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335 민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로지텍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by 핑구야 날자 2021. 10. 12.
반응형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335 민트를 사용하면서 좀 더 플렉스하고 싶은 욕심이 들게 되는 거 있죠. MZ세대들이 좋아할 만한 「셋뚜 셋뚜」로 로지텍 G335 민트와 어울릴 만한 장비는 뭐가 있을까요. 마우스와 키보드를 깔맞춤해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게이머도 있고 개성이 강한 각 제품을 사용하는 게이머도 있겠죠. 개인적으로는 비슷한 느낌의 컬러나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최소한 로지텍 브랜드로 통일을 해서 사용하면 어떨까 싶네요. 너무 고집을 하면 병이 될 수는 있지만 ㅋㅋ 어찌 되었든 로지텍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편이지만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335는 G HUB 소프트웨어와 연결이 안 되어 살짝 아쉬웠어요.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335 민트 예뻐 예뼈~

 

기분전환을 위해 평상시와 달리 컬러풀한 패션을 입기도 하는데요. 검은색의 모니터와 키보드 그리고 마우스로 세팅하여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죠. 블랙도 고급지지만 포인트 컬러를 주면 어떨까 싶네요.

 

 

 

민트 민트한 로지텍의 게이밍 헤드셋 G335 만 사용했을 뿐인데 책상의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거 있죠. 밝아진 책상의 느낌 때문에 한결 기분이 좋아졌어요.

 

 

지난번에 언박싱에서 G335 민트 게이밍 헤드셋의 구성품을 소개했지만 한번 더 정리해 보면 유선 헤드셋으로 PC에 연결 시 헤드폰 잭용 PC Y자 케이블(Y 스플리터)를 연결해 사용합니다.

 

 

민트 컬러라 보기만 해도 산듯해지는 느낌이 좋은 유선 게이밍 헤드셋 G335는 무선보다는 좀 더 안정적인 사운드라는 느낌적 느낌~~ 무선 헤드셋과의 사운드 차이는 잘 느끼지 못하겠더라구요.

 

 

아무래도 유선이라 동급의 무선 헤드셋보다는 가격이 저렴한 것이 큰 장점입니다. 물론 유선이라 이동시 선이 걸리는 것은 감안해야 하는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마이크는 탈부착식이 아니라 아쉽지만 간단하게 플립하여 음소거할 수 있어 편했어요.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335의 이어패드에는 버튼이 없어 볼륨 레버만 있어 깔끔한 바디를 자랑합니다. 버튼식 볼륨 버튼이 아니라 너무 편하고 유선이라 무선에 비해 접근성이 좋습니다.

 

 

셋뚜 셋뚜~~ 컬러 셋뚜~ 브랜드 셋뚜 좋아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마우스와 키보드 그리고 헤드셋은 기본 세트인데요.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컬러를 통일하거나 동일 브랜드를 사용한다면 좀 더 플렉스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화이트 컬러의 키보드와 블루 계통의 마우스와 헤드셋 아니면 오늘 소개한 G335 민트 컬러의 게이밍 헤드셋을 중심으로 밝은 컬러의 로지텍 장비를 사용해도 좋겠죠.

 

 

아니면 동봉된 팜플렛에서 G913 TKL 텐키리스 키보드, G304 무선마우스 또는 G102 마우스, G733무선 헤드셋 등을 세트장비로 권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화이트 컬러의 G913 TKL 텐키리스 키보드를 사용해 보았는데 민트보다는 화이트가 책상을 더욱 밝게 하기는 했어요. 텐키리스 키보드라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 확보가 매력적이죠.

 

 

G913 TKL 텐키리스 키보드와 동일한 화이트 컬러의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733과 로지텍 마우스 G102로 깔맞춤하는 것도 괜찮죠. 그런데 이미 블랙으로 된 디바이스를 사용한다면 헤드셋만 G335 민트 컬러로 바꿔도 되겠죠.

 

 

올 블랙~ 프린터와 게이밍의자까지~~ 원래 블랙이 멋쟁이 색이라고 하지만~ ㅋㅋ 로지텍의 라인업 중에 블랙으로도 깔맞춤해 보았는데 각자의 개성에 맞게 선택하는 게 정답이겠죠.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335 민트 사용 후기

 

일반 게이밍 헤드셋과 달리 로지텍 G335는 서스펜션 헤드밴드 덕분에 장시간 사용해도 무리가 없어 좋고 컬러도 샤방샤방해 더욱 산뜻해집니다.

 

 

일반적인 두상 사이즈라면 조절이 필요 없지만 혹시라고 기본 헤드밴드 길이가 맞지 않다면 조절도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오래 사용하면 분리해서 세탁도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즐겨 공략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사운드는 어떨까요.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 덕분에 리그오브레전드의 사운드가 좀  더 현실감이 넘치는 듯 들려 몰입도를 높여 주었습니다. Discord에서 인증받은 사운드와 선명한 음질로 또렷한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3D 공간감 넘치는 고가의 게이밍 헤드셋과는 비교가 되기는 했지만 들려야 할 소리를 깔끔하고 선명하게 제공함으로써 긴장감을 더해 이 정도면 가성비가 괜찮은 게이밍 헤드셋이 아닐까 싶습니다.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335 민트는 명료한 사운드와 함께 예쁜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가격적인 부담까지 적어 칙칙한 컴퓨터 책상의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은 게이머들에게 권하고 싶네요.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게이밍 기어 컬렉션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 PRO X SUPERLIGHT(지슈라)가 가벼운 이유!! 반응속도와 DPI에 놀라~

엘지 울트라기어 게이밍스피커(GP9) 특징!! 에코캔슬링 보이스채팅 기술과 3D 게이밍 사운드 기술 탑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