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게이밍 헤드셋 추천 받는 로지텍 G733 블루 사용해 보니!! 인상적인 블루 컬러와 사운드가 기억에 남아

by 핑구야 날자 2021. 3. 4.
반응형

로지텍 G733 블루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컬러라 꼭 사용해 보고 싶었는데요. 로지텍 G733 블루의 성능 때문에 게이밍 헤드셋 추천을 받기도 하겠지만 블루 컬러를 좋아하는 지인에게 추천을 해도 될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로지텍 G733 블루는 일반  게이밍 헤드셋과 다른 유니크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그리고 초경량 무게 그리고 서라운드 사운드와 탈부착이 가능한 최첨단 마이크까지 게이머의 니즈를 잘 반영해 만족도가 높습니다. 로지텍 G733 블루의 이어패드 사이드 라인을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LIGHTSYNC RGB 조명도 매력적이었습니다.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733 블루 개봉기

 

컬러가 예쁜 로지텍 G733은 블루 컬러이외에도 블랙, 화이트 그리고 라일락 컬러도 등 네가지 컬러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게이머 마다 컬러 취향에 맞게 선택해도 좋을 듯 합니다.

 

 

 

이왕 블루 컬러로 깔맞춤하는게 더 보기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 게이머라면 G304 블루 마우스를 선택하면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키보드는 블루는 아니지만 G913 TKL로 선택하고 LIGHTSYNC RGB조명을 연동하면 어떨까 싶네요.

 

 

로지텍 G733 블루 구성품은 G733 LIGHTSPEED 무선 RGB 게이밍 헤드셋. 리버서블 소프트 헤드밴드(부착됨), 탈부착 마이크. LIGHTSPEED 무선 수신기(USB-A), USB-C to USB-A 충전 케이블 그리고 사용설명서 등입니다.

 

 

게임에 따라서는 마이크가 필요할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는데요. 로지텍 G733 블루는 탈착식 고성능 마이크를 제공하기 때문에 게이머가 편하게 프로레벨의 음성을 전달할 수 있게 합니다.

 

 

로지텍 G733 블루 무선 헤드폰이라 게임을 하면서 선이 꼬이거나 걸리적 거리는 부분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무선이라 음악이나 영화를 즐길 때 더욱 편했어요.

 

 

이어패드 인사이드 부분에는 오른쪽과 왼쪽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깔끔한 이니셜 캐릭터(L/R)로 표시되어 있어 좀 더 편했습니다. 물론 고성능 탈착 마이크로 좌우 구분을 해도 되지만 ㅋㅋ

 

 

로지텍 G HUB소프트웨어를 통해 무려 1680만개의 컬러를 두 개의 존으로 조명을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어 게이머의 스타일과 개성을 살릴 수 있습니다. 특히 조명이 게임 내 액션과 오디오에 따라 조명이 반응되기 때문에 아주 매력적이죠.

 

 

쿠션으로 처리된 일반 게이밍헤드셋과 달리 로지텍 G733 블루는 소프트 헤어밴드로 되어 있어 장시간 게임을 할 때 좀 더 편안한 착용감으로 피로감이 적었습니다. 이어패드도 귀에 감싸 듯 부드럽게 착용할 수 있도록 처리 되었습니다.

 

 

전원, 볼륨, 뮤트 등 컨트롤 버튼과 충전 케이블 등이 좌측 이어버드 사이드로 모아 놓아서 양 쪽으로 분리된 일반 게이밍 헤드셋과는 달리 헷갈리지 않았어요. 로지텍 G733 블루처럼 버튼 처리 방식을 추천하고 싶네요.

 

 

로지텍 G733 블루에 적용된 LIGHTSPEED 무선 기술은 29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과 최대 20m의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제공하기 때문에 음악을 듣거나 게임을 할 때 더욱 자유롭습니다. 참고로 로지텍 G733 블루의 배터리 수명은 헤드셋 볼륨 50% 및 조명을 끈 상태를 기준이며 게이머 및 컴퓨터 사용 조건에 차이는 있겠죠.

 

 

로지텍 G733 블루의 게이밍 헤드셋 추천 특징

 

로지텍 제품들이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G HUB 소프트웨어는 제품별로 다양한 컬러와 오디오 및 기능 세팅을 통해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733 블루는 게이밍 헤드셋이라 마우스와 키보드와는 다른 설정 기능이 제공됩니다.

 

 

PC에 설치한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는 연결된 로지텍 디바이스를 자동으로 인식해 화면에 띄워 주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에 연결된 로지텍 무선 마우스 G304, 무선 키보드 G913 TKL 그리고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733 블루가 나타났습니다.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733 블루는 DTS Headphone:X 2.0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해 G HUB에서 게이머의 성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답니다.

 

 

특히 게임 내에서 근접 사운드도 실감나게 재현해 주기 때문에 게임에 몰입도를 더욱 높여 줍니다. 참고로 전문가가 튜닝한 오디오 EQ 프로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커스터마이징하는데 도움을 받으면 더 좋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마이크를 사용하게 되는데 마이크의 입력과 출력 등 다양하게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유난히 목소리가 작거나 큰 게이머들이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적절한 보이스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겠죠.

 

 

명령을 할당할 수도 있고 각종 키 및 동작 그리고 매크로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680만개의 색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로지텍 G HUB를 통해 게이머의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하여 자신만의 게이밍 헤드셋으로 설정해 사용하게 됩니다.

 

 

고정 이외에 사이클, 브리딩, 화면 샘플러 같은 효과도 사용하면 더욱 다이나믹한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화면 샘플러 기능을 통해 조명 영역과 크기와 조절하여 매핑하면 지정된 방향의 움직임을 구별할 수 있어 게임에 따라서는 아주 유용합니다.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733 블루 간단 사용 후기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733의 네가지 다양한 컬러 중에 블루가 다른 컬러에 비해 눈에 확실하게 잘 띄는 것 같아요. 주로 집에서 사용하기도 하고 그레서 좀 더 컬러풀한 게이밍 헤드셋을 사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왼쪽 이어버드에 컨트롤 버튼이 모여 있기 때문에 사용시 좌우 헷갈림이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한번 세팅을 하고 나면 거의 사용하지 않은 편하답니다. 물론 스트레스를 받는 날에는 볼륨을 좀 더 올리기는 하지만 ㅋㅋ

 

 

고성능 탈착 마이크 덕분에 친구들과의 대화도 더 깔끔해 게임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답니다.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733 블루의 DTS Headphone:X 2.0 7.1 서라운드 사운드가 현장감과 박진감을 더 높여 주어 게임 몰입도가 높은 편이랍니다.

 

 

컬러 때문에 게이밍 헤드셋 추천을 하기도 하고 싶지만 다른 게이밍 헤드셋과 달리 소프트 헤어밴드를 제공해 장시간 게임을 해도 착용감이 편해서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마비노기영웅전의 액션에 따라서 이어패드에 있는 조명이 동기화 되어 전투 상황이 긴박해질수록 분위기 연출이 더 극대화 되는 느낌을 받아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하였습니다.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집콕시간이 많아져 따분할 수 있는데요.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733 블루의 서라운드 사운드 덕분에 지루한 날이 좀 더 줄어 든 것 같아요. 게임 뿐만 아니라 풍부한 사운드로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도 된답니다.

 

 

초경량 무게(278g)의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733 블루의 포인트 있는 컬러로 게임하는 모습도 달라 보이는 거 있죠. 서라운드 사운드의 넘치는 현장감과 게임액션과 연동해 반응해 1680만개의 LIGHTSYNC RGB 조명을 제공하는 로지텍 G733 블루를 게이밍 헤드셋 추천으로 해도 되겠죠.

 

 

기계식키보드 로지텍 G913 TKL 화이트 선물 받고 싶은 컴팩트한 텐키리스 디자인에 놀라

기계식키보드 로지텍 G913 TKL 화이트를 보면 선물 받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을까 싶네요. 울트라 슬림 키보드 디자인과 컴팩트한 텐키리스 디자인을 모두 갖춘 기계식키보드거든요. 특히 화이트

jongamk.tistory.com

 

로지텍 G PRO X 키보드로 기계식 키보드 Flex!! 종류별 프로급 스위치로 쉽게 교체 가능해 놀라

로지텍 G PRO X 키보드 정도면 기계식 키보드 Flex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키감 뿐만 아니라 간발의 차이기는 하지만 반응속도 역시 중요합니다. 그래서 기계식 키보

jongamk.tistory.com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아스트로 A50의 특징!! 프리미엄 오디오와 베이스 스테이션의 역할 매력적

로지텍의 게이밍 헤드셋 아스트로 A50은 다소 묵직한 무게감이 느껴지지만 일반 게이밍 헤드셋과 차별화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지텍은 다양한 게이밍 헤드셋 라인업으로 게이머들의 선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