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게이밍 기어 컬렉션

by 핑구야 날자 2021. 9. 6.
반응형

힙한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디바이스 세트를 맞춰 사용하고 있는데요. 게이머에 따라서는 최고의 성능을 갖고 있는 게이밍 마우스를 비롯해 키보드, 헤드셋을 사용하기를 권장하기도 합니다. 좀 더 여유가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은 쉽지 않은 게 사실이죠. 그런데 최근에 출시한 로지텍 G502 HERO KDA 게이밍 마우스와 함께 세트로 출시된 키보드와 헤드셋 그리고 마우스패드까지 깔맞춤 된 제품이 있답니다. 유선마우스와 유선키보드를 선호하는 게이머라면 더욱 반가울 텐데요, 물론 세트에 무선 마우스도 있어요. 이번에는 유선과 무선의 장단점보다는 세트에 포커스를 맞춘 제품입니다.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와 세트 디바이스 특징

 

다른 게이밍 디바이스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와 세트 디바이스 의 특징은 리그오브레전드와 로지텍G 파트너십을 통해 KDA 유니버스에서 온 특별한 게이밍 기어 컬렉션입니다.

 

 

 

특히 세계적인 가상음악 그룹 KDA의 느낌을 담은 일관성 있는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KDA멤버는 마우스 패드 위에 보이는 카이사, 이블린, 아리, 아칼리 등입니다.

 

 

프로 레벨의 음성전달이 가능한 탈부착식 마이크는 필요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무선 겸용 G733 KDA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헤어밴드의 KDA 감성을 전달하는 디자인이 힙하지 않나 싶네요.

 

 

로지텍 G PRO KDA 키보드는 토너먼트 수준의 스피드와 정교함을 위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위치 타입 및 탈착식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텐키리스 키보드라 마우스의 사용 영역을 더욱 넓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 컬렉션 중에 유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는 가상음악 그룹 KDA의 감성을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잘 녹여내어 일체감을 유지하였습니다.

 

 

로지텍 G502 HERO KDA는 1,680만 가지의 RGB컬러를 로지텍 전용 G HUB 소프트웨어로 세팅할 수 있지만 G304 KDA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제공하지 않아요. 유선보다는 무선 마우스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아쉬울 수 있겠죠.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로 유니크하게

 

게이밍 마우스를 비롯해 키보드, 헤드셋 등의 다양한 제품들이 있지만 로지텍의 제품들은 전용 프로그램 G HUB 소프트웨어를 통해 게이머마다 선호하는 컬러 스타일 및 설정으로 유니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 큰 특징 중에 하나입니다.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G HUB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로지텍 제품들의 제품별 특징에 맞는 설정과 컬러를 세팅할 수 있어요. 새로운 로지텍 디바이스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연결되어 세팅할 수 있어 너무 편합니다.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는 DPI를 100~25,600까지 설정할 수 있고 각 버튼별로 게이머의 스타일에 맞게 기능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게임 중에 DPI를 쉽게 UP/DOWN 시킬 수 있고 무엇보다 로지텍 로고의 컬러는 1,680만 가지로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한 컬러를 게임화면과 연동해 더욱 다이내믹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로지텍 G PRO KDA 키보드와  G733 KDA 무선 게이밍 헤드셋도 역시 1,680만 가지의 RGB컬러로 설정이 가능하고 PC가 교체되어도 그래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키보드의 RGB 컬러는 다른 디바이스보다 게임화면과 사운드에 연동되어 눈에 보이는 부분이 많아 게임 분위기를 크게 좌우합니다.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 사용해 보니

 

일단 로지텍 게이밍 기어 컬렉션을 사용하면서 기능적인 부분보다는 G840 KDA 마우스 패드 위에 G PRO KDA 키보드, G502 HERO KDA 게이밍 마우스 그리고 G733 KDA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세팅해서 사용하는 것 자체부터 설레게 만드는 거 있죠,

 

 

아무래도 동일한 디자인으로 만든 게이밍 기어 컬랙션이 그렇지 않은 것보다 비주얼적인 면에서부터 다르더라구요. 뭔가 정돈된 느낌~ 괜히 전투적으로 기분이 업되는 느낌이랄까?

 

 

더구나 개인적으로 즐기는 리그오브레전드와 로지텍의 파트너십을 통해 출시된 제품이라 남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와 함께 키보드와 헤드셋을 세계적인 가상음악 그룹 KDA가 있는 마우스 패드 위에 올려놓고 게임해 보시면 같은 느낌을 갖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탈착식 마이크로 프로레벨의 음성전달로 소통이 가능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 G733 KDA를 통해 리그오브레전드에 몰입이 더 높아지는데 무엇보다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적은 헤어밴드 디자인이 밋밋한 단일 컬러보다는 낫겠죠.

 

 

로지텍 G PRO KDA 키보드의 정확한 키감으로 실수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고 텐키리스 키보드이다 보니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더 많이 확보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특징이 있답니다.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의 각 버튼에 스킬을 등록하고 스마트키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다이내믹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G HUB 소프트웨어의 매크로 기능을 활용해 여러 스킬을 연계하면 더욱 효율적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길 수 있어 추천합니다.

 

 

또 하나 리그오브레전드는 일반 게임과 달리 스킬 사용시간이 짧아서 DPI 감도와 속도 그리고 정확도가 중요한데요.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는 편안한 그립감과 차세대 25K센서의 향상된 정확도 그리고 속도가 받쳐 주기 때문에 빠른 대응이 가능했어요.

 

 

물론 게이밍 제품마다 성능과 특징이 있기 때문에 클릭감이나 반응속도의 차이가 확연하게 난다고는 할 수 없어요. 다만 로제텍이 아무래도 게이밍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미묘한 차이로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엇보다 리그오브레전드와 로지텍이 협업하여 세계적인 가상음악 그룹 KDA의 감성을 녹여낸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를 비롯한 특별한 게이밍 기어 컬렉션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고 하겠습니다. 깔끔하게 게이밍 보드를 꾸미고 싶은 분이나 주변에 필요한 분들에게 선물용으로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폰12 탈부착 맥세이프 배터리 팩 용량으로 완전 충전 하는 방법!! 사이즈는 아이폰12 미니 기준

최신 엘지 톤프리 무선이어폰 TFP9 TFP8 TFP5의 스펙 비교!! 블루투스 송신과 무선충전 기능 고민되네

50만원대 아이폰SE3 5G 출시 언제? 아이폰 홈버튼 유지된다면 디자인과 스펙은 어떨까?

반응형

댓글