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방수가 되는 키즈폰 SKT 잼폰(ZEM PHONE AT-M110S) 가벼운 무게로 목에 걸 수도 있어

by 핑구야 날자 2020. 10. 17.
반응형

SKT T타이렉트샵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방수 키즈폰 SKT 잼폰(ZEM PHONE AT-M110S)은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어떨까요. 키즈폰을 고민하고 있다면 방수가 되는 키즈폰 SKT 잼폰(ZEM PHONE AT-M110S)은 어떨지 고민해 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들과 비교하면 장난감처럼 보일 수도 있는데요. 나름 아이들을 위해 필요한 기능들을 제공하여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용도에 따라서는 준3와 같은 키즈워치도 괜찮을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확인해 보고 결정해도 될 것 같아요. 그러면 방수 키즈폰 SKT 잼폰(ZEM PHONE AT-M110S)의 스펙과 특징을 보겠습니다.



SKT 잼폰(ZEM PHONE AT-M110S) 스펙과 출고가


SKT 잼폰의 스펙을 보면 일단 디스플레이는 3.5인치 사이즈로 아이들이 손에 쥐고 사용하기에 적당해 보입니다. 샤프 IPS HD(960 x 540) 화질을 제공합니다.




크기는 107.5 x 56 x 9.7 mm이며 무게는 84g으로 아이들이 목에 걸 수 있을 정도로 가볍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은 분실을 할 수 있을 확률이 높으니 목에 차는 게 좋겠죠.



CPU는 퀄컴 SDM 439로 옥타코어 up to 2.0 GHz를 탑재하였으며 OS는 안드로이드9.0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메모리는 램 2GB 롬 32GB를 사용합니다.



후면 카메라는 1300만 화소이며 전면카메라는 500만 화소입니다. 미취학 아이들이 사용하는데는 적당하겠죠. 통신은 LTE룰 사용하고 eSIM을 사용합니다.



배터리는 1,000 mAh로 언듯 생각하기에는 부족해 보일 수도 있는데요. 폰 사이즈가 3.5인치라 크게 부족하지 않을 듯 합니다. 물론 많이 사용한다면 다르겠지만 일반적인 사용이라면 부족하지 않겠죠.



컬러는 화이트만 제공되어 살짝 아쉽기는 하지만 케이스로 커버하면 되겠죠. SKT 잼폰의 출고가 253,000원입니다.  그러나 약정에 따라서는 기기값에 대한 부담은 없습니다.



SKT 잼폰의 특징


일단은 IP67의 방수방진 등급을 지원하기 때문에 개구장이 아이들이 사용할 때 좀 더 안심이 되겠죠. 키즈폰이 방수를 제공하는 것은 정말 잘한 것 같아요.



SKT 잼폰은 키즈폰이기 때문에 일단 아이들에게 유해한 부분은 차단하고 유익한 콘텐츠로 채웠습니다. 부모님의 걱정을 위해 아이들의 위치확인도 가능하고 고급 젤리케이스와 폰 스트랩도 제공됩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도 고릴라3 글라스를 사용해 내구성이 좋은 편이구요. 영어 학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로 기본으로 제공이 됩니다.



사진촬영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AR스티커 카메라앱 롤리캠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고 4가지의 다양한 캐릭터 테마화면이 제공되어 개성을 살린 바탕화면도 가능하겠죠.



그 밖에 음성으로  즐길 수 있는 인공지는 서비스 NUGU와 오늘의 메세지정보 그리고 나의 걸음수 기능도 제공해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취학 자녀를 위해 키즈폰을 생각하고 있다면 한번 구경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

키즈폰을 사용하기 애매한 미취학 아동을 위한 SKT 미니폰(SD-B190S)은 어떨까?

스마트폰 대신 네이버키즈폰 아키(LABS-AK0100) 어때!! 마취학 어린이를 위한 기능 뭐가 있을까?

3.3인치 작은 스마트폰 팜(Palm)의 특징을 확인하면서 아이폰3GS 생각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