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여성용 최신 스마트워치 가민 릴리 가격!! 배터리와 방수 그리고 피트니스까지

by 핑구야 날자 2021. 2. 8.
반응형

여성용 최신 스마트워치 중에 가민 릴리(Lily)는 서클 타입의 디자인과 함께 대비되는 스트랩이 정말 고급스러워 인기가 적지 않을 듯합니다. 여성용 최신 스마트워치 하면 애플워치6세대 40mm를 떠올릴 수도 있는데요. 사각의 디자인은 선입견일 수도 있지만 남성향이 느껴져 서클 타입을 고민하는 분들도 적지 않을 듯합니다. 스마트워치는 기능적인 면도 있지만 디자인을 더 고민하게 되는 패션 디바이스라는 생각이 더 들기 때문입니다. 가민은 인기있는 스마트워치 브랜드 중 하나로 릴리(Lily)를 한번 보면 생각이 달라질 수도 있겠다 싶은 거 있죠. 그럼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가민 릴리의 디자인

 

개인적으로도 서클 타입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LG 스마트워치를 사용하고 있는데 역시 서클 타입으로 일반 아날로그시계와도 구분이 잘 되지 않는 게 개인적으로는 더 마음에 듭니다.

 

 

 

일반 워치 페이스보다는 세련된 패턴의 고릴라 글라스 렌즈3 또는 TFT LCD 터치스크린이 참 매력적입니다. 애프워치6세대를 비롯해 워치페이스만 제공하는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일반적인 스마트워치는 스트랩이 40mm, 44 mm 정도가 평균적인 반면 여성용 최신 스마트워치 가민 릴리(Lily)는 34mm의 초소형 시계 케이스와  14mm 가죽 스트랩으로 여성향이 강한 디자인입니다.

 

 

특히 다양한 색상, 금속 및 교체 가능한 밴드 옵션 (가죽 및 실리콘 포함)으로 클래식 및 스포츠 디자인 중에서 선택하여 자신의 룩에 맞는 완벽한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케이스 재질은 피버 강화 포리머이며 베젤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입니다. 전체적인 사이즈는 34.5 x 34.5 x 10.15mm이며 손목 둘레가 110 ~ 175mm에 적당합니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25.4 x 21,3mm이며 화면 해상도는 240 x 201 pixels입니다. 무게는 24g으로 무척 가볍습니다.

 

 

여성용 최신 스마트워치 가민 릴리의 특징

 

여성용 최신 스마트워치 가민 릴리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스마트라이프를 즐기는 데 충분하지 않나 싶습니다.

 

 

최신 스마트워치에 건강 관련 기능이 탑재되는 추세로 건강 관련 기능도 충분히 제공되고 있는데요. 매초, 일일 심박수는 물론 비정상적인 심박수 경고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흡률, 맥박 산소 혈액 산소 포화도, 이완 호흡 타이머, 수면, 스트레스와 호흡 추적, 앱을 이용한 피트니스 나이, 하루 종일 신체의 에너지 수준을 확인하여 활동과 휴식에 가장 적합한 시간을 찾게 도와주는 바디 배터리 에너지 모니터링 그리고 여성건강 추적 기능도 제공됩니다.

 

 

그밖에 수분 섭취량을 관리할 수 있으며 물론 가민하면 피트니스 기능이 강력한데요. 하루 종일 또는 수면 중 호흡 운동 및 요가 활동 중에 어떻게 호흡하는지 확인하고 고급 수면 모니터링 기능도 활용할 수 있어요.

 

 

스마트워치답게 여성용 최신 스마트워치 가민 릴리는 스마트 알림, 안전 및 추적기능, 달력보기, GPS 그리고 요가, 필라테스, 유산소 운동, 근력 운동 등을 위한 활동 프로필로 운동 루틴을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Garmin Connect 앱을 사용하면 가민 스마트워치 사용자들과 연결해 건강과 피트니스 정보를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공유하고 때로는 경쟁도 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로 더욱 활력 있는 스마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성용 최신 스마트워치 가민 릴리는 완충하면 Pulse Ox 수면 추적 제외하고 최대 5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방수등급은 5ATM으로 수영 중에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여성용 최신 스마트워치 가민 릴리 디자인과 성능 이 정도면 만족스럽지 않을까요. 가격은 가죽밴드 기준으로 28만원 내외가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글]

 

배터리 오래 쓰는 스마트워치!! 티쏘의 T-Touch 커넥티드 쏠라 워치의 아쉬움이 있다면

스마트워치 중에 배터리를 오래 쓰는 모델이 종종 발표 되고는 있는데요. 최근 스위스의 스와치그룹 스마트워치 브랜드 티쏘가 한번 충전으로 6개월을 사용할 수 있는 T-Touch 커넥티드 쏠라 워

jongamk.tistory.com

 

갤럭시 핏2 가격 저렴해져도 샤오미 미밴드5보다 비싸!! 그렇다면 스펙과 성능차이는?

갤럭시 핏2의 가격이 예상 밖으로 저렴하게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가성비의 끝판왕 샤오미의 미벤드5와 한판 승부가 관심거리입니다. 삼성전자의 다소 늦은 가격 정책이지만 소비자들의

jongamk.tistory.com

 

애플워치7의 각진 디자인과 배터리 수명 그리고 터치ID 제공하여 출시할 수 있을까?

애플워치7에 대한 기대감으로 출시하면 만나보고 싶은 성능과 디자인에 대한 소식이 올라 오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은 기대에 더 가까운 정보지만 어느 정도는 애플워치7를 연상할 수 있지 않을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