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삼성전자와 통신사별(SKT KT 유플러스)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컬러와 예약판매 혜택 비교해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20. 8. 9.
반응형

통신사별 갤럭시노트20 시리즈의 다양한 혜택과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사은품을 비교해 보았어요. 오랫동안 동일한 통신사를 사용했거나 가족할인을 받고 있는 분이라면 단박에 교체하기는 어렵겠죠. 아무래도 장기고객으로 받는 혜택이 더 클 테니까요. 그렇지 않고 2년마다 통신사를 바꾸면서 스마트폰 구매가격 부담을 줄이는 분들이라면 통신사별 갤럭시노트20 시리즈의 혜택을 고민할 수 밖에 없는데요. 갤럭시노트20이나 갤럭시노트20 울트라를 구매할 것인지 고민도 되겠네요. 이번에는 역대급 카툭튀로 말들이 있지만 케이스를 씌우면 그만이겠죠.



통신사별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컬러와 혜택



각 통신사(SKT KT 유플러스)의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사전예약 기간은 2020년 8월7일(듬) ~ 13일(목)까지로 동일합니다. 각 통신사의 대표컬러와 100% 받을 수 있는 선물만 정리했습니다.




KT는 제니의 빨간노트라는 이미지로 강렬하게 광고하고 있습니다. 미스틱 레드 컬러가 참 매력적이기는 합니다. 제니가 광고해 더욱 예뻐 보이는 것 같아요.



KT는 사전예약으로 갤럭시S20 시리즈를 KT Shop에서 개통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만 정리해 보았습니다. 추첨을 통해서 받는 사은품을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구요.



KT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100% 받을 수 있는 선물은 보르테가 헬스케어 마사지건, 내셔널지오그래픽콜라보 패키지(케이스,스트랩,필름), 쿠비녹스 이동식 무선 물걸레, 삼성 정품 충전기+케이스세트, 스마트 자동살균 옷걸이 그리고 벨킨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중 1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스트리밍게임 3개월 무료, 프리미엄 포토북 1권 제공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은 슈퍼체인지와 제휴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는 미스틱 핑크 컬러를 갤럭시노트20 시리즈의 주력 컬러로 정하였습니다. 물론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미스틱 블랙, 미스틱 화이트 등도 있지만요.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유플러스의 사전예약을 통해 개통자에게 매월 최대 15,000원 x 12개월 제휴 할인 쿠폰제공(지마켓, 옥션, GS25, 카카오T, 마켓컬리, GS Fresh mall)을 받을 수 있는데 중복할인 여부는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유플러스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S20 시리즈를 개통하면 무드조명 고속충전기를 받을 수 있으며 유튜브 프리미엄, 구글 원, 아프리카TV 퀵뷰 등을 최대 6개월 체험 제공, 지포스나우 베이징 월정액 무료. 구글 플레이 Points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및 600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유플러스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개통하면 가격보장프로그램, 유플러스 리얼글래스 50% 할인, 갤럭시정품 액세서리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의 SKT 단독 컬러는 미스틱 블루입니다. SKT에서 누구나 갤럭시노트20 시리즈를 사전예약을 통해 개통하면 한가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상품은 알로 무선 마사지건, 캐로타 4in1쿠선 충전기, 에센셜 파워팩, UV 무선 충전살균기, 휴대용접이식 블루투스키보드, 울트라부스트 차량용 무선충전기V3, 목걸이형/탁삭용 레트토 선풍기세트 등입니다.



SKT는 손소독제 70ml, 덴탈마스크 3매, 손소독티슈 10매를 전원에게 제공합니다. 추첨을 제외하고 전원 받을 수 있는 사음품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니 직접 각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안내를 확인하면 될 듯 합니다.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예약구매 혜택


통신사와 상관없이 갤럭시노트20 시리즈를 받는 분들에게 제공하는 사은품은 3가지 중 1개를 선택헤서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죠.



버즈 라이브, X클라우드 게임팩 그리고 모바일케어 1년(파손보상 3회, 분실보상 1회, 방문수리 3회) 등입니다. 버즈 라이브가 제일 인기가 많을 듯 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 예약한 분들은 갤럭시워치3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원을 받을 수 있답니다. 최소 약 10~20만원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죠.



그 밖에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체험, 밀리의 서재와 윌라 오디오북 3개월 무료 구독원 그리고 폰트/테마 각 5종을 무료로 받게 됩니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를 사전예약을 하면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을 삼성전자와 각 통신사별로 정리를 해 보았는데요. 추첨을 통해서 받는 상품은 운이 따라야 하기 때문에 못 받을 수도 있지만 푸짐하기는 했어요.



갤럭시노트20 울트라를 미리 사용해 볼 수 있어 다음 주에 후기를 통해서 다시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보면 또 느낌이 다르겠죠. ㅋㅋ

[관련글]

구글 픽셀4a의 효율적인 배터리 사용 방식 기대!! 보급형이지만 카메라 기능 실속있어

갤럭시워치3 저장공간 늘었지만 배터리는 변함없어!! 낙상감지기능과 추가된 헬스케어 기능 기대

최신 게이밍모니터 LG 울트라기어(27GN950) 후기!! 4K 나노 IPS,1ms 응답속도 실현에 주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