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엘지 시그니처 올레드 TV 8K 언택트 시대 공략법!! 푸쉬킨미술관, 아메리칸발레시어터 등과 협업

by 핑구야 날자 2020. 12. 8.
반응형

얼마 전에 엘지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직접 보면서 압도적인 화질에 놀라가도 했는데요. 올레드 TV의 대중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가격적인 부분도 부담이 많이 줄어 들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언택트 시대를 맞아히면서 산업 전반이 다소 주춤하지만 LG전자는 올레드 TV를 다양한 방법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다변화하고 있습니다. 올레드라서 가능한 압도적인 화질과 뛰어난 컬러 재현율은 기존 LED TV와는 격을 달리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보여주기 위해 백라이트를 사용할 수 밖에 없는 LED TV와 달리 소자 하나하나가 빛을 내는 올레드TV는 완벽한 블랙을 재현함으로써 명암비가 높은 것이 특징 중에 하나입니다.



세계적인 오페라극장과 협업한 LG전자


LG전자는 초 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올레드TV의 예술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러시아 푸쉬킨미술관,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 그리고 이탈리아 라 스칼라 오페라극장 등과 협업을 하여 글로벌시장 공략을 가속화 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오페라극장들과 협업을 하는 이유는 LG 시그니처 캠페인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에 맞춰 제품의 미적, 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함입니다.



해외여행을 마음놓고 떠날 수 없는 요즘입니다. LG전자는 2021년까지 전시 일정에 맞춰 푸쉬킨미술관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전시하게 됩니다.



약 3천 3백만 개의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는 8K(7,680x4,320) 해상도 제공하는 엘지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통해 전시작품을 제공하여 미술관을 찾은 관람객들을 매료시키게 됩니다.



LG전자는 언택드시대에 맞게 러시아의 유명 온라인 스트리밍 업체인 ivi와 함께 영상을 통해 푸쉬킨미술관의 작품들을 도슨트의 설명과 함께 즐길 수 있게 됩니다. 한국의 자랑스러운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로 재현하는 작품을 통해 작가의 섬세한 표현을 그대로 느끼게 된다는 놀랍죠.



그 밖에 지난 4일부터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세계적인 발레단인 ABT의 호두까기 인형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안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올레드 TV의 완벽한 블랙과 우수한 색재현율로 예술적 감동을 즐길 수 있다니 놀라죠.



또한 2020년부터 3년간 이탈리아의 라 스칼라 극장을 후원하며 주세페 베르디의 오페라 리골레토의 특별 영상을 LG 시그니처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또 7일 TV와 온라인에서 동시에 방영되고 세계적인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 등이 출연하는 시즌 개막행사 스칼라의 정수에도 후원사로 참여합니다.



LG 올레드 갤러리TV로 중남미 시장 문화 공유


언택트 시대에 맞춰 전세계적으로 한국의 올레드TV를 알려 나가고 있는 가운데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리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시회 카사코르에 참가해 LG 올레드 갤러리 TV와 LG 가전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였습니다.



지난 1987년 시작한 카사코르는 올해 34주년을 맞은 중남미 최대 규모 라이프스타일 전시회입니다. 건축, 디자인, 조경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매년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을 정도로 규모가 있는 전시회입니다.



언택트 시대에 맞게 상파울루 시내 20여 곳에 마련된 전시 컨테이너에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조성하여 관람객을 맞이합니다. LG전자는 브라질에서 가장 큰 공원인 이비라푸에라공원 인근에 전시 컨테이너를 마련하였다고 합니다.


뉴욕 맨해튼의 LG전자 전광판


미국 현지시간 4일부터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LG 전광판에서 세계적인 발레단인 아메리칸발레시어터와 함께 제작한 호두까기 인형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내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몇 해전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어렵게 예약해서 관람한 러시아 발레단의 호두까지인형이 기억납니다. 그 때의 감동을 맨해탄의 타임스스퀘어에서 직접 본다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LG전자는 초 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올레드TV를 통해 언택트시대에도 끊임없이 한국의 올레드TV 기술을 전세계에 알려나가고 있습니다. 백라이트가 없이 스스로 빛을 내는 올레드를 통해 완벽한 블랙과 명암비가 높은 색재현율로 전세계인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기를 응원해 봅니다.

[관련글]

65인치 엘지 올레드 갤러리 TV의 두께가 얼마나 될까? 2년 연속 최고 발명품 이유있네!!

엘지 롤러블 스마트폰 출시 기대!! 기존 폴더블폰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

게임도 8K 엘지 올레드TV(OLED88ZX) 시대 진입!! 지포스 RTX30 시리즈 성능 구현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