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인터넷+TV가입 고민이라면 B다이렉트샵(SK브로드밴드) 혜택 확인 후 인터넷요금제를 선택하면 어떨까?

by 핑구야 날자 2021. 8. 12.
반응형

인터넷+TV가입 고민이라면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 가입센터 B다이렉트샵에서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여 인터넷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마도 약정이 끝나 무약정으로 인터넷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도 있을 텐데 차일피일 미루다 보면 하세월이 될 수 있죠.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비교하고 가격을 비교하는 것은 즐거운 일일 수도 있습니다. 살펴보니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 가입센터 B다이렉트샵처럼 바로가입 서비스가 도움이 될 수 있겠더라구요. 더구나 B다이렉트샵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직접 선택해서 결정할 수 있으니 1석2조가 아닐까 싶네요.

 

 

경품고시제도, 이제는 손품보다는 공식채널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B다이렉트샵은 SK브로드밴드 본사 공식 채널이기 때문에 좀 더 신뢰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사은품에 대한 부분에서 알아야 할 것이 있는데 경품고시제가 시행되었기 때문에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의 최대 금액이 정해져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다른 곳에서도 사은품은 비슷한 수준입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손품을 팔아 사은품을 더 많이 주는 곳을 찾는 것은 불필요한 일이 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B다이렉트샵처럼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 가입센터를 이용하는게 빠른 방법일 수 있더라구요.

 

B다이렉트샵 장점과 사은품 및 요금할인 혜택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 가입센터 B다이렉트샵의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아무래도 한 번 가입하면 몇 년을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확인을 좀 더 해볼 수밖에 없는데요.

 

 

일반 사은품을 내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느냐 없느냐가 관건이고 얼마나 알찬 혜택을 준비했는지도 중요한데요. B다이렉트샵은 내가 필요한 혜택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괜찮더라구요.

 

 

Giga인터넷과 Btv를 함께 가입을 하면 상품권이나 다양한 전자제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분들은 좋은 기회가 될 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저는 기가인터넷만 필요해서 요금할인으로 선택해 보려구요. 솔직히 사은품들이 워낙 빵빵하다 보니 고민은 되더라구요.

 

 

가입 시 선택해서 받게 되는 다양한 사은품도 좋지만 더슬림 요금제로 가입시 3년 내내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약정은 기본이고 공식 채널을 통해서 가입하는 조건은 있어요. 더슬림 요금제는 사은품 대신, 요금만 할인해주는 혜택입니다. 33%의 요금을 매달 할인해주기 때문에 월 2만원대에 원하는 인터넷과 IPTV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죠.

 

 

매월 고정 지출되는 통신요금을 절약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는 좋지만 혹시 한 번에 몰아서 받을 수 있는 사은품 중에 마음에 드는 게 있다면 자기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해도 되겠죠.

 

 

빨리 이용할 수 있는 바로가입 서비스 및 추천 이벤트

 

인터넷 가입을 하거나 업체를 변경하려면 영업시간대 제약으로 못하는 경우도 있고 다음으로 미루다 보면 또 며칠이 지나가버리게 되죠.

 

 

그래서 뭐든 생각날 때 바로 하지 않으면 까먹거나 늦어버리게 되는 게 인지상정인데요.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 가입센터 B다이렉트샵에는 24시간 가입 신청이 가능한 바로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24시간 가입 신청이 가능한 바로가입 서비스는 상담사와 통화없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해 더 편하답니다. 요즘은 전화 통화 자체를 부담스러워하는 분도 있고 언택트가 편한 분들에게는 더욱 괜찮은 서비스죠.

 

 

직접 확인해 보니 상담사가 없어도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상품 선택을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배치했더라구요. 그리고 예상 납부요금도 쉽게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혜택도 원하는 대로 바로 픽할 수 있구요.

 

 

일단 제가 필요한 기가인터넷 라이트(500MB)+WiFi만 선택하고 더슬림 요금제 혜택을 선택했어요. 휴대폰 결합할인과 온라인 전용 할인, 더슬림 요금제 추가할인을 모두 더해 매달 14,300원이 할인되네요. 계산을 해 보니 기가인터넷 라이트 + Wifi 기준으로 더슬림 요금제 할인을 선택하면 사은품을 선택했을 때보다 매월 4,400원씩, 3년 간 158,000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더라고요.

 

 

저는 인터넷만 단독으로 알아보았지만, 인터넷과 IPTV를 모두 ‘바로가입’으로 신청하시는 분들이라면 주목!

바로가입 마지막 단계에 ‘추천인 정보’라고 해서 추천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란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추천인 번호를 입력하면 추천인에게는 5만원, 그리고 피추천인(나)에게는 1만원의 추가 상품권을 제공하다고 해요. ‘추천인을 찾는게 어디 그렇게 쉽나’라고 생각이 드신다면 걱정 마세요! 추천인이 꼭 SK브로드밴드 서비스 사용자일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즉, 주변 친한 지인 번호 입력하면 상품권을 둘 다 받을 수 있는 거겠죠? 마침 주변에 인터넷+TV를 가입하려는 지인이 있다면 서로 추천인 입력해서 각자 6만원씩 챙겨갈 수도 있겠네요.

 

 

SK브로드밴드 본사 공식 온라인 가입센터 B다이렉트샵의 사은품 및 요금할인(더슬림 요금제) 혜택을 살펴봤는데요. 기가인터넷이나 광랜인터넷 , IPTV를 신규로 설치할 계획이 있다면 B다이렉트샵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받거나 요금할인 혜택을 받아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포스팅에서 소개한 혜택은 포스팅 업로드 일자 기준의 내용으로, 확인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조건으로 다시 알아보기

 

50만원대 아이폰SE3 5G 출시 언제? 아이폰 홈버튼 유지된다면 디자인과 스펙은 어떨까?

로지텍 G PRO X 무선 헤드셋 개봉기!! 프로게이머들이 엄선한 사운드와 재질의 게이밍 헤드셋

아이폰13 배터리 크기가 커지는 이유? 아이폰13 라인업별 배터리 용량 차이를 보니 여전히 부족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