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무선인터넷이 지원되는 엘지 아일랜드 와인셀러의 가격과 보관할 수 있는 와인은 몇 병일까?

by 핑구야 날자 2020. 7. 4.
반응형

엘지 아일랜드 와인셀러가 거실의 분위기가 어덯게 바뀌고 있는지를 가늠하게 합니다. LG전자는 초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을 꾸준히 출시하면서 시장을 넓히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적인 부담 때문에 쉽게 구매하기 어렵지만 가전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번에 엘지 아일랜드 와인셀러가 출시되면서 아일랜드 식탁의 변화를 주고 았는데요. 엘지 빌트인 퓨리케어 듀얼정수기 최근 출시되면서 효율적인 수납공간의 변화를 경험하게 했는데요. 바로 이어서 빌트인 아일랜드 와인셀러까지 출시함으로써 엘지가 빠르게 주방의 분위기를 리드해 가고 있습니다.



주방의 역할과 동선이 바뀌는 트렌드


LG전자가 처음 와인셀러를 출시할 때는 넘사벽이었죠. 언제 와인셀러에 마시기 좋은 온도로 와인을 채우며 살 수 있을까? ㅋㅋ 어떻게 보면 자랑하고 싶은 허세의 가전일 수도 있지만 ㅋㅋ




요즘에는 맥주를 커피처럼 간단하게 캡슐로 만들어 마실 수 있는 LG 홈브루도 있기 때문에 먼나라 이야기가 아닙니다. 리스를 통해 초기 부담을 줄여 사용하는 분들도 있거든요.



그런데 LG전자가 아일랜드 와인셀러를 출시하면서 상전만 OK한다면 지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빌트인 와인셀러의 출고가는 300만원으로 좀 더 버틴면 200만원대 중반까지는 무난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엘지 아일랜드 와인셀러는 빌트인 타입이라 기존 공간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와인을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 것 같아요. 아일랜드 식탁 뿐만 아니라 조리대 아래에도 빌트인으로 섫치가 가능한 언더카운터 타입입니다.



가전제품이 들어가면서 오픈형 보다는 빌트인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우리는 식기세척기를 빌트인으로 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이사를 할 때는 매수자와 적당히 딜을 해야 하지만~



아일렌드 식탁을 중심으로 가족들의 동선이 바뀌는 오픈형 주방이 늘어나는 추세로 인테리어 트렌드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홈코노미 라이프 트렌드라는 말도 있잖아요.



아일랜드 식탁에서 음료, 간편식품 그리고 식자재를 바로 꺼내서 가족이 함께 보낼 수 있는 쪽으로 공간활용을 하거나 주방의 동선을 고려한 인테리어가 주목읊 받고 있습니다.


아일랜드 와인셀러의 특징


엘지 아일랜드 와인셀러는 상하 공간의 온도를 다르게 유지할 수 있는 게 큰 특징 중에 하나입니다. 온도를 달리 유지할 수 있어 레드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구분해서 무려 41병이나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초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답게 고급스러운 너도밤나무 원목 소재로 내부 선반을 만들었으며 외관은 틴트 글래스로 품격있는 디자인을 완성해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사용자가 아일랜드 와인셀러에 다가서면 내부 조명이 자동으로 켜지게 센서를 배치하여 럭셔리함을 더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와인셀러 글라스 왼쪽 상단에 터치를 하면 문이 10도 각도로 자동으로 열립니다.



일부러 힘을 주어 문을 열 필요가 없죠. 물론 터치 후에 별 동작이 없으면 와인셀러 글러스 도어가 자동으로 닫힙니다. 그리고 조명도 자동으로 서서히 꺼집니다.



엘지 아일랜드 와인셀러는 각 와인의 맛과 풍미 그리고 향 등에 영향을 주는 진동, 습도 그리고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합니다. 그냥 냉장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특히 무선인터넷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과 쉽게 연동할 수 있습니다. 엘지 아일랜드 와인셀러를 모니터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도 등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직접 보고 싶다면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쇼룸에 가 보시면 됩니다. 저도 몇 번 가봤는데 욕심나는 가전제품이 많더라구요. 대신 상전과 함께 가면 안됩니다. ㅋㅋ



그 밖에 LG전자 베스트샵 일산본점, 대전 둔산점, 창원 상남점, 제주본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등에서 제품 체험과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확인해 보고 가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LG DIOS 식기세척기(DFB22S) 설치 후기 및 특징 중에 선택한 이유와 기본 사용법

엘지 인덕션(BEY3MT) 교체 사용 9개월 가스레인지 비교돼!! 최근 화구 갯수의 민감한 변화 보여 놀라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이 찐 스타일러인 이유!! 의류관리기술 4가지와 미세먼지코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