징


서럽형 냉장고의 공식 명칭은 LG 아일랜드 서랍형 냉장고입니다. 아마도 쉽게 서랍 냉장고라고 부르게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럼 어떤 특징이 있는지 볼까요.




LG 아일랜드 서랍형 냉장고 내부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일정한 온도르 유지하거나 위생관리에 효과적이죠. 물론 내구성도 뛰어나구요.



냉장고은 아무래도 낮은 위치에 문이 있기 때문에 안전이 중요할 수 있는데요. 소프트 클로징 도어를 사용해 안전하게 서랍을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에너지 효율도 1등급입니다.



아무래도 엘지 서랍형 냉장고 일반 냉장고와는 다르기 때문에 위아래 서랍에 모두 냉동이 필요한 식품만 보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온도는 물론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온도 조절은 서랍마다 모두 19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데요, 쌀이나 잡곡 그리고 열대과일을 보관하려면 영상10도로 냉동으로 보관하려면 23도로 세팅하면 되겠죠.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엘지 아일랜드 서랍형 냉장고의 욜양은 89리터입니다.  무선 인터넷이 연결되어 스마트폰에 LG ThinQ앱을 설치하여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엘지 아일랜드 서랍형 냉장고는 원격이에서도 모니터링이 가능하고 온도 등을 제어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서는 요긴하겠죠.


글로벌 전시회에서도 호평


LG 아일랜드 서랍형 냉장고는 지난 1월에 KBIS 2020(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미국 최대 주방 욕실 전시회)에서 공개 되었는데요.



KBIS 2020에서 미국 유력 인테리어 잡지 하우스뷰티풀로부터 LG 아일랜드 서랍형 냉장고를 KBIS 최고 제품(Best of KBIS 2020)으로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LG 아일랜드 서랍형 냉장고의 가격은 스테인리스를 적용할 경우 350만원의 가격으로 출고가 됩니다. 특히 냉장고의 도어의 외부 패널을 실내 인테리어와 맞출 수도 있습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쇼룸 그리고 LG 베스트샵 일산본점, 대전 둔산점, 창원 상남점, 제주본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등에서 직접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무선인터넷이 지원되는 엘지 아일랜드 와인셀러의 가격과 보관할 수 있는 와인은 몇 병일까?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엘지 빌트인 퓨리케어 듀얼정수기!! 위생관리 방법 마음에 들지만 아쉬운점 한가지

자동 손씻기 감지 기능이 추가 될 애플워치6!! watchOS7 업데이트 중 추천 기능 3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