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엘지 오브제컬렉션 종류와 일반 가전제품과 차이점은? 보면 갖고 싶게 만든 가전제품으로 인정!!

by 핑구야 날자 2020. 10. 23.
반응형

엘지 오브제컬렉션 종류를 살펴 보면서 역시 가전은 LG전자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거 있죠. 비슷한 스타일의 가전제품도 있지만 엘지 오브제컬렉션은 어떻게 다른지 궁금했습니다. LG전자가 22일 새로운 공간 인테리어 가전 브랜드 『LG Objet Collection(LG 오브제컬렉션)』을 런칭하였는데요. 아무래도 상전이 보면 큰일나겠구나 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보면 갖고 싶게 만든 가전제품이었거든요. 집 안의 인테리어 분위기가 격상하는 품격있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매료되지 않을 수 없어 보이는데~~ 결국은 TV나 매장을 통해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알게 될 텐데 큰일입니다.



LG 오브제컬렉션 종류와 일반 가전제품과 차이


LG 오브제컬렉션에 포함된 가전제품은 총 15종이며 향후 더 많은 가전제품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합니다. 늘 보게 되는 가전제품들도 이렇게까지 바뀔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LG 오브제컬렉션의 종류는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빌트인 타입 냉장고, 김치 냉장고, 1도어 냉장·냉동·김치 컨버터블 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정수기, 워시타워, 스타일러, 협탁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TV, 오디오 등입니다.



LG 오브제컬렉션의 특징과 일반 가전제품의 차이는 뭘까요. 일단 세계적인 색체연구소인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해 공간과 조화되는 색상을 입혔습니다.



가전제품의 전통적인 위치에서 집안 인테리어와의 조화에 초점을 맞춰 각 제품의 제질과 특성을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가구 신소재인 페닉스 외에 스테인리스, 글라스 그리고 메탈 등 다양한 재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정 세대에 맞춰진 것이 아니라 밀레니얼, X세대 그리고 베이비부머들 각 세대별로 선호하는 색상을 준비해 함께 사는 공간의 인테리어를 완성했다고 보여집니다.



LG 오브제컬렉션은 LG 씽큐(LG ThinQ)앱과 연동이 되기 때문에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LG 오브제컬렉션은 아니지만 기존 LG전자의 가전제품을 적지 않게 사용하고 있는데 스마트폰과 연동해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TV는 스마트폰을 리모컨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엘지 오브제컬렉션의 각 제품별 특징


기존에 오브제 컬렉션 제품까지 합치면 현재 15종인데요. 그 중에 몇가지 가전제품의 특징과 가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LG 오브제 컬렉션 김치냉장고 욕심나네요.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는 깔끔한 글라스로 마감한 풀 글라스 노크온 디자인 돋보이며 870리터 대용량, 빌트인 타입의 613리터 용량 등 2종이 있습니다. 가격은 색상과 용량에 따라 370~490만원입니다.



1도어 컨버터블 냉장고는 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를 두 대 이상 나란히 붙일 수 있는 확장성이 좋습니다. 384리터 용량의 냉장전용 제품, 321리터 냉동전용 제품, 324리터 김치냉장고 등 3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20~165만원입니다.



김치냉장고는 김치를 오랫동안 맛있게 보관하는 New 유산균김치+를 적용했으며 공간마다 온도설정도 가능해 식품들을 구분해서 보관하는 데 용이합니다. 가격은 195~275만원입니다.



LG 오브제컬렉션은 아니지만 편하게 LG 식기세척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LG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TrueSteam)이 살균이 강점이며 가걱은 169만원입니다.



다른 LG 오브제컬렉션들도 스마트폰과 연동되는데 광파오븐은 스마트폰으로 간편식의 바코드를 찍으면 최적의 조리법 자동으로 설정해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32리터 용량으로 가격은 75만9,000원입니다.



정수기는 UV LED로 출수구 코크 99.99% 살균하며 케어솔루션에 가입할 경우 월 사용료는 3만9,900원입니다. 워시타워는 24kg 인공지능 DD세탁기와 16kg 스팀 건조기를 갖춘 원바디 디자인으로 가격은 439만원입니다.



LG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는 업그레이드된 무빙행어와 새로 추가된 바지 필름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바지 관리기에 새롭게 추가된 바지 필름은 바지의 안쪽까지 관리하며 바지선을 잡아 줍니다. 가격은 229만원입니다.



LG전자의 가전기술과 세계적인 색체연구소인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으로 탄생한 LG 오브제컬렉션은 인테리어 라이프의 격을 눂여 주는 멋진 작품이 아닌가 싶네요. 그나저나 상전이 보면 큰일인데~~

[관련글]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7개월째 사용!! 활용 꿀팁 소개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M9 소음도 측정 후에 5단계 물공급시스템 등 특징이 보인 이유

엘지 식기세척기(DFB22S) 6개월 사용 후기!! 12인용이라 설거지 양이 많아도 걱정없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