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배터리 용량 5000mAh 탑재한 갤럭시A22 5G!! 3.5mm 이어폰 잭 제공하는 최신 스마트폰

by 핑구야 날자 2021. 4. 16.
반응형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배터리 용량은 얼마나 되느냐도 중요한 구매 포인트가 되기도 하는데요. 갤럭시A22가 무려 5.000mAh 용량의 배터리를 제공하며 출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배터리 용량이 커지면 두꺼워지는 부분도 있지만~ 저가형 모델이면서도 5G를 제공하는 갤럭시A22의 스펙과 디자인을 보면 기다려지는 분도 적지 않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저가형 스마트폰임에도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얼마 전에 소개한 갤럭시 A32와 큰 차이는 없어 보이지만 이왕 저가형 모델을 사용하기로 했다면 갤럭시 A22도 검토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그럼 한번 살펴 볼까요.

 

 

2021년 가장 저렴한 삼성 5G 스마트폰 갤럭시A22

 

갤럭시A22는 2021년에 삼성이 출시한 스마트폰 중에 가장 저렴한 5G 휴대폰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그 이후에도 더 저렴한 스마트폰이 출시될 수 있겠지만~

 

 

 

갤럭시A22 출고가는 30만원대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지난 2020년 6월에 출시 된 갤럭시 A21과 A21s의 후속 모델입니다. 컬러는 보급형이라 랜더링 이미지로는 다양하지만 그레이, 화이트 등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삼성 갤럭시 A22의 모습은 랜더링 이미지 베이스로 해외 IT매체를 통해 소개가 되고 있으니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위에서 언급한대로 컬러는 참고 정도로만 보면 될 듯 합니다.

 

 

갤럭시A22는 6.5 인치 LCD 디스플레이로 펀치 홀 전면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갤럭시A22의 후면 카메라는 4개의 렌즈가 장착된 쿼드 카메라입니다.

 

 

물론 가격으로 보면 과연 쿼드카메라가 탑재되어 출시가 될지 의문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좀 더 기다려야 한다는 입장이고 트리플카메라로 마무리 되지 않을까 싶어요.

 

 

후면 카메라를 좀 더 자세히 보면 4800만 화소의 메인카메라를 비롯해 초광각 카메라, 심도 카메라 그리고 매크로 카메라가 될 것 같습니다. 카메라는 직사각형 디자인을 채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22 스펙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22의 스펙은 정확하지는 않지만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칩셋은 MediaTek Dimensity 700 정도가 될 듯 합니다.

 

 

갤럭시A22의 램은 4GB 메모리는 64GB 그리고 6GB / 128GB 모델도 출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물론 메모리는  microSD 메모리 카드로 확장이 가능하겠죠.

 

 

OS는 안드로이드11을 사용할 수 있고 UI는 삼성의 One UI 3.1이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역시 저가형 모델이라 플라스틱 후면 패널과 플라스틱 프레임으로 마감이 될 것 같아요.

 

 

지문 센서는 우측 사이드에 On/Off 버튼으로 사용하게 되며 반가운 것은 3.5mm 이어폰 잭을 제공해 유선 이어폰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환영을 받을 것 같아요.

 

 

충전은 USB-C을 사용하게 되며 아직은 예상이기는 하지만 배터리 용량은 5,000mAh로 보고 있습니다. 갤럭시A22는 보급형이라 낮은 해상도와 재생률은 감안해야 합니다. 갤럭시A22는 저렴한 스마트폰을 찾는 분이나 초등학생 및 중학생 폰으로도 인기가 있을 듯 합니다.

 

 

구글 최신 스마트워치 픽셀워치 헬스케어 기능은? 스펙과 가격보다 눈에 들어 온 디자인

구글의 최신 스마트워치가 오는 10월 출시될 예정이라 은근 기대하고 있는데요. LG전자가 모바일 사업을 접어 개인적으로 눈여겨 보고 있는 브랜드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스마트워치는 기능

jongamk.tistory.com

 

뒤늦은 개봉기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21 라벤더!! 종류별 스펙 비교 후 결정한 이유

6.2인치 갤럭시S21 라인업의 스펙을 비교해 보면 어떤 모델을 구매할 지 쉽게 결정되지 않기도 하는데요. 이유는 가격 때문이기도 하고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jongamk.tistory.com

 

색다른 무선이어폰 브리츠 어쿠스틱 버즈1(Acoustic Buds1) 네이비 사용 후 장점과 단점을 보니

색다른 무선이어폰을 찾는다면 브리츠의 완전무선 스테레오 블루투스 이어폰 어쿠스틱 버즈1(Acoustic Buds1)은 어떨까 싶네요. 최신 스마트폰들이 유선이어폰을 기본으로 제공하지 않아 무선이어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