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엔디비아가 인증한 엘지 울트라기어 34인치 최신 프리미엄 게이밍 전용 모니터(34GP950G)

by 핑구야 날자 2021. 8. 5.
반응형

엘지 울트라기어 34인치 최신 프리미엄 게이밍 전용 모니터(34GP950G)가 8월에 출시되어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게이밍 모니터 사이즈가 TV처럼 대형화되는 듯 합니다. 아무래도 게임 몰입도 면에서 차이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그만큼 책상을 차지하는 면적도 넓어지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는 로망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더구나 글로벌 그래픽 전문사인 엔디비아가 인증한 디스플레이 기술 중 최상위 버전인 지싱크 멀티밋을 지원하거든요. 가격은 출고가 기준 1,690,000원으로 역시 사이즈 만큼 비싸 살작 부담이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최신 프리미엄 게이밍 전용 모니터(34GP950G) 특징

 

최신 프리미엄 게이밍 전용 모니터(34GP950G) LG 울트라기어는 IPS 디스플레이를 사용합니다. 반응속도 때문에 VA모니터나 TN모니터를 사용하는 게이머도 많은데요.

 

 

LG전자는 IPS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서 1ms 응답속도를 제공하여 VA모니터나 TN모니터와도 거의 차이가 없을 정도입니다. 물론 완전히 똑같다고는 할 수 없지만~

 

 

최신 프리미엄 게이밍 전용 모니터(34GP950G) LG 울트라기어는 지싱크 얼티밋을 지원하기 위해 엔비디아 지싱크 칩셋을 탑재하고, HDR 600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무려 300개 이상의 공식테스트를 통과했죠.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1ms의 빠른 응답속도는 물론 최대 180Hz 주사율을 구현해 더욱 현심감 넘치는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1m 응답속도를 제공하면서 VA모니터나 TN모니터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해상도를 체험할 수 있어요. 나노미터 단위 미세 입자를 백라이트에 적용한 나노 IPS 디스플레이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WQHD(3,440 x 1,440) 해상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풍부한 컬러로 현실감 넘치는 화면으로 게임 몰입도를 한층 높여 줍니다.

 

 

최신 프리미엄 게이밍 전용 모니터(34GP950G) LG 울트라기어의 후면에는 원형 LED 조명인 위닝포스라이팅 2세대를 탑재하고 게임 사운드와 화면의 변화에 맞춰 빛을 발산합니다.

 

 

 

이러한 워포스라이팅 2세대로 게임의 역동성과 몰입감을 통해 게임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도와 줍니다. 이와 같은 스펙 덕분에 프리미엄급 고사양 게임도 빠르고 매끄러운 화면전환과 자연스러운 색 표현 등을 제공해 더욱 욕심나는 최신 모니터입니다.

 

 

그 밖에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고 세련된 스타일리시함을 느낄 수 있도록 화면메뉴를 디자인하여 활용성을 높여 주었습니다. 게이머들에게 득화된 3가지 모드를 제공하는데요.

 

 

게이머들에게 명암을 조절해 어두운 곳에서 적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다크맵 모드, 입력신호 지연을 최소화해 즉각 반응할 수 있도록 하는 액션 모드 그리고 화면 중앙에 조준점을 표시해 사격 정확도를 높여주는 조준점 모드를 제공합니다.

 

최신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32인치(32GP850)!! 1ms GtG 응답속도와 180Hz 고주사율

엘지 울트라기어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27GP950)!! 응답속도 1ms 주사율 120Hz 제공

LG 울트라HD 모니터(32UN880) 360 사용 후기!! 2중 관절 구조의 3세대 스탠드의 유연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