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A02s 배터리 대용량인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 부모님 스마트폰 찾는다면

by 핑구야 날자 2020. 11. 29.
반응형

삼성 갤럭시A02s 출시 소식에 제일 반가웠던 부분은 배터리 용량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보급형 스마트폰이기는 하지만 스펙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기는 합니다. 부모님 스마트폰을 교체하거나 새로 사드리고 싶을 경우 삼성 갤럭시A02s가 무난해 보입니다. 스펙은 아쉽지만 유튜브, 쇼핑, 웹서핑 등을 주로 사용하는 부모님이라면 사용하는데는 충분하지 않나 싶네요. 게임을 하거나 특별히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원하신다면 그대로 해드리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어찌 되었든 이번에 출시하게 될 삼성 갤럭시A02s의 가장 큰 특징은 배터리 용량이라고 보면 될 듯 합니다.



삼성 갤럭시A02s의 디자인


스마트폰이 보급형이냐 중급이냐 아니면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냐에 따라 스펙과 가격의 차이는 있잖아요. 그래도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선듯 손이 가지 않더라구요.




삼성 갤럭시A02s처럼 보급형 스마트폰들도 예전과 달리 디자인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 괜찮은 것 같아요. LG Q52를 가지고 있는데 완전 컬러가 장난아니죠.



삼성 갤럭시A02s의 레드, 블루, 블랙 그리고 화이트 등 네가지로 모두 출시될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후면의 트리플카메라가 카툭튀를 피해서 그런지 깔금해 보입니다. 국내에서는 컬러는 요즘에는 카메라 성능을 높이고 카툭튀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추세이기는 합니다.



전면 디스플레이를 보면 하단의 베젤이 조금은 두껍지만 전체적으로 베젤리스에 가깝게 깔끔한 모습입니다. 얼핏보면 갤럭시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보이기도 하지 않나요. ㅋㅋ



삼성 갤럭시A02s의 스펙과 가격


삼성 갤럭시A02s의 스펙은 보급형스마트폰이라 크게 기대할 것은 없지만 일단 배터리용량은 5000mAh로 대용량입니다. 물론 올초 출시한 갤럭시M3도 동일한 5000mAh였습니다.


▲ 갤럭시M11


어떻게 보면 갤럭시M11를 리모델링한 폰 같기도 합니다. 중국폰이기는 하지만 최근에 선보인 포코의 M3는 배터리가 6000mAh로 1000mAh 더 많습니다.



6.5인치 대화면에 HD+ 화질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며 AP는 스냅드래곤450으로 작년에 출시했던 갤럭시A20s와 같습니다. 램은 3GB이며 롬은 32GB로 다소 작은 편이죠.



메모리 용량이 작지만 마이크로SD를 추가로 구매해서 사용하면 부족하지 않겠죠. 후면카메라는 100만 화소의 광각카메라, 200만 화소의 접사와 심도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전면 카메라는 450만 화소로 광각과 접사 그리고 피사체를 돋보이게 촬영할 수 있는 심도카메라로 촬영하는 재미를 더해 주는 카메라렌즈로 구성을 했어요.



USB-C 충전케이블을 사용하며 15W의 고속충전을 제공해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출시가격은 약 198,000원으로 버스폰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관련글]

카메라 5개 탑재된 실속형 스마트폰 LG Q52!! 접사렌즈와 광각렌즈로 촬영 재미 쏠쏠~

SKT 65세이상 저렴한 LTE 스마트폰 요금제 T플랜 시니어를 더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

2021년 최신 스마트폰 LG롤러블폰과 갤럭시S21!! 스냅드래곤 875 성능 사용 기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