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를 사용한 지 벌써 1년 6개월이 되었네요. 처음에는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가 세척도 잘되고 편해서 자주 사용했는데 중간 쯤은 간단한 설거지는 몸이 기억하는 손으로~ ㅋㅋ 훨씬 빠르게 마무리 할 수 있으니까요. ㅋㅋ 그렇지만 세균과 바이러스 제거는 조금 걱정이 되었지만 손 설거지를 해도 특별하게 문제가 되지는 않았어요. ㅋㅋ 그런데 지난 1년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설거지량도 늘고 아끼다가 뭐 된다고~~ 그리고 새로 시작한 일도 있고 해서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라도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를 더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설거지가 힘들지만 스팀 식기세척기면 끝
맛난 거 먹을 때는 기분 좋은데 먹고나서 설거지는 정말 힘든 일입니다.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를 사용하기 전에는 힘든 설거지를 하는 상전을 무심하게 보기만 했는데요.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를 사용하면서 그릇을 넣고 시작 버튼만 누르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설거지를 할 수 있죠. 그래서 예전보다 많이 도와 주게 되는데요.
그렇다보니 손설거지도 하게 되는데 허리가 장난아닌거 있죠. 이렇게 힘든 설거지를 무심하게 보면서 살았으니~~ 그래서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를 사용하게 되면서 시간도 남고 허리도 보호하고 ㅋㅋ
삽겹살이나 오리를 구워 먹고 바로 설거지를 하지 않아도 스팀 방식이라 잠시 쉬었다가 해도 굳어 버린 기름이 걱정되지 않는답니다. ㅋㅋ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가 있으니까요.
스팀 설거지 뿐만 아니라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도
LG 스팀 식기세척기(DFB22S)는 물을 100 ℃로 끓여 트루스팀 기능이 있는 모델인데 설거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균 및 바이러스의 제거를 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LG 스팀 식기세척기(DFB22S)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황색포도상구균, 장염비브리오균, 살모넬라, 노로바이러스, 장관출혈성대장균(O157:H7), 클로스트리디움 퍼프린젠스 등 식중독을 일으키는 대표 원인 세균 및 바이러스 6종(질병관리본부 홈페이지 기준)을 비롯한 식중독 원인균 총 12종을 99.999% 제거하는 성능을 제공한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요.
최근 LG전자의 발표에 따르면 LG 스팀 식기세척기(DFB22S)가 식중독 원인균 외에 폐렴, 이질 등 세균성 질병과 다양한 감염을 유발할 수 있는 병원성 세균 및 바이러스 8종을 스팀 식기세척기가 99.999% 제거한 시험결과를 추가로 발표하면서 더 안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손설거지 보다 LG 스팀 식기세척기(DFB22S)를 사용할 때 세척력이 약 26% 더 높다는 것도 LG전자와 부산대학교 감각과학연구실 이지현 교수팀이 입증하기도 했지만 공감은 가지만 상전이 더 뛰어난 듯 ㅋㅋ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에 넣고 시작버튼만 누르기만 하면 되니까 혹시 그릇이 쌓이면 아이들에게 부탁해도 된답니다. 핑계되면서 매번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바쁠때는 큰도움이 된답니다. 참고로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식기세척기의 인버터 DD모터를 10년 보증한답니다.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을 빌트인해서 1년6개월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강력한 세척력과 살균력으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설거지가 너무 쉬워져 누구나 할 수 있다는 게 아쉬움입니다. 도와준다기 보다는 제 일이 되어 가는 듯 해서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