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엘지 사이니지 최대 사이즈? 웸블리 스타디움 메인 출입구 총 840㎡ 초대형 LED 전광판 조성

by 핑구야 날자 2021. 8. 13.
반응형

엘지 사이니지 최대 사이즈는 얼마나 될까? 밝은 야외에서도 선명하고 생동감있는 화면을 구현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쉽지 않을 수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서 기업이 알리고 싶은 정보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까? 얼마나 잘 알리느냐에 따라 홍보 및 매출 효과는 달라지리라 생각합니다. 사이니지 관련하여 여러 업체가 있지만 LG전자의 사이니지는 직접 현장에서 눈으로 확인하면서 많은 기대를 했었는데 그동안 적지 않은 실적을 유지하면서 최근 영국 최대 경기장 웸블리 스타디움에 초대형 LED 사이니지를 설치했다는 소식입니다. 웸블리 스타디움 메인 출입구 총 840㎡ 초대형 LED 전광판 조성은 상상하기 힘든 사이즈가 아닐까 싶습니다.

 

 

LG전자 사이니지 꾸준한 공급확대

 

LG전자의 사이니지사 설치된 서울 드래곤시티 31층에 있는 스카이킹덤에도 직접 가 보았었는데요. 일반 동종 업체와의 분위기와는 완전 달랐습니다.

 

 

LG전자는 2014년 英 맨체스터 소재 에티하드 스타디움, 2016년 영국 브리스틀 소재 애슈턴 게이트 스타디 등에 LED 사이니지를 대거 공급한 바 있습니다.

 

 

그 밖에 태국 최고층 건물 마하나콘 타워에 공급하며 해당 건물의 품격을 높인 바 있죠. 그리고 러시아 모스코바 세레메티예보 국제공항에도 LED 사이니지를 공급하기도 했습니다.

 

 

그 밖에 크고 작은 사이니지를 대거 공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터치가 되믄 투명한 사이니지에 대해 기대하는 바가 큽니다.

 

 

LG전자 사이니지 농구장 두 개를 합친 규모

 

코로나 시대라고 해서 기업들이 투자를 멈춘 것은 아니더라구요. 오히려 발빠른 투자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대비하려는 듯 합니다.

 

 

LG전자는 최근 동시 수용 인원이 최대 9만 명에 달하는 영국 최대 경기장인 웸블리 스타디움에 가로 약 57m, 세로 7.5m 규모 LED 전광판을 조성했다고 합니다. 대박이죠. 뿐만 아니라 메인 전광판 양옆으로는 가로 약 19m, 세로 11m 크기 전광판 2개를 각각 설치했습니다.

 

 

이번에 웸블리 스타디움에 공급한 전광판 면적은 총 840㎡로 농구장 두 개를 합한 면적과 비슷하니 멀리서도 잘 보이겠죠.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웸블리 스타디움의 메인 출입구 그레이트홀 위에 설치된 LG전자 사이니지 LED 전광판으로 경기 정보, 광고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겠죠.

 

 

LG전자가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 공급한 사이니지는 일반 제품과 달리 블라인드처럼 특수 제작하였습니다.사이니지 앞뒤가 훤히 뚫려 있기 때문에 전광판 화면 뒤에서도 경기장 바깥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인 전광판만 공급한 것 이외에도 관람객 대상 안내 및 광고를 위한 실내용과 실외용 LED 사이니지도 대거 공급해 스포츠 경기, 콘서트 등 대규모 행사가 열리는 런던의 대표적 랜드마크를 더욱 빛낼 것으로 보입니다.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55EW5F-A) 비대면 시대 매장 변화 기대!!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에서 확인

자동문 활용을 엘지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55EW5G)로 교체한다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

한국의 올레드 사이니지가 태국 최고층 건물 마하나콘 타워의 품격을 높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