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유플러스 장기고객 등급 확인해 보니 혜택 놓칠 뻔 했네!! 세상에 공짜 없다지만 확인 필요!!

by 핑구야 날자 2021. 8. 28.
반응형

유플러스를 장기간 사용했던 사용자라면 SKT처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나? 뭐 그런 생각을 하거나 아니면 제목대로 세상에 공짜 없다고 철벽을 치고 장기사용고객을 위한 혜택을 확인하지 않고 있나요. 사실 바쁘게 살다 보니 신경을 못쓰고 사용했었는데 아이들이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봤다며 확인해 본다는 겁니다. 사실 이벤트 중에는 고가의 상품을 경품으로 내걸고 추첨을 통해서 제공하기 때문에 대부분 개인정보를 합법적으로 내어주게 되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아요. 일반적인 이벤트에 응모 후에 여지없이 스팸전화나 메시지로 골탕을 먹게 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유플러스 장기고객 등급은 꼭 확인!!

 

유플러스를 오랫동안 사용한 분이라면 장기고객 등급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장기고객 등급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다르거든요. 물론 조건없이 받는 거라 정리해 봤어요.

 

 

 

장기고객 등급을 확인하려면 스마트폰에 앱이 설치 되어 있어야 하는데 추가로 앱을 설치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확인해 보면 좋을 듯 합니다.

 

 

유플러스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설치하는 앱이 2개 있는데요. U+ 고객센터와 U+멤버스입니다. 급한 마음에 U+고객센터에서 확인하게 되는데~

 

 

U+멤버스 앱에서 유플러스 장기고객등급을 확인할 수 있어요. 앱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에 메뉴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다양한 메뉴가 보입니다.

 

 

U+멥버십 메뉴에 보면 「Thank U+」가 있는데 바로 장기고객 등급에 따라 어떤 사은품을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메뉴랍니다. 그럼 다양한 베너가 나타나는데 장기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됩니다.

 

 

장기고객의 등급별로 제공되는 선물이 다른데 우선 나의 장기고객 등급은 무엇인지 확인하는 게 우선입니다. 화면 중간 쯤에 「나의 장기고객 등급 확인하기」를 누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최우수 장기 고객이면 상품이 빵빵하답니다. 최우수 장기고객인 줄 알았는데 우수장기고객이라 던킨 5천원 쿠폰을 받았어요. 그래도 이게 어딥니까? ㅋㅋ

 

 

사용하지 않고 있던 쿠폰 중에 5만원권 발견

 

각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수령한 쿠폰이 있는데 깜빡하고 놓친게 있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어요. 유효기간이 2025년까지 인 5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발견했거든요.

 

 

물론 U+에서 받은 건 아니구요. 다른 곳에서 이벤트 상품으로 받았는데 깜박했던 쿠폰이라 너무 반가웠어요. 받은 지 1년은 지난 듯 합니다.

 

 

그 밖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쿠폰도 있었는데 유효기간이 지나버렸더라구요.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쿠폰은 생각날 때 사용해야지 미루다 보면 잊어버리게 되더라구요.

 

 

SKT나 KT에서도 유사한 이벤트가 있기 때문에 장기간 동일 통신사를 사용했다면 쿠폰이나 장기고객 등급에 따른 혜택을 이번 기회에 점검해 보면 어떨까 싶어요.

 

인터넷+TV가입 고민이라면 B다이렉트샵(SK브로드밴드) 혜택 확인 후 인터넷요금제를 선택하면 어떨까?

고등학생폰 갤럭시 퀀텀2(A82 Quantum2)는 유심 호환성 제도로 타 통신사로 사용할 수 있지만

SK7모바일 비롯한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확실히 저렴하지만 단점이 적어도 교체 못한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