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엘지 오브제 컬렉션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과 설맞이 선물대전 활용 기대도!!

by 핑구야 날자 2021. 2. 13.
반응형

엘지 오브제 컬렉션을 보면 사용하고 있는 가전제품을 교체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데요. 엘지 오브제 컬렉션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아니지만 설맞이 선물 대전을 활용해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LG전자 베스트샵 메장별로 자체적인 프로모션을 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상조회사와 함께 프로모션을 통해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우리는 LG 냉장고와 LG 건조기를 매월 분할 결제 후 캐쉬백으로 돌려 받고 있어요. 아래에서 개쉬백으로 받고 있는 증거를 보여 드릴께요. 특히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LG전자 베스트샵을 이용하면 더 좋습니다.

 

 

엘지 오브제 컬렉션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개인적으로 LG냉장고와 LG건조기를 구매한 팁입니다. 오래 전에는 TV를 같은 방법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죠.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기존 LG전자 베스트샵에서도 할 수 있으니 방문전에 문의를 먼저 해 보고 거는 게 좋습니다. LG전자와 관계없이 LG 베스트샵에서 자체적으로 하는 프로모션이니 참고하시구요.

 

 

우리는 신한카드 Style-T(베스트샵) 신용카드를 발급받고 대명상조를 가입했어요. 어차피 필요했던 부분이라 만기시 상조만이 아니라 여행, 결혼 비용 등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거든요.

 

 

2 계좌를 가입해 LG냉장고와 LG건조기 구매시 할인혜택을 받았는데요. 제 기억으로는 200만원 정도 할인을 받은 것 같아요. 무이자로 할부도 받아서 부담이 적었죠.

 

 

LG 설맞이 선물대전 활용도 해 보면

 

LG전자의 설맞이 선물대전을 오는 2월28일까지 진행하는데요. 추첨식이라 운이 따라야 하지만 이왕 구매를 했다면 응모를 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LG전자 제품 중 LG전자의 설맞이 선물대전에 포함되는 가전제품을 오는 2월28일까지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됩니다. 행사 매장은 LG전자 베스트샵과 백화점 매장입니다.

 

개인적으로 욕심이 나는 경품은 엘지 디오스 와이센러 미니입니다. ㅋㅋ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과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는 있거든요.

 

LG전자의 설맞이 선물대전에 해당 되는 가전제품은 엘지 오브제 컬렉션, 노트북, 모니터, LG시네빔, LG올레드TV, LG톤 프리와 엑스붐고, LG 퓨리케어360 공기청정기 플러스, LG 힐링 안마의자, LG 프라엘,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LG 코드제로 A9, R9, M9 그리고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 등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엘지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와 엘지 오브제 컬렉션 워시타워를 교체하고 싶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구매한지 3년 정도 되어 좀 더 기다려야 할 상황이지만~~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7개월째 사용!! 활용 꿀팁 소개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사용한 지 벌써 7개월이 되었네요. 의류관리기가 생소했던 아이들이 오히려 더 많이 사용하는 거 있죠. 퇴근이나 외출을 하고 오면 옷을 벗어 운동기구에 걸

jongamk.tistory.com

 

엘지 식기세척기(DFB22S) 6개월 사용 후기!! 12인용이라 설거지 양이 많아도 걱정없어

엘지 식기세척기(DFB22S)를 지난 7월부터 사용했으니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 식기세척기로 달라진 점도 있고 명절마다 받는 주부들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으로도 한 몫 한답니다. 12인용의 엘

jongamk.tistory.com

 

LG 트롬 건조기, 콘덴서와 필터 그리고 환기를 통한 올바른 관리 방법 적용하니

LG 트롬 건조기를 최근에 무상 업그레이드를 받아 완전 LG 올뉴건조기가 된 거 있죠. 정남향 아파트라 남들이 LG 트롬 건조기가 좋다고 할 때 안사고 뒤늦게 2018년 8월에 RH9WG(9kg) 모델로 구매했어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